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제 각각인 신용카드의 할인혜택!! 이젠 통합실적으로 현명한 소비를... KB국민 굴비카드!!

by 쭌's 2011. 12. 5.
+ KB국민 굴비카드로 여러장의 카드 실적으로 인한 부담을 없애고!! 제대로 누리고 혜택 받자!!
잠시가 될지 계속 될지는 모르겠으나 치솟던 기름값이 일제히 내려 안도의 한숨을 내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자동차를 이용하고 있기에 기름값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나 정체가 심한 구간이나 평소 그리 얌전하지 못한 운전습관 때문에 연비가 좋지 못하는 점은 고유가 시대를 살아가는 샐러리맨에게는 고쳐야 할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효율적인 연비를 위해서 답답함을 참고 막히는 정체구간을 거치면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는데 기름값 걱정없이 자동차를 가지고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엉뚱한 상상을 하면서 현실적으로 찾는 방법은 바로 기름값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주유할인 카드입니다.

주유할인하면 머니머니 해도 가장 큰 혜택을 주는 것이 신용카드 입니다. 평소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주유소를 찾을 때 할인되는 카드로 결제해 조금이나마 얇은 지갑을 안쓰러워하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여러장의 신용카드 중에서 주유소에 따라 할인이 되고 않되는 카드를 찾아서 결제하기 위해 지갑을 이래저래 뒤지기도 하고 여기에 포인트 적립 등을 추가하기 위해서 멤버십 카드나 캐쉬백 카드까지 찾게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합니다.

KB국민 굴비카드


+ 그림의 떡인 신용카드 할인혜택....

신용카드의 할인혜택에 대해서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가가 오르고 경기가 어려워질수록 할인혜택이 많은 카드와 가맹점을 이용하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의 맹점이라고 하면 한나의 카드를 계속해서 사용하고 그에 따른 실적에 따라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그림의 떡'이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KB국민 굴비카드

물론 한두가지의 카드만을 이용해 실적을 쌓아서 할인을 받는 방법도 현명한 소비이기는 하지만 수많은 가맹점과 생활 카테고리 중에서 한두가지의 카드만으로 그 혜택을 모두 이용하기는 불가능에 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신용카드마다 각기 다른 할인혜택과 Benefit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결국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 울며 겨자먹기로 한정되어 있는 외식, 쇼핑, 문화, 주유 등을 이용하게 됩니다.

그런 신용카드의 맹점을 해결할 수 있는 신용카드 서비스가 있다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마도 대부분의 신용카드 할인혜택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당연히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면서 각 신용카드가 가지고 있는 할인혜택을 누리면서 이용실적에 대한 부담과 한정되어 있는 가맹점에 대한 한계를 개의치 않고 그 혜택을 모아모아~ 모아서 제대로 이용할 수 있는 현명하고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신용카드 별 사용실적.. 이제는 한데 모아모아서~~~

신용카드가 가지고 있는 사용실적과 가맹점의 한계를 벗어나 소지하고 즐겨사용하는 카드의 혜택을 모아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B굴비카드'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B국민 굴비카드


KB굴비카드는 위 이미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KB국민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연회비 및 사용실적을 공유할 수 있는 상품조합 서비스입니다.

그 대표적인 예로 KB국민카드의 상품별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도 각 카드에 부과되는 연회비를 별도로 부담하는 것이 아닌 몇장의 카드가 있어도 하나에 해당되는 기본연회비만 내면 되는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회비와 더불어 굴비카드는 각 카드별로 쌓아야하는 사용실적이라는 부분에서 각 카드별도 실적이 별도로 적용되는 것이 아닌 KB국민카드로 사용한 카드실적을 모두모두 합산하여 통합실적으로 더욱 크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KB국민 굴비카드


주유할인을 예를 들어 보면 보는 바와 같이 신용카드 사용실적에 따라서 그 할인률이나 적립률이 달라지는 것이 지금까지의 신용카드의 할인혜택이라는 부분이었습니다. 다시말해 주유할인이 된다는 말만 믿고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지만 실제 사용실적이 미달 될 경우 신용카드의 할인혜택은 그림의 떡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주유할인을 받기 위해서 다른 혜택을 포기하면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여야 한다는 것은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것이 아니기에.... KB굴비카드는 신용카드가 가지고 있는 맹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있는 신개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KB국민 굴비카드

