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티브를 즐겨라! 스페셜 에디션 '앱솔루트 글리머 파티' 현장 속으로~

ABSOLUT GLIMMER

첫눈이 내리고 나니 이제 겨울이구나! 싶은 요즘 날씨에 후끈한? 화끈한 파티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다름 아닌 파티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앱솔루트에서 새로운 에디션인 글리머 출시를 기념한 행사였습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클럽 파티에 그리 적응을 잘 하지는 못하지만 파티어들 사이에서 열정과 열기를 느끼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일이었습니다. 보드카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앱솔루트가 어떤 크리에이티브를 가지고 성대한? 파티를 열었는지 그 현장속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ABSOLUT GLIMMER

앱솔루트 글리머 파티(ABSOLUT GLIMMER Party)는 이색적인 공간에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리는 논현동 쿤스트 할레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쿤스트 할레의 내부 공간은 그리 넓지 않고 들어가는 입구가 차량이 많이 다니는 관계로 행사가 열리는 날이면 쿤스트 할레 앞에는 인파와 차량이 섞여서 한 바탕 소동이 벌어지곤 합니다. 행사를 주관하는 주최사이건, 쿤스트 할레이건... 인파와 차량이 섞여 자칫 일어날 수 있는 불상사를 대비하는 센스를 발휘해야 할 것 같습니다.

ABSOLUT GLIMMER

파티 장소에 도착하니 이미 많은 파티어들이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와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있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파티를 즐기려는 파티어들이 몰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새롭게 출시 된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를 즐기고 있습니다. 앱솔루트는 매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파티를 진행하는데 건강한 음주문화와 파티문화를 대중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착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ABSOLUT GLIMMER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는 빛나는 크리스털의 형상으로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한 그것으로 매년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화제를 모아온 앱솔루트에서 2010년 겨울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새로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브랜드의 아이콘인 버틀을 크리스털 패턴 글라스로 재해석하여 만들어 지금까지의 리미티드 에디션과는 또 다른 차원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글리머'는 12월 1일부터 겨울시즌에만 한정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함이 매력인 앱솔루트 에디션입니다.


ABSOLUT GLIMMER

본격적인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 파티가 시작되고 이날 행사에 참여한 파티어들은 추운 날씨를 마치 데워버리기라도 하듯이 젊음과 열정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음주도 음주이지만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술자리를 좋아하고 즐겨하지만 체력이 뒷받침 되지 못해서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 파티를 눈과 귀로만 함께해야만 했습니다. 그래도 파티의 현장에서 느껴지는 열정과 열기는 한 여름의 문턱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온몸으로 전해졌습니다 ^^


ABSOLUT GLIMMER

앱솔루트를 설명하는 데 있어 빼놓을 수 없는 단어는 바로 크리에이티브!!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평범한 보드카 이상의 존재로 만드는 데는 앱솔루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항상 함께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 출시를 기념하는 파티도 올 겨울 시즌이라는 컨셉에 맞춰 또 다른 새로움을 보여주는 파티로 다국적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여 즐겁고 뜨거운 파티의 현장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ABSOLUT GLIMMER

월드와이드 아티스트들과 DJ, 공연팀 등이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하여 파티가 펼쳐 지는 시간 내내 파티 곳곳에 녹아 있는 그들의 크리에이티브와 연출,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는 앱솔루트의 크레에이티브와 파티문화를 선도하는 앱솔루트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졌다면 상상과 젊은, 크레에이트가 난무?하는 파티 현장 속으로 발걸음을 옮겨보는 것도 신선한 충격과 자극제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ABSOLUT GLIMMER

ABSOLUT GLIMMER

화려한 시각적 분위기와 다양한 퍼포먼스,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파티의 분위기는 파티어를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고 앱솔루트 글리머의 아름다운 크리스탈은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았습니다. 앱솔로트는 2005년 '세컨드 스킨'을 시작으로 2006년 '앱솔루트 블링블링', 2007년 '앱솔루트 디스코', 2008년 '앱솔루트 레드 스팽글','앱솔루트 미니 바', 2009년 겨울 '앱솔루트 락 에디션', 2010년 앱솔루트 노 레이블' '앱솔루트 치어스'를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하며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앱솔루트만의 스타일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 해 출시될 때마다 수백만 개가 판매된다고 하며 지금까지도 이베이(ebay)에서 경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올 겨울 컨셉으로 출시된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는 전 세계적으로 480만개가 한정 생산되어 선물을 넘어 소장용, 스페셜 에디션으로서의 매력과 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특별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BSOLUT GLIMMER

파티를 찾아 다니며 파티문화를 즐기는 타입은 아니지만 지루한 일상, 쌓여가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일상 탈출로의 자유로움을 가끔.. 아주 가끔은 누려보는 것도 신선한 자극제와 활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 출시를 기념하며 함께 앱솔루트 글리머(ABSOLUT GLIMMER) 파티! 상상 그 이상의 크리에이티브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잊지 못할 또 하나의 기억으로 기록 될 것 같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꼬치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쿤스트 할레다
    체력의 한계로 구경만했어도
    멋진 파티였겠습니다.

    2010.12.13 16:25
  2. 이름이동기  수정/삭제  댓글쓰기

    즐거운 파티에 다녀오셨군요 ~ 쿵짝쿵짝쿵짝 ~ ㅋㅋ

    2010.12.14 20:48 신고
  3. 둥이 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목을 잘못 읽어버린 1人....

    정말 좋은 곳에 다녀오셨군요.

    2010.12.15 19:01 신고
  4.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11.01.19 20:09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