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OK캐쉬백!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by 쭌's 2011. 5. 25.
OK캐쉬백은 이미 일상의 곳곳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유용한 포인트입니다. 지갑 속에 자리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비롯해 체크카드, 멤버십 카드, 포인트 카드 등에 OK캐쉬백 마크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을만큼 굳이 설명이 필요없는 가장 많이 적립하고 사용하는 포인트 서비스입니다.


그만큼 사용하는 사람도 많고 OK캐쉬백에 대한 인식 또한 특별함보다는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 있다보니 OK캐쉬백을 더욱 알차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망각하기도 합니다. 주유, 외식, 쇼핑 등 일상에서 너무도 자주,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덕분에 지금까지의 OK캐쉬백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OK캐쉬백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를 가져다 주는 캐쉬백 서비스도 그리 흔치는 않을 것 같습니다.


+ Amazing 512 Festival!! 정말 어메이징할까?

OK캐쉬백에서는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말 그대로 어메이징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Amazing 512 Festival'에는 어떤 파격적인? 혜택과 재미가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 어메이징 512 페스티발은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OK캐쉬백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하나 소외?되지 않고 골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 Amazing 512 Gift

첫번째 어메이징 기프트는 말 그대로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OK캐쉬백을 사용하기만 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제휴사인 패밀리마트, 11번가, 롯데홈쇼핑, 스피드 메이트 등의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총 40만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사용자에게 100% 당첨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기간 내에 한번이라도 OK캐쉬백을 적립하면 100% 캔커피를 제공하고 추후 추첨을 통해서 하와이 왕복 항공권, 명품백, 공기청정기 등의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OK캐쉬백 포인트를 3회/ 6회/ 9회/ 12회 적립을 하게되면 총 241명에게 하와이 럭셔리 여행권, 명품백 등의 어메이징한 선물을 제공하고, 하나SK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추첨을 통해 5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마구마구~~ 증정합니다. 여기에 하나SK카드가 없거나 OK캐쉬백을 사용하지 못했다면 '소원을 부탁해!' 이벤트를 통해서 스쿠터, 42인치 3D TV, 애플 맥북 에어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일단 응모부터 하고 OK캐쉬백을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Amazing 512 Touch


어메이징 512 터치는 그동안 제휴카드나 OK캐쉬백 카드를 통해 적립하고 사용했다면 이제는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로 OR코드로 손쉽게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제휴사에서 스마트폰에 설치한 OK캐쉬백 카드로 적립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닌 OK캐쉬백 적립 포인트가 5천포인트만 있다면 버거킹 와퍼세트, 케이준 샐러드, CGV영화관람권 등을 OK캐쉬백만으로 현금없이, 추가 비용없이 이용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그동안 OK캐쉬백 카드를 사용하거나 제휴카드를 통해서 OK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다면 손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고 어메이징한 OK캐쉬백의 선물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 Amazing 512 parade


어메이징 512 파라드는 OK캐쉬백 512 퍼레이드단을 만나 캐릭터와 촬영을 하면 제휴사 이용 쿠폰을 즉석에서 나눠주는 이벤트입니다. OK캐쉬백 제휴사를 이용하다가 캐릭터를 만나면 바로 기념 촬영을 하고 즉석에서 쿠폰을 득템하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으니 OK캐쉬백 제휴사를 이용할때에는 주위에 캐릭터가 있는지 둘러보는 센스를 발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캐릭터가 출연하는 요일은 목/금/토요일이니~ 참고하면 캐릭터를 만날 기회를 늘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주유소만이 아닌 OK캐쉬백의 제휴사를 제대로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재테크~


OK캐쉬백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면 주유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무상 차량을 자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OK캐쉬백과 제휴카드로 기름값을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이지만 필자와 같이 SK주유소 위주로 OK캐쉬백을 이용했다면 어메이징 512 페스티벌을 통해서 그동안 무심코 지나쳤던 OK캐쉬백 제휴사에서의 포인트 적립을 잊지 말고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OK캐쉬백을 잘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왠만한 재테크 못지 않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서 스마트하게 OK캐쉬백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해 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