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나이키 야구화 (나이키 스파이크) 추천! 야구 좀 한다면 필수 아이템으로 욕심 내볼 ‘나이키 에어 맥스 MVP 엘리트 3/4 MTL’ 야구용품 쇼핑몰 추천...

by 쭌's 2013. 1. 8.

+ 야구화, 야구용품 추천, 야구용품 쇼핑몰 - 필수 아이템으로 욕심 내 볼 '나이키 야구화 앰브이티 EL 3/4 MTL'

요즘 날씨를 보면 야외활동 하기가 무서울 정도 입니다. 예년 보다 빨리 찾아온 겨울과 폭설이 더욱 움츠러들게 만들고, 따뜻한 실내만 찾게 만들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야외 활동이 적은 샐러리맨에게 요즘 같은 날씨는 운동 부족으로 뱃살만 나오게 만들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야외 스포츠는 골프를 으뜸으로 치고 있고,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농구와 날 좋은날~ 땀 흘린 후 상쾌함을 맞을 수 있는 야구가 전부여서 긴 겨울을 끝내고 맞을 봄이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프로야구 시즌에는 발로 뛰지는 못하더라도 구장을 찾아 응원으로 아쉬움을 달래었지만, 그럴 수 없는 요즘은 내년 봄을 맞을 준비로 무리하지 않고 장비 셋팅을 조금씩 해 나가는 시기입니다.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인지도나 기능, 디자인 등.. 머 하나 빼 놓으면 서운한 나이키의 야구화를 첫 장비 셋팅의 아이템으로 결정했습니다. 야구를 장하는 것도 아니지만 기능적인 측면과 안전을 위해서 신중하게 고르는 편인데... 그 중에서 눈을 사로잡은 나이키 엠브이티 EL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냉큼 집어왔습니다.


눈에 확 띄는 오렌지 컬러의 나이키 MVP 엘리트!


미드컷 타입의 새로운 모델로 나이키 에어쿠션이 적용된 스파이크화로 블랙, 블루, 오렌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질리지 않고 오랜 사용할 수 있는 블랙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스포츠 용품에도 눈에 띄는 화려한? 컬러 제품들이 출시 됨에 따라서 과감하게 오렌지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발랄한?! 오렌지 컬러의 엠브이피 EL 3/4 MTL로 야구할 때 스타일을 살리기에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제품소재는 갑피:합성가죽+플라이와이어, 중창:파일론+맥스에어, 겉창:고무+피백스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나이키의 혁신적인 기술인 플라이와이어(Flywire/고강도 실)는 완벽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신발의 무게는 최소화하면서 신발을 지지하는 강도를 최대화 하기 위한 기술로 말 그대로 '날으는 실'이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플라이와이어(Flywire)를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현수교를 지탱하는 케이블과 같은 역활로 안정적으로 발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밑창의 앞쪽에는 나이키 줌, 뒤쪽에는 Air MAX, 중창에는 PHYLON이 내장되어 있어 최고의 퍼포먼스는 물론 편안함, 안정성을 제공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됩니다. 무게 또한 410g의 가벼운 무게로 발의 부담 없이 피로를 최소화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상태를 제공합니다.



특히 나이키 고유 기술이자 특장점인 'MAX Air'는 최대 충격 완화의 가장 큰 역활을 담당하면서, 달릴 때나 점프할 때 발목과 무릎에 올 수 있는 하향 충격을 완화시켜주어 안정적으로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중요한 역활을 담당합니다. 더불어 강력하고 반복적인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복원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입니다.


스파이크화인 나이키 엠브이티 EL 3/4 MTL은 미끄러짐과 몸의 균형을 지지하는 징이 금속으로 되어있고, 징이 아닌 플라스틱 타입은 포인트화로 불립니다. 골프화에서도 징의 타입에 따라서 모델을 분류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파이크화는 흙과 천연잔디에 알맞는 타입이며, 포인트화는 흙과 인조잔디에 적당한 야구화 타입입니다.


바닥의 금속 징만 없다면 왠만한 운동화 못지 않은 스타일을 자랑하는 제품이라서 따뜻한 봄날이 더욱 기다려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금속 징의 구조는 위 사진과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금속 징은 교체가 불가능한 타입입니다. 9개의 각기 다른 방향으로 배치된  메탈 징은 민첩성과 순발력을 극대화 시키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의 퀄리티를 보여주듯이 교체는 불가능 하지만, 금속 징에는 나이키의 로고가 깨알같이 각인되어 있고, 신발의 실밥, 매듭, 접착면 등의 높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나이키 에어맥스 MVP 엘리트 3/4 MTL은 디자인적으로는오렌지 컬러의 톡톡 튀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기능적으로는 플라이 와이어(Flywire)의 완벽한 지지력, MAX Air의 충격 완화 기술이 더해져 운동에 활력소를 더하는 중요한 역활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되며, 안정적인 균형감각을 지지하는 중요한 역활로 나이키 엠브이티 EL 3/4 MTL이 큰 역활을 해 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추운 겨울, 이른 봄날 같은 희소식 한 가지! 지금 나이키스토어에서 아우터 30%와 쉴드 팩 제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 중 입니다. 겨울 아우터나 쉴드 제품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1월 31일까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보세요!
+ 윈터 스페셜 기프트 30% 프로모션 코드 (251760181700)
+ 쉴드 팩 10% 기프트 10% 프로모션 코드 (125339104420)

+ 나이키스토어 웹 : http://bit.ly/Tun7Os
+ 나이키스토어 모바일 : http://bit.ly/Uv7pB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