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베가 아이언 케이스, 고급스럽고 핏 좋은 수트와 같은 가죽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베가 아이언 후기, 재클린 플립커버

by 쭌's 2013. 5. 23.

+ 베가 아이언 케이스 - 고급스럽고 핏 좋은 수트와 같은 베가 아이언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재클린 가죽 케이스

리얼 메탈로 돌아온 베가 시리즈의 최신작! 베가 아이언을 위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여기에 최고급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퀄리티, 핏이 좋은 슈트는 입는 것과 같은... 그런 베가 아이언 케이스를 원하다면!! 재클린 가죽 플립 커버에 관심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베가 아이언을 사용하면서 케이스 없이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화이트 컬러의 베가 아이언에 스크래치나 때가 뭍는 것은 베가 아이언에 대한 예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케이스 선택에 있어 필자의 세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베가 아이언의 원 디자인을 헤치지 말아야 할 것
2. 고급스러움을 가진 가죽 소재를 사용할 것
3. 얇고 가볍우면서 케이스 본연의 보호 기능을 충족할 것


케이스 하나 고르는데... 따지는 것이 너무 많다고 할 수도 있지만, 그동안 여러 번의 낙하로 인해서 A/S를 받은 경험도 있고, 볼품없고 두꺼운 케이스로 인해서 스마트폰이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만이 많아서 케이스 선택에 매우? 까다로운 편입니다.

베가 아이언이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은 모델이기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찾기가 매우 어려웠는데... 그 중에서 유일하게 마음에 들고 원칙에 해당되는 모델이 있어 품절이 풀릴 때까지 잠복하고 있다가!! 냉큼 구매했습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는 제품의 소재와 퀄리티 만큼 39,000원 (오픈마켓) 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때 마침 재클린 보호필름도 함께 동봉되니 별도로 보호 필름을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참고로 베가 시리즈는 제품에 보호 필름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재클린 케이스는 총 5가지 컬러 (옐로우 오커, 모던 블랙, 레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밝은 가죽 컬러를 선호가기 때문에~ 품절임에도 불구하고 잠복했다가 엘로우 오커로 결정!!!

재클린 케이스의 특징은 100% 천연 소가죽를 사용했다는 점, 오리지널 가죽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록 자연스런 가죽 질감을 유지한다는 점,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에 별도의 하드케이스를 장착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이미지 보다는 조금 어두운 재클린 옐로루 오커의 전면 하단에는 재클린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고, 꼼꼼한 바느질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배면에는 카메라, 플래시, 스피커 홀이 오픈되어 있고, 가죽 특유의 그립감이 사용 기간에 따라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죽의 질에 따라 그립감은 사용 기간에 비례하니~ 일단 믿고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플립 커버 안쪽에는 3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되어 있고, 그 아래로는 약간의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드를 수납하는 부분의 마감처리는 장시간 사용에도 형태를 유지할 수 있고 변형되지 않도록 신경 쓴 모습이 역력합니다. 사용 시간에 따라서 카드 수납 부분이 헐거워지거나 마감 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분실의 위험도 있으니 카드를 수납 할 수 있는 케이스의 경우 특별히 신경써서 구입해야 합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베가 아이언과 케이스의 고정은 접착 방식을 사용합니다. 반복해서 떼었다 붙여도 접착력이 저하되거나 끈적이가 남지 않은 접착방식을 사용해 별도의 하드케이스를 씌우고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접착력은 생각 이외로 강해서, 혹시나 스마트폰이 케이스와 분리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스를 흔들어 접찹력을 확인 해 보아도 든든하게 접착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먼지나 이물질이 묻을 경우 물티슈로 닦아내면 고유의 접착력이 재생된다고 합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심플하면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으면서 크기나 두께에서 손해를 보지 않는~ 핏이 좋은 맞춤형 슈트 같은 베가 아이언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재클린 플립커버에 관심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베가 아이언 재클린 플립커버 케이스

케이스로 인해서 베가 아이언의 스타일을 헤치지 않으면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키는 재클린 베가 아이언 케이스는 39,000원이라는 가격에 대한 가치를 충분히 하고 있는 베가 아이언 추천 케이스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