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최대 200만원 할인받고 신차구입하는 방법 - 현대카드M

by 쭌's 2010. 10. 13.
+ 현대.기아차를 구입할때 놓치면 후회하는 할인서비스, 최대 200만원 할인받고 신차구입하는 방법 - 현대카드M

현대M카드

남자에게는 늘 로망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바로 자동차입니다.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때마다 늘 동경의 대상이고 멋진 실루엣과 성능, 디자인을 자랑하는 신차를 볼때마다 그 속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기도 합니다. 때로는 자동차가 자신을 대변하는, 자신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그렇듯 자동차에 대한 남자의 로망은 아마도 끝이 없지만 현실에서의 모습은 상상과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생활패턴과 성능, 연비, 목적 등에 맞게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선택하게 되는데 늘 걸림돌이 되는 것은 신차의 가격입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현대카드 M이 들려주는 자동차 할인 받는 방법~ 그 혜택이 얼마나 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M카드

현대카드, 현대캐피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알파벳으로 대변되는 다양한 혜택을 가진 카드와 기존의 동종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광고가 현대카드를 대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현대 M카드는 현대카드가 가진 장점과 그만의 특징을 가장 잘 보여주고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현대카드의 알파벳 마케팅을 보면서 과연 A~Z까지 각 특징과 혜택을 가진 카드상품이 계속해서 나올지 궁금해지는 부분인데 신용카드의 할인혜택하면 쇼핑, 외식, 영화, 레져 등이 대표적이지만 최근 자동차와의 결합상품을 통해서 천원대, 만원대가 아닌 그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더욱 다양해지는 알파벳이 전해주는 상품은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현대M카드

+ 현대카드M과 현대.기아차가 만나 더욱 큰 할인혜택을...

천만원대에서부터 수천, 수억에 이르는 가격대의 신차들이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데 특히 올해는 새로운 디자인과 더욱 강력해진 성능, 디자인으로 남자들의 시선과 마음을 유혹하는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신차를 구입하면서 가격적인 부분으로 인해 쉽게 자동차를 바꾸기가 어렵지만 현대M카드의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가격으로 인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신용카드란 것이 사용량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할인혜택을 받는 것이지만 이왕 적립하고 사용하는 포인트라면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현대M카드
 
최고 20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M카드는 기본적으로 카드의 사용량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것으로 포인트만큼 할인을 받는 것이 아니라 포인트로 구입한 차량의 금액을 적립된 포인트로 대체하는 것 입니다. 이는 M카드를 사용하면서 다양한 곳에서 적립되는 포인트가 많을수록 그 할인혜택이 커지게 되므로 여러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방법보다 한 가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를 구입하는 시점이 아니더라고 신용카드를 사용함에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와 더불어 세이브-오트 서비스로 차량 구입시 최대 50만원까지 선 할인받고 매달 적립되는 M포인트로 상환하는 방법도 있어 자신의 신용카드 사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현대M카드

현대카드는 기본 적립으로 평소처럼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0.5% 부터 최고 3%까지 자동으로 적립이 되는데 신용카드의 사용이 많은 백화점, 교통카드는 3%로 높은 포인트 적립율을 알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은 2%로 아마 국내의 신용카드 중에서 적립율은 현대M카드를 능가하는 서비스는 찾아보기 힘들 것 입니다. 백화점의 경우 전국 모든 백화점에서 가능하고 다양한 무이자 서비스를 활용하면 신용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빠질 수 없는 주유소는 GS칼텍스를 이용하면 리터당 50포인트가 적립되니 집이나 회사주변의 GS칼텍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차량의 이용대금을 상환하는데 꽤 쏠쏠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현대카M으로 신차를 구입하면 얼마나 할인 받을 수 있을까?!

현대M카드

이렇듯 현대카드M은 신차를 구입하는데 있어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평소 신용카드 생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5개월 이내에 신차를 구입한다면 얼마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체크해 보았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는 현대.기아차의 신차를 구입할 경우 현재 포인트와 평소 카드 사용량을 체크하여 얼마나 할인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회원의 경우도 사용할 수 있어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모은 포인트도 신차 상환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카드 사용량과 포인트로 체크해 보니 신차를 구입하는데 약 73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기아의 신차를 구입하려고 계획하고 있다면 자신의 신용카드와 소비패턴, 할인혜택을 비교해 본다면 보자 저렴하고 현명한 신차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대M카드
  
신용카드란 것이 어떻게 사용하는냐에 따라 다른 결과를 보여주는 양날의 검과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되고 이와 반대로 계획적인 소비를 하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결과와 대면하기도 합니다. 은행, 카드사별로 특징과 남다른 서비스를 무기고 자사 카드의 사용을 유혹하고 있고, 할인혜택에 따라서 그때 그때 필요한 카드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지금 당장은 할인을 받는 것 같지만 전체적인 신용카드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소비라는 부분에서는 그리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 다른 연회비와 할인율, 적립율 등을 잘 따지고 비교해 보는 현명함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