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국내 첫 4D 컨텐츠, 쉐어 더 비전 콘서트로 그 화려한 막을 내리다...

by 쭌's 2011. 10. 24.
+ 이병헌, 임재범이라는 이름만으로 그 유명세를 치룬... 쉐어 더 비전!! 화려한 콘서트로 마무리...
국내 첫 4D 컨텐츠의 시작을 알렸던 쉐어 더 비전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3D를 넘어 4D 컨텐츠에 도전한 쉐어 더 비전은 최고의 배우인 이병헌과 나가수를 통해서 최고의 가수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임재범이 참여한 OST로 그 유명세를 톡톡히 치루고 있는 뮤직필름입니다. 또한 아이리스의 양준호 감독의 손길로 완성된 뮤직필름은 짧지만 강한 여윤을 남기는 기억의 한 자리고 남고 있습니다.

쉐어 더 비젼

쉐어 더 비전이 주목을 받았고 받은 이유는 단순히 4D 컨텐츠로 만들어진 뮤직가 아닌 3D를 넘어 4D 컨텐츠로서 국내 순수 기술로 제작, 완성된 뮤직라는 점에서 단순히 볼거리, 흥미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그동안 3D, 4D 컨텐츠 기술을 외국에 의존해야 하는 현실을 넘어 국내 기술력만으로도 그 퀄리티와 기술력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지금의 3040대가 현실에서 느낄는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윈저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풀어나가는 뮤직필름으로 국내 브랜드 위스키인 윈저와 4D 기술력이 함께 만들어내고 있는 음주문화의 한단계 발전된 이야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모든 산업 분야에서 국외의 브랜드라는 이유로 프리미엄을 얻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국내 기술력과 문화, 노하우 또한 국외 브랜드 못지 않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쉐어 더 비전' 뮤직필름은 산업의 경쟁력이라는 부분에서도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 만나고 접할 수 있는 문화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는 부분입니다.


그런 4D 컨텐츠 쉐어 더 비전이 뮤직필름을 시작으로 그 화려한 막을 쉐어 더 비전 OST에 참여한 최고의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그 화려한 막을 내렸습니다.


쉐어 더 비젼

쉐어 더 비전 콘서트는 그 시작부터 컨텐츠만큼이나 독특한 구성을 보여 주었는데, 쉐어 더 비전 웹을 통해 당신의 비전은 공유하라는..’ 이벤트와 함께 참여하는 인원이 콘서트가 열릴 장소를 선택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참여도가 가장 높은 장소가 대망의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로 정해지기도 했습니다.

+ 쉐어 더 비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indsorwhisky
+ 쉐어 더 비전 : www.sharethevision.co.kr 



쉐어 더 비젼

이벤트에 참여한 다수의 선택을 받은 장소는 잠실 주 경기장으로 쉐어 더 비전의 화려한 막을 장식하는 장소로 선택되었습니다이벤트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어 더 비전 콘서트 티켓을 나누어 주었습니다보통의 경우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의 티켓 교부처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복잡하기 그지 없는 것이 보통이지만 이날 티켓을 교부하는 모습은 진행요원의 능숙한 처리로 인해 불편함 없이 원활히 진행된 모습은 매우 보기 좋은 광경이었습니다.



쉐어 더 비젼

콘서트가 열리는 현장에서는 메시지 월을 설치하여 온라인에서 진행되었던 당신의 비전을 공유하라의 이벤트가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져 콘서트를 관람하러 온 사람들의 비전을 공유하는 메세지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월드클래스 바텐터가 직접 만들어 주는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되어 브랜드와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쉐어 더 비젼

쉐어 더 비젼

오프라인 및 모바일 티켓을 입장권으로 교환하고 콘서트장으로 들어서면 4D 컨텐츠 영상을 제작한 만큼 3D 안경과 쉐어 더 비전 OST를 제공하여 오랫동안 OST를 통해서 그 감동을 간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쉐어 더 비젼

잠실 주 경기장은 지난 베가레이서 콘서트 때와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었는데 쉐어 더 비전의 인기 만큼이나 많은 인원들이 콘서트에 참여하여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쉐어 더 비젼

쉐어 더 비젼

쉐어 더 비젼

쉐어 더 비전 OST에 참여한 뮤지션으로는 임재범, 봄여름가을겨울, 소울맨 등을 비롯해 가수 린 등의 게스트가 함께하여 더욱 뜨겁고 즐거운 콘서트를 마쳤습니다. 본격적인 콘서트에 앞서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쉐어 더 비전’ 4D 컨텐츠를 3D 안경을 통해서 다시 한번 국내 기술력으로 완성된 쉐어 더 비전 4D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40여분이라는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남자들의 우정과 비전 등을 통해 함께 살아나가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뮤직필름로 다시 한번 보아도 잔잔한 감동과 여운이 오랫동안 남게 되는 기억으로 자리했습니다.

 

쉐어 더 비젼


OST
에 참여한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한 쉐어 더 비전 4D 컨텐츠의 기술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고, 4D 컨텐츠 제작을 위해 함께 한 순수 국내 브랜드인 Windsor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국내 컨텐츠 시장의 본격적인 4D 기술력과 퀄리티, 소비자와 함께하는 시간으로 다시 찾아오기를 기대해 보며, 아이리스의 이병헌과 양운호 감독 높은 완성도와 퀄리티로 완성된 뮤직필름을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Windsor Entertainment로 부터 저작권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