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

[정보]심부피부재생술로 달라져 보자!!!

by 쭌's 2008. 2. 14.

 

피부도 경쟁력이다이란 광고카피에서도 볼수 있듯이 여성뿐아니라 남성도 피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유전적으로 피부가 좋은사람도 있지만, 인위적, 환경적 영향으로 좋지 못한 사람도 많다.

이런 사람을 위해심부피부재생술이란 것이 있는데….

그럼 심부피부재생술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심부피부재생술이란?
타임필 피부과에서 처음으로심부피부재생술'이라는 용어로 본 시술을 발표하게 된 이유는 기계적 박피나 레이저 박피는 직접 피부를 깎아서 제거하기 때문에 박피라는 용어로 사용될 수 있지만, 타임필 심부피부재생술은 특수약물을 이용한 방법으로 피부를 깎지 않고 침투되어서 피부가 재생되는 원리이므로 박피라는 용어가 적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 타임필 심부피부재생술은 피부 심층부위에 존재하는 성체줄기세포 (섬유모세포) 를 가동시켜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다시 만드는 가장 근원적인 치료방법입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 줄기세포 재생술 ' 이라고 칭할 수 있습니다 .

 

심부피부재생술은 장점

약한 피부 박피는 묵은 각질층과 표피층의 상부를 얕게 제거하기에 일정기간을 두고 여러 차례 반복적인 시술을 해야 합니다.
또한 효과의 지속성이 짧다는 단점과 깊은 주름이나 피부가 패인 흉터는 해결하기 어렵다는 점이 있습니다
.

심부피부재생술은 주름이나 잡티까지 없애지 못하는 얕은 박피의 한계를 보완하고자 개발된 방법으로 효과의 지속성이 탁월하고, 피부 표면의 노화된 피부를 모두 제거하고 피부 탄력 세포와 콜라겐을 자극하여 살이 차오르면서 새로운 젊은 피부가 생성되도록 해줍니다
.

이 시술법은 깊은 박피이기 때문에 시술 후에는 일주일 정도 거즈를 붙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일주일 후 거즈를 떼어내면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색소나 잡티도 개선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사 요법으로나 해결할 수 있었던 깊은 주름과 진피층의 손상으로 피부가 패인 여드름 흉터까지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줍니다.

 

심부피부재생술이 무엇인지? 장점은 무엇인지?를 알아봤습니다.

모든 치료,시술,효과들이 그렇듯 100%는 완벽한 것은 없다는 것을 참고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심부피부재생술을 받으시려 준비 또는 계획중이시라면 시술시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정보도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

          

이스라엘 Almalasers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CO₂laser Pixel인 Thermo Xel(써모셀)은 현재 국내에서도 여러 유명 피부과에서 도입하여 시술 중입니다. Fractional laser의 마지막 세대라 불리우는 신개념 토탈심부피부재생술 써모셀직적접인 Skin damage를 6%로 최소화하여 부작용 염려를 최소로 줄이면서 여드름 흉터, 주름, 모공에 탁월한 효과를 주고 미백, 피부 탄력, 피부 톤에도 좋은 효과를 줍니다.


Q.보통 누가 써모셀 시술은 받나요?
A. 여드름 흉터가 심하거나 수술 자국, 화상 흉터, 튼살로 고민하는 경우, 눈가/입가/이마 등 주름이 심하거나 노화가 심한 경우, 콧등/볼 주변 등 모공이 확대되어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한 경우, 얼굴이 검거나 색소 침착이 있는 경우, 얼굴 탄력이 떨어지는 경우 등에 많이 시술 받고 있습니다.
Q.써모셀은 시술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A. 시술 부위에 따라 최대 10~15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3주 간격으로 3~5회의 치료를 받습니다. 여드름 흉터를 기준으로 1회시 20%, 3회시 30%, 5회시 70~80% 정도의 개선 효과가 기대됩니다. 해당 시술시 미백과 스킨톤, 피부 탄력은 부수적으로 개선됩니다.
Q.써모셀 시술시 통증은 없나요?
A. 마취 연고를 바르고 시술을 하게 되는데, 통증은 거의 없습니다. 시술 후에 개인에 따라 붓기와 붉은 기운, 점 형태의 딱지가 남아 있을 수 있지만, 이는 정상적인 반응으로 일정 기간 이후 사라집니다. 그리고 시술 다음 날 바로 화장이 가능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