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봉투없는 밀레 진공청소기 블리자드 CX1 직접 사용해 보니~~

by 쭌's 2018. 6. 14.


+ 봉투없는 밀레 진공청소기 블리자드 CX1 직접 사용해 보니~~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가 새롭게 선 보인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밀레 블리자드 CX1의 첫 인상에 이어서 실제 가정에서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분을 정리해 보려한다.

밀레 블리자드 CX1은 낮설지만 신선한 첫 인상과 함께 유선 진공청소기의 기본기에 충실하면서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기본 구성에 포함된 노즐의 본체 내 수납, 직관적이면서 포용력이 넓은 구성 등~


사치를 부리지도~ 한껏 멋을 내지도 않으면서 가정 내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히 청소하는데 초점을 맞추며 사용의 편리성과 실용성에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는 밀레 블리자드 CX1은 실 사용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지금부터 살펴보자.

먼저 본체 상단에 위치한 흡입 강도 조절 버튼은 직관성이 돋보이다. 별도로 숙지를 하고 있지 않아도 한 눈에 사용의 편리성을 제공하는 모습은 가족 구성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놓은 모습이다.


전원 / 케이블 당기기 / 4단계 흡입량 조절 / 컴포트 클린 버튼으로 큼지막하게 구성하여 손이나 발을 이용해서 작동할 수 있다는 점도 밀레 블리자드 CX1 본체 구성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총 4단계 흡입량 조절은 다양한 툴과 함께 환경에 맞게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청소를 하다 보면 본의 아니게 양말 등과 같은 커다란 이물질이 흡입구를 막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밀레 블리자드 CX1는 모터가 자동으로 OFF되어 과열을 방지하고, 모터가 냉각되면 스스로 알아서 다시금 모터가 작동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음 또한 적당한 수준으로 진공청소기 사용으로 인한 층간 소음 등의 문제를 최소화했다.


잦은 이동이 필수힌 청소기의 편리한 이동을 책임지는 본체 하단의 다이나믹 드라이브는 본체의 중량과 관계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바퀴가 회전하면서 발생되는 소음도 거의 없고, 회전 또한 매우 부드럽고,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강철 자축과 충격 흡수 장치를 내장하여 본체를 이끌고 다니는 진공청소기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면서 장시간 사용에 대한 배려까지 아끼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늘 사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컴포터 텔레스코픽 흡입관은 인체공학적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 환경에 편리성을 충족시키며, 본체와 연결되는 주름 호스의 파손이나 찢어짐 등을 방지하기 위해 2중 구조로 완성하여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원형솔이 내장된 에어 컴팩트 핸들은 텔레스코픽 흡입관과 함께 허리 높이 이상의 위치를 청소할 때 매우 용이하다. 주름관 호스의 유연함을 바탕으로 가벼워 사용의 편리성과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틈새나 모서리 청소가 용이한 기본 툴을 연결하여 텔레스코픽 흡입관과 함께 유연하에 환경에 대응하고 선반이나 거실장, 진열대 등을 청소하는데 있어 불필요한 스크래치를 발생하지 않으면서 편리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주로 사용하는 기본 툴은 상단에 위치한 버튼으로 헤드브러쉬를 변경시켜 바닥이나 카페트 등과 같은 다른 환경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하고 있다. 강력한 흡입력을 바탕으로 손 또는 발로 손쉽게 바닥과 매트와 같은 다른 환경을 모두 충족시키는 사용의 용이성을 충족시킨다.

이러한 편리함은 무엇보다 본체 내에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툴을 본체 내에 수납이 가능해 언제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툴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매력을 크게 어필하는 부분이다.


본체 상단에 위치한 컴포트 클린 기능은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본체로 흡입되고 이물질과 걸러진 공기가 완벽하게 분리되어 배출되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컴포트 클린은 내부의 필터 상태를 스스로 알아서 판단해 진공청소기의 상태의 최상으로 유지한다.


보텍스 기술의 강력한 흡입력과 고어 클린스트림 미세먼지 필터를 거쳐 마지막 단계인 헤파 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로 99.999%를 걸러주어 진공청소기로 인한 미세먼지, 실내 공기질 악화 등에 대한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사용의 편리성을 바탕으로 100km/h 이상의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큰 이물질에서 부터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청소하는 밀레 블리자드 CX1은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여과 필터 그리고 큰 이물질을 걸러주는 먼지통으로 나뉘어 청소 후까지 완벽하고 깔금하게 관리한다.


투명창을 통해서 걸러진 먼지와 이물질을 눈으로 손쉽게 확인이 가능한 먼지통은 클릭 2 오픈 방식으로 먼지봉투 없이도 완벽하고 편리하게 걸러진 먼지와 이물질을 손쉽고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클릭 2 오픈으로 먼지통의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면서도 손에 묻히지 않고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장점은 밀레 블리자드 CX1을 자주 사용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한다.


마지막으로 본체 상단의 컴포트 버튼은 유선 청소기의 번거로움 중 하나인 전원선을 쉽고 빠르게 본체로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을 담고 있다. 청소를 마쳤다면? 컴포트 버튼으로 손을 대지 않고도? 길게 펼쳐져 있는 전원 케이블을 단번에 수납할 수 있고~


본체 측면과 배면에 위치한 파크시스템을 통해서 잠시 청소를 멈추거나 할 경우 텔레스코픽 흡입관을 거치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성과 수납의 용이성을 만족시킨다.


독일 가전전문 브랜드인 밀레가 국내에 선 보인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유,무선 진공청소기가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는 가운데~ 유선 청소기의 단점을 해소하고,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로 가격 대비 성능이라는 가성비를 만족시키는 제품 중 하나가 아닐까 하며~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 구입 및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란다.

-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방문 상담 문의 : 02-3451-9451

- 밀레 쿠킹클래스 (Taste Miele) 문의 : 02-3451-9452

- 밀레 블리자드 CX1 공식 온라인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