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오랜만에 고향 야구장으로~ 한화프렌즈와 함께 한 한화이글스 홈 경기 직관~~

by 쭌's 2013. 5. 29.

+ 한화 VS 삼성, 오랜만에 고향 야구장로의 나들이... 한화프렌즈와 함께 한 한화이글스 홈 경기 직관!~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그것도 고향 야구장을 말이죠.... 요즘 매진 행진을 계속하고 있는 야구장은 여름을 방불케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야구에 관심을 가지는 여성분들이 많아지면서, 야구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늘어났다는 데에 동의하지 않는 남성분들은 없을 것 같은데~ 고향인 대전을 연고지로 하고 있는 한화이글스의 홈 경기를 한밭야구장에서 직관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한화이글스 홈 경기는 2013년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되면서 홈 경기를 직관하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은만큼!!!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했지만... 아쉽게도 중반이후 그 기세는 꺾이면서 패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열린 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두었으니... 이것도 머피의 법칙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냥 TV로 봤으면 한화이글스가 이겼을려나요?

한화프렌즈와 함께 한 이날 한화이글스 홈 경기는 서울에서 KTX를 타고 이동하는 순간부터 '미션'을 클리어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 아쉽게도 다른 일정이 있어 한밭야구장으로 직행했습니다.

한밭야구장에 도착한 일행들은 야구장 미션을 위해 야구장의 좌석을 매의 눈으로 살펴보고 있었는데요~ 리모델링을 거친 한밭야구장은 어렸을 적 기억과는 전혀 다른 시설과 분위기로 맞아주었고, 무엇보다도 좌석의 다양화를 통해서 야구 관람의 재미를 더 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야구장의 좌석하면 보통의 경우 일반석, 응원석, 테이블, 스카이 박스 등이 떠오르는데... 야구의 인기가 높아져서 그런지!~ 좌석의 선택이 폭도 넓어진 것 같습니다.

한화 VS 삼성 경기가 열리는 한밭운동장은 응원석, 테이블, 스카이박스는 물론 가족 테이블, 글램핑존, 커플석 등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지인, 연인과 함께 좁고 딱딱한 좌석이 아닌 다양한 좌석이 제공하는 환경에서 4시간여 진행되는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캠핑이 대세를 넘어 필수가 되고 있어서 그런지~ 야구장에서 즐기는 글램핑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마치 캠핑을 온 것 같은 편안한 캠핑 의자에 않아 시원한 맥주 한잔과 즐기는 야구 경기!! 생각만 해도 멋지지 않나요?

스카이 박스야~~ VIP를 위한 공간이기에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별도의 에어콘과 냉장고, TV까지 갖추고 있으니~ 더위, 추위 상관없이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 스카이 박스는 회식이나 모임의 장소도로 활용되어~ 식당이 아닌 스포츠를 즐기는 회식 문화로 바뀌고 있다고 하니~

회식 문화를 바꾸어 보고자~ 생각하고 있었다면!!! 야구장 또는 축구장의 스카이 박스에서 직원, 팀원들의 사기 충족은 물론,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회식 문화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의 경우 본의 아니게?? 가족 테이블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가족 테이블석은 일반 테이블석과 달리 오픈되어 있지만 독립적인 좌석으로 야외 테이블과 6명이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있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야구를 관람하면서 간식거리? 먹는 즐거움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야구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역시!! 치맥이죠!~~ 야구장에 가면 너무도 흔하게 구할 수 있지만~ 더 이상의 먹거리도 없는 치킨과 맥주!! 최상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를 관람할 모든 준비를 마쳤으니~ 이제 야구만 즐기면 됩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한화 VS 삼성의 경기는... 비록 후반전에 무너진 한화가 패를 했지만... 다음날에 열린 경기에서는 승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야구장에 찾은 만큼 홈팀이 이겼으면!! 더욱 좋았을건인데~ 좀 아쉽네요!~ 그래도 다음날 경기에서 전날의 경기를 만해했다고 하니~ 총체적 난국에 빠져있는 한화이글스이지만... 스포츠는 종료 휘슬이 울리기 전까지는 결과를 예측할 수 없기에!!! 남은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