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하루 3번 알짜 정보만?! 주식투자노트로 어려운 주식을 쉽고 편하게

by 쭌's 2018. 6. 8.


+ 하루 3번 알짜 정보만?! 주식투자노트로 어려운 주식을 쉽고 편하게~

말로는 쉽고, 말로는 편하게~ 늘 변함없이 주변에서 자주 들을 수 있는 주식 투자, 주식 재테크이지만 현실에서는 그리 녹녹치 않다. 주식 투자를 통해서 원하는 수익을 내기 위해 많은 정보와 관련 책들을 읽기도 하지만 실제 주식 투자에 큰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경험상 어렵지 않게 알게된다.

그러다 보니 이내 주식 투자에서 손을 떼게 되는데... 그런 주식 투자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하루 3번 최신 정보와 알짜 정보를 바탕으로 핵심 주식을 추천받는 주식투자노트로 어렵게만 느끼는 주식 투자를 소프트하게 접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루 3번 추천 종목을 문자를 통해서 부담없이 편리하게 추천 받을 수 있는 주식투자노트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이통 3사와 제휴한 주식정보제공 유로 서비스로 PC와 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한 주식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유일 이통 3사와 제휴를 통해서 주식정보제공 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식투자노트는 국내 증권방송 1위인 한국경제TV 증권 전문가들이 증시를 분석해 정보를 제공하는 알짜 주식투자 정보 문자 서비스다.


한국경제TV의 공신력있는 정보 제공을 통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주식투자노트는 가입과 해지,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간편한 서비스로 핵심 장점만을 모아 놓은 유로 서비스로 주식투자노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방법은 주식투자노트 홈페이지 (https://stockn.kr) 에 접속 후 서비스 이용 - 서비스 가입 또는 주식투자노트 이용하기, 주식투자노트 서비스가입 페이지 (https://stockn.kr/regist) 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하면 추천 주식정보를 받을 수 있는 준비가 완료된다.


SKT, KT, LG U+ 이통사와 제휴를 통해서 서비스가 되고 있는 만큼,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아 가입을 완료할 수 있고, 모바일을 통해서도 PC와 같이 손쉽게 서비스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하다.


주식투자노트는 전문가가 추천하는 주식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만큼 월 11,000원 (부가세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유로서비스로 통신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SMS를 통해서 가입 관련 정보를 안내 받게 되고, 가입 익일부터 추천종목 및 핵심 주식정보가 담긴 문자를 매일 3번 (9시, 12시 30분, 16시 30분)에 받아 볼 수 있다.

하루 3번 증시 및 추천 종목 이외에 증시 및 경제관련 속보시 추가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고, 해당 일자가 주식 휴장일일 경우 첫 장시 시작일부터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정보에는 관련 링크를 첨부하여 텍스트로만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아닌 자세한 정보를 제공되는 링크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현재가와 목표가 그리고 손절가에 대한 정보까지 SM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투자 손실을 최소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정보를 제공하여 주식을 잘 모르는 초보 주식 투자자도 당황하지 않고 주식 투자를 맘 졸이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주식투자노트 서비스는 추천 종목 및 핵심 주식정보가 담긴 문자 서비스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자 전용 최신 주식정보도 제공한다. 하루 3번 문자를 통해서 최신 및 추천 종목을 받는 것에 한계를 두지 않고~


증시와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자에게만 원하는 정보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는 PC 환경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주식투자노트가 제공하는 최신 정보와 추천 정보, 증시 관련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크로스 체크할 수 있다는 점도 주식투자노트의 장점 중 하나이다.


문자 그리고 가입자 전용 주식정보를 제공하는 주식투자노트는 문자를 통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일목요연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주식관련 정보인 만큼 어렵지 않고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어려움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서비스 가입만큼 해지도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주식투자노트의 자신감과 신뢰도이다. 최신의 정보 및 종목 추천, 증시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하면서도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서 주식투자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오픈마인드는 민앤지 정보 서비스의 높은 신뢰도를 잘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주식투자노트의 해지방법은 가입 만큼 매우 간편하다. PC와 모바일을 통해서 주식투자노트 유로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통신사 선택 및 휴대폰번호, 인증 과정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하다.

해지 신청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서 서비스 해지를 완료하면 가입 및 해지의 모든 과정이 완료된다. 월 11,000원이라는 유료 서비스인 만큼~ 해지 시 발생되는 이용 금액은 월정액이 부과되는 것이 아닌 사용 일수 만큼 일할 계산되어 부과된다는 점 또한 주식투자노트 사용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고 스마트한 서비스 가입 및 해지를 경험할 수 있다.


하루하루 바쁜 일과를 보내는 직장인에서 부터 주식의 '주' 자도 모르는 초보 주식투자자에게 최신 정보 및 알짜 정보, 추천 종목 등을 하루 3번 문자를 통해서 그리고 가입자 전용 정보 서비스를 통해서 주식 투자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쌓아갈 수 있는 주식투자노트로 어렵고, 복잡하게만 생각되는 주식 투자를  현명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 주식투자노트 홈페이지 : https://stockn.kr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