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미니빔(HX300G)과 함께 즐기는 혼자만의 휴식...

by 쭌's 2010. 6. 30.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혼자있고 싶을 때가 있고, 그냥 최대한 편안한 자세로 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멍~ 때리며 있는 것보다는 부족한 시간으로 보지 못한 영화 한편 보면서 시원한 맥주와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굳이 책상에 앉지 않아도~ TV를 켜지 않아도 USB하나면 충분히 영화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데요~ 바로 휴대용 프로젝터! 미니빔(HX300G)과 함께라면 부러울게 없습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미니빔(HX300G)의 자랑이라고 하면 바로 USB를 다이렉트로 인식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많은 부분에서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데요~ 기존의 프로젝터에서 영화나 PPT, 사진 등을 확인하려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등의 PC가 필요했었지만 초소형의 사이즈에 불구하고 넉넉한(?) USB 하나면 영화든... 사진이든... 음악이든... 마음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미니빔(HX300G)는 2W의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넓은 공간보다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즐기기에 더욱 심플하고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미니빔(HX300G)에 USB를 연결하면 별도의 동작없이도 자동의 사진, 음악, 영화, 파일뷰어 기능이 동작하여 메모리 안의 필요한 기능을 리모콘을 통해 그 자리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사진보기를 선택하여 저장되어 있는 폴더로 들어가면 저장되어 있는 파일의 리스트가 나타나고 그 옆으로 미리보기를 표시해 주어 어떤 파일이 어떤 사진인지 전체화면으로 보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리성을 배려하고 있습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전체화면으로 사진을 감상할 수 잇으며 '슬라이드쇼'를 통해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별도의 콘트롤 없이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음악' 기능을 지원하여 연인과 가족의 여행사진을 감상하면서 좋아하는 노래를 선곡하면 아주 멋진 분위기를 연출 해주기도 합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MP3 플레이어 또한 마찬가지로 저장되어 있는 폴더로 들어가면 리스트로 노래를 선택할 수 있고 썸네일을 통해서 가수의 자켓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보기에서와 마찬가지로 MP3도 사진을 보며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좋아하는 노래를 백그라운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예전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대형사이즈의 프로젝터와 사이즈와 기능면에 비교아닌 비교를 하게 되는데요~ 노트북을 연결할때 마다 셋팅을 해야하고 스피커는 노트북에 내장된 것을 사용하다보니 이만저만 불편한 것이 아니었는데~ USB 하나로 여러모로 즐길 수 있는 점에서 미니빔(HX300G)은 다방면으로 매력적인 모델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미니빔(HX300G)과 함께 사진도 좋고 음악도 좋치만 휴식에 있어 가장 좋은 것은 평소에 즐겨보지 못했던 영화와 시원한 맥주 한잔 즐기는 것이 가장 좋은 휴식이 아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봉할때부터 콕!! 점 찍어둔 영화를 결국 영화관이 아닌 혼자만의 공간에서 감상해야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니 아쉬움도 이내 곧 사라집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영화를 선택하고 플레이를 시작하면 가득한 화면이 영화관이 따로 없어집니다. LED광원을 사용하는 미니빔(HX300G)은 밝기와 해상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만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영상을 플레이하는 도중에도 화면크기 및 영상모드를 선택하여 스크린 또는 영화에 맞게 셋팅하여 보다 선명하고 깊은 색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LED 프로젝터 미니빔(HX300G)

어찌보면 좀 처량하게 보일수도 있지만 가끔은 요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 또한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한 미니빔(HX300G)과 함께라면 혼자놀기도, 혼자 휴식을 취하기도 아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라면 함께 시원한 맥주와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연인과 함께라면 깜짝 이벤트로 멋진 영상과 사진으로 프로포즈를 해 보시는 것도 아주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팍팍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영화 한편, 사진 한장으로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잠시 느껴 보시는 것이 어떠실련지요?!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