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밀레진공청소기 블리자드 CX1 낮설지만 신선한 첫 인상

by 쭌's 2018. 5. 31.


+ 먼지봉투 없는 밀레진공청소기 블리자드 CX1 낮설지만 신선한 첫 인상

언제 불어 닥칠지 모르는 미세먼지로 인해서 외출이 쉽지 않게 되면서 집 안에서의 활동 시간, 휴식 시간이 길어지게 되는 만큼 집 안 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기 위해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집 안의 먼지, 이물질 등을 제거하는데 다양한 가전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증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전은 바로 진공청소기이다. 집 안 곳곳의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는 진공청소기 시장에 낮설지만 신선한 첫 인상을 제공하는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 밀레 블라자드 CX1이 어떤 장점과 매력을 보여줄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밀레라는 브랜드는 수입 가전이 국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시절 익숙한 브랜드였지만 현재는 조금 주춤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진공청소기 시장에서 밀레는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임에는 틀림없다.

식기세척기, 세탁기, 냉장고 등으로 익숙했던 밀레를 다시 만나게된 진공청소기는 낮설지만 신선한 첫 인상이다. 화이트 컬러의 산뜻함과 이제는 시장에서 사라져가고 있는 먼지봉투를 없앤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로~


별도의 먼지봉투를 구입하거나, 청소기를 거쳐 배출되는 미세먼지 등으로 부터 자유로운 밀레 블리자드 CX1은 보텍스 기술의 강력한 흡입력을 바탕으로 심플하지만 가정 내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구성이 특징이다.

독특한 디자인만큼 시선을 사로잡는 밀레 블라자드 CX1의 스타일은 밀레라는 브랜드만의 성격을 잘 보여주는 것만 같다. 블랙 & 화이트 컬러의 본체에는 직관적이고 가독성 높은 물리 버튼으로 구성하여 남녀노소, 연령층에 관계없이 넓은 포용력을 자랑한다.

javascript:;


밀레 블라자드 CX1의 낮설지만 신선한 첫 인상을 제공하는 본체 후면의 먼지통 부분은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인 만큼 투명 먼지 포집공간으로 먼지 흡입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용량은 2L로 자주 먼지통을 비우지 않아도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손쉬운 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이 뿐만 아니라 밀레 블라자드 CX1의 먼지통은 클릭 2 오픈이라는 방식을 통해서 한번의 작동으로 먼지 및 이물질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먼지통에 먼지 및 이물질이 쌓였다면? 부담 갖지 말고 한번의 작동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먼지통을 비워 사용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본체에 별도의 수납공간을 구성하여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는 툴을 수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진공청소기의 경우 다양한 툴을 제공하는 만큼 별도의 공간에 수납하고 청소 시에 툴을 찾고 준비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밀레 블라자드 CX1는 본체 내부에 다양한 툴을 수납할 수 있는 덕분에 손쉽고 편리하게 필요할 때 마다 툴을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의 매력을 자랑한다. 수납이 가능한 툴은 접힌 부분, 틈새 또는 모서리를 청소할 수 있는 틈새노즐, 매트리스, 쿠션, 커텐 등을 청소하는 커버노즐이다.

이는 기존의 유선 진공청소기가 제공하는 툴 또는 노즐의 관리 및 구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으로 청소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밀레의 아이디어가 가져다 주는 신선함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사용 빈도가 높고 밀레 블라자드 CX1를 대표하는 컴포트 텔레스코픽 흡입관은 길이 조절을 통해서 편리성을 더 했고, 다양한 노즐과의 조합을 통해서 집 안 곳곳 청소의 편리성을 돕니다.


필요에 따라서 긴 노즐을 사용하다가 분리하면 브러시 노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신하는? 메인 노즐의 변화는 본체 네애 노즐을 수납하는 구성을 충실하게 이어가는 모습이다.


이러한 노즐의 구성은 청소 시간의 단축 뿐만 아니라 청소의 편리함 그리고 다양한 노즐의 분실을 예방하는 방법으로 가정용 진공청소기로서의 기본기를 충실히 하면서 가족 구성원 누구나 청소기를 사용하는데 편리함을 충족시키는 부분이다.

밀레 블라자드 CX1 먼지봉투 없는 진공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보텍스 기술의 강력한 흡입력이다. 보텍스 기술은 시간당 100km/h 이상의 엄청난 공기 흐름을 만들어 내는데~


특수 설계된 플로어헤드와 공기역학적 공기 흐름이 결합되어 최고의 흡입력을 완성하는 기술이자 성능이다. 덕분에 커다란 이물질도 손쉽게 먼지통으로 흡입할 수 있고, 100km/h의 강력한 회오리바람으로 먼지를 여과하고 분리해 준다.


굵은 먼지와 이물질은 투명 먼지통으로, 미세먼지 등과 같은 작은 이물질은 고어(Gore) 미세먼지 필터에 걸러져 미세먼지통에 모아져 청소기를 거쳐 흘러 나온 공기질 또한 완벽하게 책임을 진다.


여기에 컴포트 클린 기능이 더욱 완벽한 공기질을 완성하는데~ 컴포트 클린 기능으로 일정 이상의 더러움이 걸러지게 되면 스스로 알아서 필터가 작동을 하면서 본체의 깨끗함을 유지하는 똑똑한 기능까지 담아내고 있다.

컴포트 클린을 책임지는 필터는 6개월에 한번 정도 물을 이용해 간단하게 세척을 하면되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 필터로 구성된 진공청소기는 보통의 경우 필터를 교환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지만~


밀레 블라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이러한 방식의 변화시켜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는 것은 물론, 청소기를 사용하는 동안 본체의 클린 기능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물 세척을 통해서 관리의 편리성까지 만족시키는 모습이다.

마지박으로 본체 내에 또 한번의 필터링을 책임지는 헤파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를 내장하고 있어 먼지여과의 마지막 단계를 담당한다. 총 3단계의 여과장치를 거친 공기는 이물질과 완벽하게 분리가 되어 청소기 작동으로 인해서 실내 공기질이 나빠지는 것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게다가 이 필터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소모품 구매에 드는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헤파에어클린 라이프타임 필터는 알레르기 원인물질과 같은 아주 미세한 입자도 여과하여 실내 공기를 더욱 깨끗하게 정화시켜 공기를 배출하므로, 어린 자녀나 아이들이 있어도 안심하고 진공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다.

낮설지만 신신한 먼지봉투없는 진공청소기 밀레 블라자드 CX1은 유선 진공청소기 시장에 신선한 아이디어와 관리의 편리성 그리고 완벽한 먼지와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실용성을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밀레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하며, 먼지봉투 없는 밀레 블라자드 CX1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부분에 대해서 계속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으며~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 구입 및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란다.

- >> 밀레 블리자드 CX1 온라인몰<<

-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방문 상당 문의 : 02-3451-9451

- 밀레 쿠킹클래스(Taste Miele)

 문의 : 02-3451-9452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