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SK 알뜰폰 7모바일이 학생폰, 클래식 폴더폰으로 부담 제로

by 쭌's 2016. 5. 17.


+ SK 알뜰폰 7모바일이 제시하는 학생폰, 클래식 폴더폰으로 부담 제로

국내 3통사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통신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것이 너무도 당연하게 느껴진다. TV 광고나 미디어를 통해서 플래그십 스마트폰에서 보급형 최신 기종까지~


다양한 요금제과 통신사 별 제공하는 혜택까지 꼼꼼하게 따져서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는 것이 보통이지만, 한쪽에서는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 가계 통신비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알뜰폰' 시장은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를 위한 방법으로 그 시장을 더욱 넓히고 있다.

흔히 말하는 '알뜰폰' 시장은 대중화된 시장과는 조금 멀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지만 알고 보면 국내 3통사의 서비스와 혜택 보다 더 알뜰하고 가계 통신비를 줄이는데 적지 않은 역활을 하고 있는 것도 사실인데~


알뜰폰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3통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틈새시장 전략으로 성장세를 멈추지 않고 있는 SK 알뜰폰 7모바일이 가계 통신비 절약은 물론,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학생폭 전략 기종인 클래식 폴더폰을 직접 소싱하여 판매를 시작하면서 현명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SK 알뜰폰 7모바일이 학생폰으로 직접 소싱하고 판매를 시작한 기종은 '클래식 폴더폰' 으로 폴더폰에 있어 꼭! 필요한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 간결하고 복고 스타일이 주는 감성 그리고 폴더폰이 주는 '다름'이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액정 파손이나 낙하 등의 충격으로 인해 고가의? 수리비, 데이터 과다 사용 등의 부담을 없애 학생들과 우리네 부모님들을 위한 학생폰, 폴더폰 구입 고객을 위한 전략 신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 SK 알뜰폰 7모바일 클래식 폴더폰 공식 웹 사이트 : http://bit.ly/1TU71L7


신규 기종인 클래식 폴더폰은 말 그대로 휴대전화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학생들을 위한 전략 신규 모델로 스마트폰에 빠져있는? 자녀와 학생들을 위한 기능을 집약적으로 담고 있다.


클래식 폴더폰의 기능들을 살펴보면 일상에서 사용 비중이 높은 기능들을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학생폰으로서의 기본 구성을 충실히 하고 있다. 외부 버튼으로 간편하게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2.8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폴더폰이지만 부족하지 않은 시인성, 8일간 배터리 걱정없이 버틸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 북유럽 스타일의 미니멀 디자인이 주는 심플함, 데이터 과다 사용을 미연에 방지하는 데이터 사용 불가 단말기 등.... 


부모님 입장에서 자녀들과 학생들이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집중력이 흐트러지거나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환경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물리적 한계를 클래식 폴더폰만으로도 충족할 수 있다.

여기에 SK 알뜰폰 7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클래식 폴더폰은 통신사 공지지원금 134,000원과 추가 지원금 20,000원으로 지원받아 클래식 폴더폰을 0원에 구입할 수 있어 단말기 구입에 따른 부담을 제로화해서 여타의 알뜰폰 혜택의 한계를 넘고 있다.


SK 알뜰폰 7모바일은 단말기 구입에 따른 공시지원금과 추가 지원금을 통해서 가격의 부담을 제로화 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요금제 혜택을 통해서 가계 통신비 절약의 일등공신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학생폰으로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하도록 출시했다.

클래식 알뜰폰 전략 기종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스마트폰에서 부터 중저가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언락폰을 구입한 고객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통신비 부담을 줄이는 요금제와 혜택을 통해서 통신서비스와 단말기 구입 혜택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는 부분이다.


음성과 데이터 등 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SK 알뜰폰 7모바일의 요금제는 2만원 대에서 부터 8천원 대 요금제까지~ 통신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요금제를 제시하고 있고, 신규 중저가 스마트폰과 최신 클래식 폴더폰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메리트로와 함께 고객의 혜택 증가를 위해 다양한 시도와 접목을 통해서 알뜰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키우고 있늠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 SK 알뜰폰 7모바일 클래식 폴더폰 공식 웹 사이트 : http://bit.ly/1TU71L7


클래식 폴더폰의 경우 데이터를 원척적으로 차단하고 있는 신규 단말기라는 점을 고려하면 월 16,390원에 망내 무제한 음성 통화를 지원하는 착한망내무제한14 요금제나~ 월 8,690원으로 문자 100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착한할인17 요금제 등을 이용하면 가계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새로이 출시한 갤럭시 J3 또한 통신사 지원급 201,000원과 추가 지원금 30,000원이 더 해져 231,000원의 출고가를 지원금으로 모두 반영하여 공짜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 J3는 5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500만화 전면 카메라 등 삼성전자의 전략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LTE 요금제 중 가장 낮은 요금제인 LTE24 요금제 부터 최대 보조금을 지원하여 고가의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231,000원의 출고가 부담없는 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매력을 SK 알뜰폰 7모바일이 제공하고 있다.

요금제 또한 SK 알뜰폰 7모바일의 음성통화 +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서 2~3만원대 요금제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학생폰으로서의 역활에 충실하고 있다.

자녀들의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학업이나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음성 통화과 문자 메세지, 불 필요한 데이터 사용 등 그리고 공부에 열중해야 하는 고3 수험생 등을 위한 신규 단말기를 고민하고 있다면?

SK 알뜰폰 7모바일의 클래식 폴더폰으로 가계 통신비도 절약하고! 스마트폰으로 인한 학업과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는 등의 장점을 가진 클래식 폴더폰에 관심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SK 알뜰폰 7모바일 클래식 폴더폰 공식 웹 사이트 : http://bit.ly/1TU71L7

“이 포스팅은 SK알뜰폰7모바일 요금제를 소개하면서 SK텔링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