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허울이 아닌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급여통장 'SC제일은행 직장인 통장'

by 쭌's 2011. 5. 18.
+ 허울이 아닌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급여통장 'SC제일은행 직장인 통장'
직장생활을 시작하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이라고 하면 바로 매월 꼬박꼬박 나오는 급여를 관리할 통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이라면 각 은행마다 제공하는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경우 급여가 이체되는 통장은 회사에서 지정하거나 권고한 은행이 통장을 개설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다 보니 통장의 혜택이라는 부분은 잠시 잊고 매월 급여를 이체시키게 됩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최근 재테크라는 것이 여유자금이 있거나 돈을 굴리는 사람들만이 쌈지돈 또한 재테크의 혜택을 따져 관리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정이 자금을 관리/운영하는 주체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많이 바뀌고 또는 서로의 자금을 별개로 운영/관리하는 행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카드는 물론 급여가 이체되는 통장 또한 중요한 재테크의 수단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국내에는 제1금융권은 물론 2금융권, 3금융권까지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마케팅하고 있는데 자세히 살펴보지 않으면 그 혜택은 자신과는 상관없는 보기만 좋은 진열장의 값비싼 콜렉터와 별반 다를게 없는 현실입니다. 직장인에게 있어서 급여통장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직장인을 통장으로 허울뿐이 실속있는 Benefit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 피부로 와 닿은 혜택이 있어야 진짜 직장인 통장이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SC제일은행에서 출시한 직장인을 위한 급여통장 '직장인 통장'은 그 시작부터 여타의 직장인 통장과는 다른 근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인 통장은 직장인이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년동안 준비해 출시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실제 1300여명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여 가장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가 무언인지 분석하고 그에 걸맞는 혜택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1300여명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직장인의 평균 잔고량은 124만원으로 분석 되었는데 이를 착안해 평균잔액 100만원 이하의 금액에 대한 실질적인 혜택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자유입출금식 통장의 경우 잔고와 상관없이 0%에 가까운 금리를 가지고 있는 통장에 반해 '직장인 통장'은 연 4.1%의 기본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전월 신용카드 청구액이 있으면 최고 4.5%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즉 신용카를 사용하면서 자동이체 통장을 SC제일은행 직장인 통장으로 변경하다면 0.4%의 금리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또한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본의 아니게 지출이 늘어날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 직장인을 보면 신용카드 보다는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현명한 소비를 위한 한 방법이기도 한데 그렇다 보니 갑자기 비용이 추가로 지출되어야 하는 경우 난감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럴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비용이 바로 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입니다. 아시다시피 현금서비스는 본인의 신용도에도 영향을 끼치게 되고 현금서비스를 사용하는 수수료를 비롯해 이자 또한 높은 서비스이지만 어쩔 수 없이 사용하게 되는데 직장인 통장을 사용하고 있다면 매월 10일간 100만원 한도 내에서 무이자 신용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급작스런 경조사나 세금으로 인한 지출을 별도의 비용없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 (CD/ATM) 출금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되기 때문에 은행의 업무시간이 끝났다고 하더라도 아무 걱정없이 ATV/CD기를 이용 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군더기기 없이 심플하고 직장생활을 하면서 가장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혜택을 가지고 있는 SC제일은행 직장인 통장!! 괜찮지 않나요? 복잡하고 어렵기만한 금융상품을 바라보면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는 없을까?!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의문의 해답을 가지고 있는 통장이 바로 직장인 통장이 아닐까? 합니다. 회사 때문에 별 생각없이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 급여통장~ 이제는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으면서 실질적 혜택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직장인 통장으로 바꿔야 될 것 같습니다. 



+ SC제일은행 '직장인 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 SC제일은행 '직장인 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트위터와 미투데이를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SC제일은행 이벤트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remonterrac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6252130&


- 직장인 통장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바로가기
http://www.scfirstbank.com/gw/index.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