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 Travel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국제거리를 여행한다면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로 저렴하고 편리하게~

by 쭌's 2014. 7. 22.

+ 오키나와 여행 - 오키나와 국제거리를 여행한다면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로 저렴하고 편리하게~

오키나와 여행에서 오키나와를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국제거리를 빼 놓는다면 앙꼬없는 붕어빵과 마찬가지이다. 국제거리는 나하시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모노레일를 통해서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국제거리 곳곳에 위치한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나 각 주차장에 따라서 30분에 200엔~300엔 (저녁 12시까지는 주간요금 / 12시~아침 9시까지는 야간 요금 적용)으로 강남의 주차장에 비하면 그리 높은 가격은 아니다.

렌트카가 아닌 모노레일을 이용할 경우 미키시역에서 하차하면 국제거리와 바로 연결된다. 국제거리의 중심에 있는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 또한 미키시역에서 내려 10분 내외로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모노레일 미키시역에서 하나의 출구만이 존재한다. 출구는 우리와 같이 숫자가 아닌 방향으로 출구를 구분하는데~


한국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으로 출구를 나가면 주변 안내 표지판에 떡하니~~ 한글로 주변 명소와 방향 등의 정보를 표시하고 있어 일본어를 모드더라도 전혀 당황할 필요가 없다.


모노레일의 경우 정거장에 따라서 요금이 부과되므로 가능하면 700엔의 원 데이 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일본의 원 데이 패스는 날짜가 기준이 아닌 시간 기준으로 오후 2시에 처음으로 이용했다면 다음날 오후 2시까지로 총 24시간을 프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국제거리 중심에 있는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를 가기 위해서는 서편 출구로 나오면 로손 편의점이 눈에 띄는데~ 로손 편의점을 끼고 좌회전을 하면 된다.


좌회전을 하면 한 눈에 딱봐도!~ 번화가 임을 확인할 수 있듯이 거리 양쪽으로 밀집한 상점들이 즐비하다. 일본의 주요 도로가 그렇듯 국제도시 또한 편도 1차선의 아기자기한 도로에는 국제거리를 찾는 차들도 가득하다.

여기서 부터는 고민할 필요없이 주변의 다양한 기념품 가게와 상점, 음식점 등을 확인하면 곧장 직진하면 된다.

양쪽으로 밀집한 상점들을 구경하는 재미와 함께 미로처럼 이어져 있는 양쪽 골목을 중심으로 시장들이 위치하고 있다. 시장의 경우 각종 먹거리에서 부터 기념품, 편집샵 등 젊은층의 구미를 당기는 것들로 가득하니 꼭! 시간을 내어 둘러보기를 바란다.


계속해서 직진을 하면 반대편에 우리에게도 익숙한 패밀리마트 편의점을 지나~ 직직을 하면 반대편에 대형 스타벅스 매장이 눈에 띈다. 스타벅스 매장으로 길을 건너면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를 코 앞에 두고 있게 된다.


스타벅스 매장을 끼고 오른쪽으로 향하면 매우 익숙한 버거킹 매장이 보이고~


바로 옆이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다. 큼지막한 간판이나 안내 표지판은 없지만 금새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3F으로 올라가 체크인을 하면 된다.


다양한 룸의 타입을 제공하고 있는 로하스빌라는 2,500엔에서 부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필자의 경우 싱글 룸을 선택했는데~ 왠만한 비즈니스 호텔 못지 않은 공간을 제공한다.


로하스빌라 주인장의 손길로 완성된 인테리어는 열대 휴양지의 느낌을 물씬 풍기도록 꾸며져 있으며, Free WiFi, 에어컨 (추가 요금),  대형 TV,  DVD 플레이어를 이용할 수 있고, 헤드 드라이어 등 별도로 챙겨야 한다.


게스트하우스의 특징은 공용 샤워실,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인데~ 이것 또한 러시아워 시간을 제외하고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혹시나 불편하지 않을까? 라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세면대는 각 층의 발코니에 공용으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으며, 흡연 구역 또한 베란다를 이용하면 된다. 베란다에서 보이는 풍경은 국제거리를 코 앞에 두고 있어 국제거리 관광에 있어 최상의 입지조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하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노레일을 통해서 다양한 경로로 인접할 수 있고, 국제거리를 코 앞에 두고 편의점과 커피, 88 스테이크하우스, 쇼핑몰 등을 5분 이내 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나하 시내의 숙박을 고려하고 있다면!! 국제거리 로하스빌라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 보기 바란다.


일본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J-ROUTE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 www.jroute.or.kr
페이스북 : www.facebook.com/joinroute
취재협조 : 일본관광청, 일본정부관광국 (JNT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