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Eider RABIA] 쿨맥스 티셔츠로 가볍고 산뜻하게~

by 쭌's 2010. 6. 22.

Eider RAVIA,아이더 라비아

산을 좋아하시거나 산행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마치 땀과의 전쟁과도 같은 계절입니다. 그렇다고 산을 멀리할 수는 없고, 저 같은 산행 초보자는 더더욱 흘러내리는 땀으로 인해서 산행에 대한 거부감도 생기게됩니다. 하루종일 PC앞에서 모든 일과를 마쳐야하는 샐러리맨에게는 상쾌한 공기와 시원한 바람을 맞는 산행에 늘 그립지만, 그에 반해 산행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부상과 더운 날씨로 인한 땀으로 느끼는 불쾌감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Eider RAVIA,아이더 라비아

이럴때 준비해야 하는 것이 바람막이 자켓과 쿨맥스소재의 티셔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 아이더와 함께한 산행에서 수난을 겪기도해서 그런지 산행에 필요한 준비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었는데요~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더 라비아 티셔츠는 여러모로 하나쯤은 갖고 있어야 할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Eider RAVIA,아이더 라비아

아이더 라비아 티셔츠는 쿨맥스소재로 천연 소재인 면보다 약 14배나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하는 폴리에스터를 원료로 만들어진 흡습 속건성(습기를 빨아들이는 기능과 빠른 시간내에 건조되는 습성)이 뛰어난다고 합니다. 즉 체내에서 배출되는 땀, 습기 등을 체외로 빠르게 발산시키기 때문에 통풍이 매우 뛰어나 산행시에 체내에서 발생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가볍과 상쾌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ider RAVIA,아이더 라비아

흡습 속건성의 특성을 갖고 있는 쿨맥스는 면처럼 줄어들 걱정도 없고 냄새, 곰팡이가 발생되지 않도록 처리하여 장시간의 산행에서도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산행이나 외부활동시 착용감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쿨맥스소재는 아웃도어는 물론이고 각종 레저웨어, 장갑, 헤어밴드 등의 스포츠용품, 스타킹과 양말, 란제리 등의 속옷류 등에서 각광받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Eider RAVIA,아이더 라비아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야외활동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한 계절이 다가오면서 땀으로 인한 불쾌감과 냄새, 피부마찰 등으로 활동이 위축되고 하는 계절이지만 어떤 소재와 어떤 제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여름에 느끼게되는 불편함을 최소화 시킬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더의 라비아 티셔츠는 쿨맥스 소재와 면소재를 혼방하고 면터치소재의 멜란지소재를 사용하여 쿨맥스소재의 불편했던 착용감을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산행이나 야외활동시 흡습 속건성의 효과로 인해서 체내의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기존의 야외활동에서 느꼈던 불편함이 많이 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습기와 땀으로 인해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계절에 대비하여 쿨맥스소재의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보시는 것도 시원한 여름나기의 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