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평창동에서 만나는 프라이빗 테라스하우스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

by 쭌's 2018. 2. 12.


+ 평창동에서 만나는 프라이빗 테라스하우스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

2018년 새해를 맞이한지 어는 덧 2달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있다. 매년 새해 계획을 세워 알찬 한 해를 보내기 위한 계획 중 새 집 마련 계획은 늘 포함되는 가장 큰 목표이자 계획이 아닐 수 없다.

새 집을 마련하는 것은 자동차를 바꾸거나, 스마트폰을 바꾸거나, 가전, 가구를 바꾸는 것과 달리~ 한 번 구입하면 오랜시간 동안 가족의 휴식과 안식처로서의 역할을 하는 중대한 결정이다.


그만큼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되는데~ 새 집 마련에 있어서도 변화고 있는 트렌드와 단순히 투자를 목적으로 구입하는 것이 아닌 진정한 휴식과 안식처 그리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과 공간의 만족도를 높여주면서 프라이빗 공간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는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 타운하우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은 평창동이라는 위치에서도 알 수 있듯이~ 뛰어난 도심 접근성을 바탕으로 쾌적한 자연 환경, 문화특권지역 등의 장점을 모두 취하고 있다.


평창동에서 광화문 까지 직선거리 3.5km에 위치하고, 주변으로 인왕산, 북악산, 남산타워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북악산 등산로, 부암동 둘레길 등이 인접 해 자연과 공존하며 서울미술관, 평창동 갤러리, 북안삭 성곽길 등 문화 생활에 있어서도 유리한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주거 위치 선정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인 교육 입지 또한 매우 우수한데~ 강북우수학군으로 초등학교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청운중, 상명대 부속여중고, 경복고, 서울예고, 하비에르국제학교가 인접해 있다.


여기에 신분당성 상명대역 서울시 계약안 확정으로 인해서 역 예정지와 400mm 거리에 지하철역이 위치하게 되어 도보 6분 거리의 역세권의 대중교통 편의성을 만족할 뿐 아니라 부지 앞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3대 명당 중 하나인 교쇄명당 지역으로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을 선택해야 하는 월등한 위치 선정을 자랑한다.


평창동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의 입지조건, 주변환경, 교통, 교육 등 보다 어쩌면 더 중요한 부분인 공간은 더욱 매력적이다.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 네이밍에서도 예상할 수 있을 듯이~


테라스를 가진 타운하우스로 복층 테라스하우스를 기본 구성으로 마당이 있는 집, 테라스가 있는 고급주택의 프라이빗 주거성을 만족시킨다. 테라스하우스는 고급 빌라, 단독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등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이다.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은 그런 소비자의 주거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복층 테라스하우스를 기반으로 지역별 아파트보다 140~150%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점을 200% 활용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최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총 4층으로 구성된 건물은 아래층가 위층 2세대가 주거하는 공간으로 아래층 세대는 마당과 테라스가 있는 집으로, 위층은 옥상 테라스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아래층 세대와 위층 새대의 현관이 반대로 위치되어 동선을 분리해 프라이빗 주거 환경을 만족시킨다.


프라이빗 타운하우스에서 중요시 되는 사생활 보호에 중점을 맞추는 것과 동시에 마당과 테라스를 복층 구성을 통해서 공간 활용성과 프미리엄 주건 공간을 만족시키기 위한 월드메르디앙의 손길이 잘 녹아 있는 모습이다.

특히, 마당, 테라스 주건에 대한 Needs를 프라이빗 공간을 통해서 희소 가치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특히, 강북권에서 마당과 테라스가 있는 복층 타운하우스를 만날 수 있는 주건 환경은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이 아니면 만나기 어려운 주거환경이 아닐까? 한다.


마당과 테라스를 보유한 복층 타운하우스만큼이나 전세대 지하주차장 및 개별 창고를 제공하고 높은 대지 지분을 통해서 공간 활용성 또한 매우 뛰어난 구조와 조건을 만족시킨다.


최근 부동산 경기 침제로 인해서 미분양 소식이 들려오는 것이 사실이지만 입지가 좋은 곳, 복층 타운하우스, 마당과 테라스를 가진 단독 타운하우스 등을 만족시키는 주건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다.

한 필지에 소형 단독주택 두 채가 나란히 붙어잇는 "땅콩주택"과 같이 한 건물에 주택이 아래 위로 붙었는 구조는 공간 활용성이 매우 높고, 마당과 테라스의 장점우리 취하면서도 프라이빗 주거환경과 단독주택의 매력, 평창동 고급빌라 못지 않은 교쇄명당에 위치한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은~


한남더힐, 한남동 유엔빌리지, 한남동 빌라 등 TV 속 회장님들의 공간, 고급 빌라 또는 고급 주택에서나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을 만족시키는 강북권의 유일무일한 주거 공간을 제공하면서 매력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북악더테라스 월드메르디앙만이 가지고 있는 아주 특별한 주건 공간이 아닐까? 하며, 2019년 7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북악테라스 월드메르디앙의 매력과 장점의 주인이 되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