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영상으로 만나는 너무 쉬운 스마트폰! 옵티머스원으로 나도 스마트족~

by 쭌's 2010. 11. 24.
+ 영상으로 만나는 너무 쉬운 스마트폰! 옵티머스원으로 나도 스마트족~
옵티머스원

스머프를 모델로 쉬운 스마트폰, 보급형 스마트폰을 대표하고 있는 LG전자 옵티머스원이 말 그대로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시 당시 스펙으로 인해 곤횩을 치루기도 했지만 소비자의 선택은 우려와 달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는 인식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옵티머스원의 화이트 색상이 추가되면서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옵티머스원을 더욱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옵티머스원 영상을 통해서 어려운 스마트폰?!을 쉽고 편하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옵티머스원

LG전자의 ‘옵티머스원’(Optimus One with Google™, 모델명: LG-SU370/KU3700/LU3700)은 지난 주말 기준으로 일 개통 1만 2천대를 기록하면서 옵티머스원이 출시 될때 2천만대라는 목표를 향해 거침없은 대박행진을 보이고 있는데 10월 3일 국내 첫 출시된 이후 7주동안 3개 이통사 공급을 완료한지 1개월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달성한 쾌거로 LG휴대폰 중 최단 기간 내 최고의 개통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로서 옵티머스원은 33만대라는 엄청한 기록을 달성했는데 이번 주부터 겨울을 위한 화이트 골드 모델이 추가로 출시되면서 그 여파는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이며 블랙/블랙골드/와인레드/다크블루/화이트골드 등 국내 스마트폰 중 5종의 모델의 라인업을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국산 최최 안드로이드 2.2버전과 생활밀착형 어플리케이션 등을 제공하는 옵티머스원을 영상을 통해 스마트족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 옵티머스원 SNS 기능 활용하기





+ 옵티머스원 LG APPs 활용하기





+ 옵티머스원 Helper 기능 활용하기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