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정품 잉크도 전화로?! 스마트해진 HP 정품 소모품

by 쭌's 2012. 7. 19.
+ 스마트한 복합기처럼... HP 정품 소모품 주문도 스마트하게... HP 오피스젯 프로 8600
프린터, 복합기를 사용하다보면 늘 걸리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토너와 잉크입니다. 이상하게 몇장 뽑기도 전에 잉크가 다 되거나... 중요한 순간에 잉크가 떨어져 난감한 상황을 맞이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잉크나 토너가 떨어졌을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재생 토너나 리필 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보통이고, 프린터나 복합기를 구입할 때 부터 에초에 무한 잉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업무의 중요한 제안서나 프리젠테이션을 출력할 때에는 리필 잉크의 품질 때문에 전문 출력소를 찾아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물론 그 비중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아니지만... 그로인해 출력물에 대한 중요도는 떨어지고, 리필 잉크에 들어가는 비용보다 일단 출력하고 보는 분위기로 인해서 용지값이 더 많이 들어가는 상황도 생기게 됩니다.


정량적으로 그 비용의 차이를 확인해 보지 않았지만... 지금 당장이 아닌 장기적으로 바라본다면 복합기, 잉크, 용지 등의 비용과 품질을 따져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도 복합기를 사용하는 현명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프린터, 복합기가 스마트해지고 있는 만큼 프린터, 복합기의 매니지먼트를 위한 정품 소모품의 구조도 스마트해지고 있습니다. HP 정품 소모품의 경우 기존 정품 소모품 구입을 보다 스마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전화 주문을 통해서 아침에 주문하면 퇴근 전에 잉크를 받을 수 있는 주문 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정품 잉크를 구매하기 위해 최저가를 검색하고 제품에 맞는 잉크를 선택하고 주문하고... 잉크가 올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전화 한통화로 단축할 수 있고, 제품의 모델명으로 딱 맞는 잉크를 주문할 수 있으니 인터넷 서핑도... 최저가 검색도... 택배아저씨를 기다리는 시간도....

스마트한 HP 복합기만큼이나 스마트해진 정품 소모품 전화 주문으로 아까운 클릭품, 시간낭비, 인내심을 테스트를 최소화시켜 보시기 바라며, 서울지역은 무료 퀵 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으니 HP 정품 소모품 주문 (080-703-0700) 메모해 놓은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 HP 정품 소모품 주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http://www.facebook.com/HPkorea/app_2304982470066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