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

[브랜드] shine on classic HAZZYS

by 쭌's 2008. 2. 14.

HAZZYS?

영국의 명문 캐임브리지 대학의 Boat Race에서 유래되었으며, 인간과 자연을 사랑하고,

이성과 과학을 존중하는 젋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담고 있다.

 

Shine on Classic (shine + Classic)

빛나는 젋음 의미와 전통적인 가치의 의미을 부여한 ‘shine on classic’은 전통의 가치를 현실의

생동감을 불어 넣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ine on Classic HAZZYS"


가족처럼 친구처럼 

전통적이면서도, 자유스러움

" Shine On Classic " 헤지스

 

거추장스러운 것은 모두 나두고, 나만의 빛나는 트렌드를 만드는 것이 헤지스라는 브랜드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당한 것이 아닐까 싶다.

유행 과 트렌드는 좇아가는 것이 아닌 내가 만들어 가는것이다. 나만의 스타일이 유행이고, 트렌드인 것이다.

이것이 바로 “shine on classic HAZZYS” 가 아닐까한다.


'2008 S/S(봄여름)패션 트렌드'

2008 S/S
남성의류트랜드로 점퍼를 빼놓고는 얘기 할 수 없다. 특히 퓨저리즘이 조금은 정돈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기존의 2007 F/W의 퓨처리즘이 미래의 전사로 보여진다면, 2008 S/S의 점퍼는 퓨처리즘에 에코한 부분을 가미했다고 볼 수 있다.

 특히 기존의 골드 실버의 퓨처리즘의 대명사인 컬러의 사용은 좀더 에코한 컬러를 만나 따뜻하고 베이직한 컬러로 연출이된다. 기존의 실버와 골드도 실버는 실버톤 그레이, 골드는 골드톤 베이지로 대체되고 있다.

 하지만 디테일에서는 기존의 퓨처리즘 공법을 그대로 쓰는 듯하다. 지퍼디텔일과 절개 디테일은 기존의 디자인과 거의 흡사하며, 기능적인 부분이 조금 추가가 된정도라고 말하고 싶다.

 이번 S/S시즌까지는 퓨처리즘의 영향이 계속이어지지만 조금 주춤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조금더 진보한 밀리터리룩이 다시 나타나기 때문이다.

다시말하면 퓨처리즘과 밀리터리룩의 퓨전이 되었다고 보면 좀더 정확할 것 같다.

08년 패션트렌드는 HAZZYS에 나만의 트렌드를 만들어 보는것은 어떨까?

'헤지스체험단' 이벤트
'HAZZYS'에선 지금 체험단 2기모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왕 패션에 관심이 많다면 이벤트를 통해 즐겨보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선발대상   HAZZYS와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2~30대 남녀 중 심사를 통해 100명 선발
모집분야   패션/사진/식도락/영화,공연,전시/여행 등 각 분야별 20명씩
응모기간   2008년 2월 1일 ~ 2008년 3월 5일
응모방법   헤지스 사이트(www.hazzys.com) 방문을 통한 접수
당첨발표   2008년 3월 10일
활동기간   2008년 3월 15일 ~ 2008년 6월 30일
문의사항   tohazzys@crossimc.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