굴비카드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각 카드의 실적이 별개로 혜택과 서비스가 진행되는 것이 아닌 KB국민카드를 사용하기만 하면 사용한 각 카드의 실적이 한데로 모아져서 통합실적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즉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카드의 사용실적이 40만원이고, 혜택과 서비스에 따라 맞게 사용하는 보조카드의 사용실적이 각 10만원이라고 가정한다면 기본 신용카드에서는 각 카드의 실적만이 인정되고 그에 따른 할인혜택을 제공하였지만 KB굴비카드는 주카드와 보조카드에서 사용한 40 + 10 + 10만원의 총 60만원의 사용실적이 인정되어 보다 많은 할인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있어서~ 카드의 사용실적 때문에 사용하지 않아도 될 카드의 사용으로 인한 부담과 연회비 납부라는 단점을 더이상 소비자가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KB국민 굴비카드

자기차량을 이용해 출퇴근 및 잦은 이동을 하는 경우 주유 할인에 대한 메리트가 상당부분 차지합니다. 그렇다 보니 주유할인카드를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 KB 굿데이카드 또는 KB스타카드를 사용하여 주유금액에 대한 할인을 받고 여기에 통신사와 같은 멤버십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주유할인을 더해 보다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 굴비카드

주유할인의 경우 주유소 외에는 그 사용량이 많치 않은 것이 사실이기에 주유할 때는 KB굿데이카드 또는 KB스타카드를 이용해 할인 혜택을 누리고, 외식, 영화, 쇼핑과 같은 생활 카테고리에서는 마이원, CJ카드를 사용해 할인 혜택을 받음과 동시에 주유, 외식, 영화, 쇼핑 등에서 사용한 통합 실적에 대한 기본 연회비 및 할인혜택을 모두 누리는 현명한 소비자가 될 수 있습니다.


타 카드의 경우 주유할인을 받기 위해 혜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실적을 쌓아야 하는 불합리한 소비를 하지 않아도 되고, 외식, 영화, 쇼핑 등에서 사용한 실적을 그 카드에서만 사용하여야 하는 신용카드의 한계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KB굴비카드의 이러한 통한실적은 여타의 카드사에서 배워야 할 부분이고 시급하게 적용해야 할 부분입니다.


KB국민 굴비카드


+ KB굴비카드로 주유, 외식, 영화, 쇼핑까지...한번에~~

현명한 신용카드 사용이라고 하면 주력과 보조 카드의 카드사를 통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은 모두 알고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제 각기 실적을 쌓아야하는 단점은 늘 불만으로 작용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런 단점을 KB굴비카드는 단번에 해결해주는 속시원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카드

  

)이용금액

할인율

(금액)

)할인금액

)할인금액

산출근기

굿데이카드

대중교통 이용

50,000

10%

5,000

60,000

5천원*12

통신요금 이용

50,000

10%

5,000

60,000

5천원*12

주유소 이용

200,000

60/L

6,000

72,000

리터당 2천원

/6천원*12

이마트카드

이마트 쇼핑

200,000

7%

14,000

168,000

1.4만원*12

커피할인

50,000

10%

5,000

60,000

5천원*12

영어학원

150,000

3%

4,500

54,000

4.5천원*12

CJ카드

CJ mall쇼핑

100,000

5%

5,000

60,000

5천원*12

VIPS외식

60,000

20%

12,000

72,000

1.2만원*6

(6회 가정)

CGV영화

18,000

6천원

6,000

72,000

6천원*12

뚜레주르,올리브영

50,000

10%

5,000

60,000

5천원*12

  

 

926,000

 

67,500

738,000

 


위 카드 사용 예시를 통해 확인해 보면 굿데이 카드는 주유, 통신, 대중교통 이용시에 활용하고, 이마트 카드는 쇼핑, 커피, 학원 등에서 활용하고, CJ카드는 외식, 영화 등에서 활용하면 약 7만원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연간으로 따지면 70만원 이상의 할인을 받게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통합실적을 인정하는 굴비카드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으로 기존 신용카드의 사용에 따른 할인혜택과는 확실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에 3장의 카드를 사용하지만 각기 연회비를 부담하지 않아도 하나의 카드 연회비만 부담하면 되는 현명한 소비를 누릴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그동안 신용카드의 할인혜택과 KB굴비카드가 가지는 할인혜택의 차이점을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현명한 소비!! 그림의 떡이 아닌 실제 체감하고 느낄 수 있는 총합실적을 이용하는 굴비카드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