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원주 DB 김주성선수의 마지막 경기를 정규리그 우승으로 보답하다

by 쭌's 2018. 3. 14.


+ 원주 DB 김주성 선수의 마지막 경기를 정규리그 우승으로 보답하다!

2017-2018 프로농구 정규리그가 막을 내렸다. 각 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동부화재의 새 이름인 DB 손해보험의 원주 DB가 정규리그 우승을 거머쥐었다.


원주 DB 프로농구 팀은 전통의 김주성과 신예 돌풀의 주역인 디온테 버튼의 활약으로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하면서 DB 손해보험으로 이름을 바꾸고 새 출발하는 동부화재를 축하하기라도 하듯이 우승으로 보답했다.


원주 DB는 레전드 김주성 선수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했는데~ 김주성 선수와 함께 신예 돌풍을 일으킨 디온테 버튼의 활약은 프로농구 팬들에게 시즌 내내 즐거움과 환호를 가져다 준 주역이였다.

레전드 김주성 선수는 2005년 10월 부터 동부 프로미, 지금의 원주 DB와 함께 농구 인생을 살아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레전드 중 레전드이다. 포워드로써의 활약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만큼~


많은 팬들을 몰고 다녔고, 지금의 원주 DB를 정규리그 우승에 이르기까지 그의 공로는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동부 프로미와 함께 현역을 함께 보다는 김주성 선수는 전통의 레전드로 자동차 보험업계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 DB 손해보험 다이렉트와 꼭! 닮아있다.

김주성 선수는 푸조 14년차로 동부 프로미에서 지금의 원주 DB까지 한 팀에서만 활약을 이어온 선수이다. 프로 통산 15 시즌을 참여하면서 단 한 시즌도 거르지 않은 농구계의 교과서 같은 선수로 정규리그, 올스타전, 챔피언결정정 MVP 수상으로 프로농구사상 최초로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다.


경기 중 부상을 당하면서도 국가 경기에 나가 한국 남자선수 중 유일한 아시안게임 금메달 2관왕을 달성하고 39살 노장에도 열정과 의지를 꺾을 수 없었던 치악산 호랑이라 불리기도 했다.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이 걸어온 시간과 노력 그리고 결과만큼 레전드 김주성 선수는 2017-2018 정규리그 우승이라는 큰 영광과 환호를 함께 하면 마지막 경기을 신예 돌풍이 디온테 버튼에 자리를 물려 주었다.


김주성 선수가 걸어 온 길이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이였다면? 신예 돌풍이 디온테 버튼은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닮았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전통의 동부화재가 DB 자동차 다이렉트로 이름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하면서 업계에 신예 돌풍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이다.


원주 DB 디온테 버튼은 신예로 국내 프로농구에 뛰어들고 최고의 인기 선수로 자리 잡았다.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온테 버튼은 화려한 농구 기술을 선 보인다. 기회가 났다 하면 화려한 경기 플레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을 반증이라도 하듯이 KBL x 게토레이 인기상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국내 선수가 아닌 용병으로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 것도 흔한 일이 아닌데~ 화려한 플레이를 기반으로 힙합 가수 같은 모습에서 부터 귀여운 막둥이, 프로입단 초짜 어리버리?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왼손잡이 덩크슛 머신으로 팀의 승리를 이끄는 포텐 터치는 슈퍼 루키이다.


이는 손해보험 업계에 슈퍼 루키로 등장한 DB 손해보험, D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과도 많이 닮아있다. 원주 DB 승리의 주역으로 디온테 버튼의 화려한 플레이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득점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경기 플레이는 DB 손해보험 다이렉트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발 빠른 고객서비스를 실처하겠다는 모습과 닮아있다.

보험 업계의 슈퍼 루키로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주목을 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해 모든 조건 충족시 최대 65%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의 자동차보험사로 든든한 서비스는 기본,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서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특약을 통해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 예로 주행거리 할인 특약의 경우 주행거리가 매우 짧은 운전자를 위한 할인 특약을 추가로 제공하여 보험료를 낮추고 있다. 연간 2천km 이하 주행시 6인승 이하 31%, 7~10인승 34%의 할인을 제공하며 주행거리 구간에 따른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B 손해보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안전운전할인특약은 T맵을 이용해 목적지까지 이동한 거리 500km 이상 주행을 한 이우 T맵이 제공하는 안전운전점수가 61점 이상인 경우 10% 추가 할인을 제공해 안전운전을 도와주는 기특한 특약이라고 할 수 있다.

운전자 뿐만 아니라 가족을 생각하는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응원하는 Baby in Car 특약은 9~15% 특약 할인을 통해서 보험료 할인과 동시에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DB 손해보험이 응원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할인 특약을 통해서 보다 실속있고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제공하는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슈퍼 루키라 불리는 이유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


2017-2018 정규리그 우숭과 함께 레전드 김주성 선수의 은퇴 경기, 디온테 버튼의 화려한 플레이로 대미를 장식한 DB 손해보험은 이를 기념하게 위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농구 팬이라면? 원주 DB의 정규리그 우승을 축하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방법 (https://www.facebook.com/directdbins/posts/499235590471521)

-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

- 공유 후 선수들에 대한 응원의 메세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

- 이벤트 기간 : 2018. 3.13 ~ 3.25

-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20명


** 블로그 이벤트 참여 방법 (http://directdb-blog.co.kr/221227967844)

- 이벤트 블로그 방문, 링크된 블로그 5개 게시글 중 하나를 개인 블로그에 공유

-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공유한 URL 작성 및 선수 응원 메세지 남기기

- 이벤트 기간 : 2018. 3.13 ~ 3.25

-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