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

2013 핫한 걸그룹 '씨스타 다솜이 눈물을 보인 까닭은?!' - 스니커즈 씨스타 콘서트!!

by 쭌's 2013. 2. 6.

+ 스쿨오브락에서 멘붕에 빠졌던 '씨스타 다솜' 반적매력으로삼촌팬 마음을 울컥!

2013년 가장 핫 한 걸그룹을 꼽으라면 '씨스타'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TV를 켜면 씨스타의 멤버들이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에서 그녀들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모습을 흐믓하게 바라보는 삼촌팬으로서~ 행복한 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씨스타 다솜

Mnet에서 진행되고 있는 '스쿨오브락'를 통해서 씨스타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는데... 그런 스쿨오브락에서 씨스타 멘붕 사건으로 삼촌팬의 가슴을 울컥하게 만들기도 했지만... 몰래카메라를 통해서 그녀들의 순수하고 열정에 대한 매력을 더욱 가까이 느끼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씨스타 다솜

엠넷의 스쿨오브락은 전국의 중고등학교를 몰래 찾아가 깜작 공연을 펼치는 이벤트로 지금은 페지된 프로그램이지만, 가장 핫한 걸그룹인 '씨스타'가 에너지의 습격이라는 이름으로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씨스타 다솜

에너지 가득한 그녀들의 깜짝 콘서트를 통해서 공부 스트레스에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씨스타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미니 콘서트로 씨스타를 울고 웃게 만든 몰래카메라가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핫한 걸그룹 답게 순수하고 에너지 가득한 그녀들의 모습에서 삼촌팬들의 호응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에너지의 습격이라는 타이틀로 진행 된 '스니커스 씨스타 콘서트'는 몰래카메라 덕분에 씨스타에게 잊지 못할 2013년을 시작하는 기억으로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몰래카메라임을 미리 알고 있었던 학생들은 오늘의 주인공이 씨스타임을 알고도 현장 인터뷰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걸그룹에서 씨스타를 제외한 다른 걸그룹과 가수를 지목하는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었고....

씨스타가 무대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정되어 있던 숨기 연기 본능을 이끌어 내며 무반응으로 일관해 무대 위의 씨스타를 무척이나 당혹스럽게 만드는 몰래카메라에 빙의의 된?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씨스타는 몰래카메라 임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한채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해 춤과 노래를 선보였고, 애써 스스로를 다독거리며 난감한 상황을 헤쳐 나가려는 모습을 보였으나.. 끝내 눈물을 터트리기도 해 몰래카메라이지만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나 이번 '스니커즈 씨스타 콘서트'는 수많은 삼촌팬을 몰고 다니는 4명의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멤버들의 눈에 눈물을 흐르게 해 삼촌팬의 마음도 울컥하게 만들기도 했지만... 몰래카메라라는 것이 씨스타의 눈물 때문에 씨스타의 삼촌팬이 폭팔적인 증가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20대 초반의 핫 한 가수 씨스타로서가 아닌 순수하고 맑은 그녀들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기도 한 프로그램입니다. 4명의 멤버들이 보여준 순순하 마음과 자신만이 아닌 그녀들을 속인 청소년을 먼저 배려하고 아끼는 마음도 느낄 수 있었기에 더욱 기억에 오래 남을 '스니커즈 씨스타 콘서트' 였습니다.


특히 씨스타의 멤버 중에서 순수하고 청순함을 보여주고 있는 다솜은 몰래카메라 임을 알고 스니커즈로 만든 케익을 학생들과 함께 나누어 주는 모습을 보여주어 삼촌팬을 마음을 제대로 울컥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씨스타의 눈에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던 '스니커즈 씨스타 미니콘서트'는 씨스타가 출연하는 1,000개의 스니커즈와 함께 어느새 즐거운 분위기로 '에너지의 습격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씨스타가 흘려야 했던 눈물만큼이나 훈훈한 마무리 덕분에 씨스타의 새로운 모습과 그녀들의 순순한 마음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씨스타 다솜

씨스타의 다솜은 지난 3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제22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해 그동안 다솜의 청순 발랄한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씨스타 다솜

섹시한 의상과 함께 군더더기 없는 몸매을 과시한 씨스타 다솜은 삼촌팬의 마음을 후끈하게 만들어 반적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마냥 착하고 청순하게만 보였던 씨스타 다솜의 이러한 반전 매력은 2013년 씨스타가 국내 걸그룹 중에서도 핫한 걸그룹으로 관심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일 것 입니다.


씨스타 다솜

씨스타 다솜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닥치고 패밀리'에서 전교 1등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자랑하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카리스마 작렬인 달콤살벌한 불량소녀의 역활을 맡고 있습니다.

씨스타 다솜
특히 실제 20살인 다솜은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19세 학생의 역활을 맡고 있고 극중 캐릭터를 아주 잘 소화하고 있으며, 청순 가련한 교복차림의 다솜은 특유의 매력을 시트콤에서도 여지없이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씨스타 다솜

스니커즈 광고를 통해서도 씨스타의 모습을 TV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는데... 2013년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인 '씨스타'의 활약을 기대해 보면서 예능은 물론 시트콤까지.. 그 역영을 넓히고 있는 씨스타와 다솜양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 본 포스팅은 스니커즈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