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국제모터쇼에서 확인 한 벤츠 스프린터의 매력 그리고 미니버스 스페셜리스트
2016 부산모터쇼는 승용 및 SUV, 스포츠 쿠페 등 다양한 신차들과 전략 차종들이 미디어와 소비자에게 선 보이며 국내 시장에서의 활약을 예고하는 자리이다.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신차들이 가득한 전시장은 마니아라면 하루 종일 돌아 다녀도 힘든 줄 모르는 즐거운 공간일 것이다.
신차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디자인과 함께 국내 상용차 시장에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캠핑 및 아웃도어, 리무진 등 가족 또는 여럿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미니버스, 럭셔리 밴, 의전 차량 등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는 도심을 벗어나 아웃도어 레져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중,대형 SUV를 넘어 편안함과 럭셔리 함 그리고 더욱 높은 활용도를 제공하는 미니버스를 기반으로 한 럭셔리 밴, 의전 차량, 밴 등의 시장을 대표하는 메이커 중 하나인 S-Motors (에스모터스)가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벤츠스프린터의 매력을 더욱 어필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벤츠스프린터를 기반으로 VIP 의전 차량, 럭셔리 밴, 캠핑카, 미니버스, 대형 리무진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는 에스모터스는 부산국제모터쇼에 총 6개 차종을 선 보였다.
선 보인 차종은 VIP 의전 차량 및 럭셔리 밴인 벤츠 스프린터 투어러 럭셔리-17은 최고의 미니버스를 지향하는 모델로 유로 6 대응 블루텍 V6 디젤 엔진으로 최첨단 7G-Tronic Plus 자동변속기를 탑재한 모델로~
스프린터 라인업 중 최대 사이즈인 엑스트라롱 + 하이루프 컴비네이션으로 넑고 쾌적한 실내 공간, 승객석 러기지랙, 냉방 및 독서등, 오디오 개별 컨트롤 유닛, 확장형 트렁크 공간 및 VIP를 위한 최고의 편의 사항을 모두 만족시키는 럭셔리 밴이다.
차체 크기에서 부터 압독적인 힘을 보여주는 투어러 력셔리-17은 벤츠 스프린터 고유의 디자인으로 듬직함과 무게감을 바탕으로 고품격 VIP 의전 차량의 전형적인 모습을 자랑한다.
실내는 VIP를 위한 최고의 공간으로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VIP와 탑승객을 위해 최고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리무진 시트는 보는 것만으로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질 정도로 럭셔리한 실내를 자랑한다.
대형 TV에 부터 냉,온장고, 각종 편이 사양으로 무장한 투어러 럭셔리-17은 넓은 레그룸과 실내 공간을 럭셔리 미니밴의 기준을 말하는 것만 같은 화려함으로 가득차 있는 실내의 분위기는 최고의 대우를 받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독립 시트로 구성된 좌석은 벤츠 S클래스, 아우디 A8, BMW 7시리즈 등 플래그십 세단을 넘나드는 편의 사양과 소재는 벤츠 스프린터의 파워트레인을 통해서 원하는 목적지까지 외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최고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벤츠 스프린터의 두번째 모델은 벤츠 스프린터 의전차량 VIP-11로 에스모터스가 제안하는 최상의 스페셜리스트 차량이다. VIP 의전차량으로 개발되어 완성된 VIP-11은 운전석 및 트렁과 승객석을 격벽으로 마감하고 방음 처리를 한 것이 특징이다.
의전 차량을 위해 개발, 완성된 VIP-11은 블랙 외장 컬러를 메인으로 내 세우며 벤츠 스프린터 특유의 무게감을 표현하고 있다. 럭셔리 투어러와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있으며 개별 독립식 전동, 열선, 통풍 기능이 내장된 천연 가죽 시트를 바탕으로 실내를 구성하고 있다.
