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해외 직배송 쇼핑, 교육, 문화, 비자카드 안심클릭으로 안전하게 ~

by 쭌's 2010. 12. 23.
+ 해외에서의 카드사용이 아직도 불안하시나요?! 신뢰할 수 있는 비자 안심클릭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자!

비자카드 안심클릭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일상에서의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민감하면서 일상에서 밀접한 부분이라고 하면 바로 쇼핑이라는 카테고리가 아닐까 합니다. 살아가면서 외국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뛰어나 품질과 보다 빠른 구입을 위해 해외의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해외에 제품들이 국내ㅔ 들어 오면서 관세나 환율에 따라 값을 더 치루게 되는 경우도 있고, 품절, 도입 시기 등이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믿을 수 있는 해외 쇼핑으로 의류, 신발, IT 디바이스, 항공, 철도 등 그 품목과 카테고리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국내의 소비패턴이 변화는 구매대행이라는 쇼핑몰과 업체를 통해 간간히 이루어지던 명풍, 의류, 한정판 상품 들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지금읜 해외구매 형태는 기존 주류 상품을 넘어 IT, 생활, 가전에 이르기까지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주변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경우로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고 있는 IT기기나 신발, 한정판 브랜드의 상품 들을 구매대행으로 통해서 구입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구매 대행을 통해서 상품을 구매하다보면 늘 불안하고 걱정되는 것이 바로 신뢰라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구매 대행으로 이름 높은 사이트라고 하더라도 상품의 배송이 늦어지거나 환율의 변동으로 가격이 변하기도 하고, 때로는 주문한 상품이 아닌 이미테이션 상품이 배송되어져서 곤횩을 치루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잘못되거나 오류가 된 부분을 수정하고 반품하고 교환하고, 환불하는 과정은 마치 한편의 전쟁을 치루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이러다 보니 그동안 구매 대행을 통해서 외국의 상품을 구매하던 패턴이 다이렉트 구매로 소비 패턴이 바뀌고 있습니다. 해외의 유명 몰이나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결제를 하고 구매를 할 수 있는 일련의 과정들이 쉽고 편해졌기 때문입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예를 들어 블로거라면 알만한 PayPal의 경우 블로그의 광고, 기타 마케팅에 의해 달러로 수입을 얻을 경우 페이팔(Paypal)을 통해서 환전 수수료라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자신의 통장 또는 카드에 달러를 입금할 수 있는 사이트였지만 지금은 페이팔 플라자(Paypal Plazza)를 통해서 페이팔에 쌓여있는 금액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해외에 있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을 할 경우 국내에서 제품을 선택해서 다시 해외로 배송하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해서 바로 보낼 수 있는 편리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해외의 믿을 만한 쇼핑몰을 이용하게 되는 요인 중에 하나입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페이팔 플라자(Paypal Plazza)를 통해서 필요한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페이팔(Paypal)에서 신뢰라는 부분을 책임지고 있기에 해외 구매에 대한 불안함이 적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페이팔(Paypal)에서 안전거래를 할 수 있는 몰이라는 것을 신뢰해 주기 때문이며 페이팔(Paypal)을 비롯해 비자나 마스터 카드 등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결제 방식에 따라 페이팔(Paypal)에 남아있는 잔고를 이용하거나 그렇치 않을 경우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e-bay, paypal, strawberry cosmetic 등 유명한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신용카드의 경우 크게 비자카드와 마스터 카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두 카드는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양대산맥을 이루는 카드사이므로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신용카드의 종류를 선택하고 구입정보 및 배송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하고 카드의 유효기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모든 결제단계는 완료가 됩니다. 그렇치만 해외쇼핑몰에서 직접 구매를 자주하지 않았다면 무언가 2% 부족한 부분이 생기게 마련인데 이때 안전하고 추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장치로 '안심 클릭'을 이용하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해외쇼핑몰에서의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Visa 안심클릭'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가맹점들이 참여하고 있는 국제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왕이면 'Visa 안심클릭'에 참여하고있는 가맹점에서 쇼핑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Verify by Visa'로 알려져 있으며 인증 페이지는 국내 쇼핑과 같이 본인의 카드발급사에서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비자 안심클릭 서비스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 VISA 마크가 있다면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자 안심클릭 서비스는 해외 쇼핑몰의 이용이 늘어나과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이 늘어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한 최소한의 보장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해외 쇼핑몰을 이용해야 할 경우 신뢰도 있고, 검증된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이 첫번째 단계이고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안심클릭 서비스를 통해 해외 쇼핑몰 이용시에도 불안을 최소화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비자카드 안심클릭


비자카드 안심클릭


비자카드 안심클릭

해외 쇼핑몰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빈도와 횟수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행이나 출장 등을 준비하면서 해외 사이트를 통해 미리 렌트카를 예약할 때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VISA 안심클릭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맹점을 이용하면 보다 안전한 신용카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외국으로의 취업이나 외극에서 시행하는 토익, 토플 등의 성적이나 능력을 평가할 때도 해외 사이트를 통해서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해외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차량을 렌트, 외국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신뢰도 부분에서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럴수록 이를 보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하는 것이 안심하고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불안해하면서 해외 쇼핑몰이나 해외 사이트를 이용했다면 'VISA 안심클릭 프로그램'으로 신용카드의 안전과 개인정보의 안전을 보호하는 서비스로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