VIP 의전 차량에 걸맞는 실내 인테리어 및 편의, 안전 사양은 스페셜리스트라는 단어에 걸맞는 품격을 확인할 수 있다. 마호가니 원목과 최고급 인조가죽 내장 및 카펫 그리고 LED 조명이 적용된 실내 마감 등에서 확인할 수 있고~
43인치 스마트 TV와 연동된 오디오, Full A/V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간결하지만 고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구성 뿐만 아니라 주행 성능을 만족시키기 위한 Full 에어서스펜션이 구현하는 승차감과 주행 퍼포먼스는 VIP 의전 차량에 있어 편안함과 신속함 그리고 안전함을 만족시키는 모습이다.
에스모터스가 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장인 저상버스를 선 보였다. 벤츠 스프린터 저상버스 LF-15는 도심 운송의 신개척자를 표방하는 신차로 벤츠 스프린터 519 CDI를 기반으로 제작, 완성했다.
벤츠 스프린터 저상버스는 정부 정책과제의 일환으로 장애인, 노약자 등의 사회적 약자를 위한 교통 편의 수단으로 현재 운송중인 버스의 부족한 점을 채우는 역활을 하게 된다.
저상버스는 두개의 개페형 스윙 도어를 적용하여 휠체어 등이 손쉽고 편리하게 차량에 탑승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고, 전,후방 휠체어 램프를 적용하여 최대 350kg 중량까지 커버할 수 있다.
저상버스의 파워트레인은 유로 6 대응 블루텍 V6 디젤로 190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며 7단 자동변속기를 탑재 해 주행 성능 또한 만족시키고 있다. 여기에 승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측면 파노라마 글래스를 적용하고 있고 전후방 LED 전광판, 실내 좌우측 상단 광고판 등을 상업용 버스에 충실한 벤츠 스프린터의 새로운 승객 운송용 저상버스이다.
에스모터스는 럭셔리 밴, VIP 의전 차량, 저상버스(미니버스)에 있어 자녀들의 학원 및 학교 등하교길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하는 벤츠 스프린터 어린이보호차량 KG-27도 선 보였다.
우리 아아들의 안전을 자켜주는 최상의 선택이라는 슬로건의 어린이보호차량은 스프린터 최대 사이즈를 기반으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승객의 안전과 편의기능을 극대호한 모델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시트와 아이들의 안전을 도와줄 인솔자용 시트를 별도 장착하여 최적의 셔틀버스 이용 환경을 제공하여 어린이보호차량 키트, 전동보조발판, 보호등을 적용하여 셔틀버스 시장에서 어린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운송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밖에도 에스모터스는 벤츠 스프린터 윙바디 신차와 장축 크루캡 픽어 등을 선 보이며 벤츠 스프린터의 매력 뿐만 아니라 가능성을 직접 선 보이고 있다. 미니버스, 럭셔리 밴, 의전 차량 등의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벤츠 스프린터의 바디빌더인 에스모터스가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자사의 제품력과 상품력, 경쟁력 등을 직접 선 보이고 있으니 부산국제모터쇼를 찾았다면? 의전 차량 및 럭셔리 밴, 캠핑카 등에 대한 더 많은 가능성을 원하다면? 벤츠의 바디빌더 에스모터스 부츠를 찾아 벤츠 스트린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Car & Motor Review > Trend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 팔리는게 이상할 신형 티구안 연말 출시 확정 (0) | 2016.06.04 |
---|---|
제네시스 G80 직접 보니 미미한 변화와 억지스러움의 부조화 (0) | 2016.06.04 |
르노삼성 QM6 직접 보니 기대만큼 우려도 함께 (5) | 2016.06.03 |
GM & 캐딜락 신차를 미리 만나 본 GM 프리미어 나이트 2016 (0) | 2016.06.01 |
10세대 더 뉴 E클래스 직접 보니 프리미엄 세단 올킬은 시간 문제?! (0) | 2016.05.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