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LG G5 구매 팁 H클럽으로 50% 할인 받고 G5 스펙 살펴보기

by 쭌's 2016. 4. 29.

+ LG G5 구매 팁 H클럽으로 50% 할인 받과 G5 스펙 살펴보기

2016년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중 하나인 LG G5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LG G5를 조금이라도 더욱 합리적이고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해 봤을 것이다.

LG G5를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매장을 찾거나 집단 상가를 직접 방문해서 가격과 조건을 알아보는 것이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실제로 집단 상가 등과 같은 판매점을 통해서 당시는 합리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인 경우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통신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구매 방법과 할인 등을 잘 살펴 구매하는 방법이 가장 합리적으로 LG G5 스펙을 살펴보고 현명하게 구입하는 방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00만원 대에 달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짧게는 2년, 길게는 3년이라는 시간동안 묶여 있어야 한다는 점 또한 구매에 신중해 질 수 밖에 없는데~ 국내 통신사 중 가장 저렴하게 LG G5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유플러스 H 클럽의 혜택을 꼭! 한번~ 확인해 보고 LG G5 구매 결정을 해 보시길 추천한다.


LG G5는 TV나 미디어를 통해서 스펙이나 장점 등을 익숙해질 만큼 많이 접할 수 있지만 그 특징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역시나 모듈 방식을 처음으로 적용하고 있다는 신선함이다.

LG G5는 프렌즈를 통해서 취향과 목적에 맞게 변신을 한다는 점이다. 배터리 사용시간을 확보하고 싶은면 배터리 팩을~ 음악에 집중하고 싶다면 B&O PLAY, 사진 촬영에 집중하고 싶다면 CAM Plus를 자유롭게 변신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최초로 모듈 방식인 G5 & 프렌즈는 기술 평준화로 인해 새로운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의 Needs를 충족시키는 큰 역활을 하고 있고~


실제 사용에 있어서도 LG G5 & friends가 제공하는 각기 다른 환경은 G5의 활용성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경쟁 모델과의 차별화를 통해서 LG G5만의 특별함을 전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통신사가 제공하는 혜택 중 하나인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서 LG G5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통신사 선택에 따른 G5의 구매 또한 꼭~ 한번씩은 체크해 보아야 할 부분이다.


유플러스의 경우 LTE 비디오포털을 통해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쾌적하고 경쾌한 영상 콘텐츠를 LG G5 & Firends와 함께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플러스는 LG G5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출석 일수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LTE 비디오 포털로 영상 콘텐츠도 즐기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LG G5 구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구매 부담을 줄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각 통신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보조금 등이 정해져 잇는 것이 사실이지만~

각 통신사에 따른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구입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유플러스의 경우 소비자가 LG G5 구매에 따른 비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인 H 클럽을 새롭게 선 보이며 단말기 할부금에 따른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유플러스 H 클럽을 선택해야 할 첫번째 키워드는 중고가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서 쓰던 중고 폰을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 50%를 H 클럽에서 보장한다는 것이다.

이는 새로운 단말기 구입에 있어 남은 할부금에 대한 부담으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잔연 할부금이 30만원 남았다면~ H 클럽 중고 폰 반납을 통해서 중고기기값 8만원 + 차액 보상 22만원이 더 해져 남은 30만원의 할부금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유플러스 H 클럽의 두번째 키워드는 일반 할부보다 50%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부금에 대한 부담을 확!! 줄일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할부를 이용할 경우 24개월 동안 60만원을 나누어서 지불하면 월 25,000원의 요금이 발생 되지만~


H 클럽을 이용할 경우 할부 원금 50% 설정 후 18개월 동안 50% 미리 할인 받음 금액인 30만원에 대해서 18개월 동안 16,666원의 요금이 발생되어 LG G5 구입에 대한 부담을 최대한 낮추면서 실질적으로 50% 할인을 받고 구매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유플러스의 세번째 키워드는 할부금 유예 설정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할부금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LG G5를 구입한다고 가정하면~


기존 폰의 잔여 할부금과 LG G5 구입에 따른 할부금이 이중으로 부과가 되어 신규 스마트폰 구입에 따른 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는 부분이다.

하지만 유플러스 H 클럽에서는 LG G5를 구입하면서 6개월 간 단말 값 납부 유예를 선택하면 6개월 동안 LG G5의 할부금을 납부하지 않고 기존에 남아있는 할부금을 내면 되므로 소비자의 부담을 대폭 줄이고 있는 부분으로 6개월 할부 유예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것 또한 LG G5를 보다 합리적이고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이다.


유플러스 H 클럽은 LG G5 구매 고객 대상으로 5월 16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CAM Plus + 배터리 팩 + B&O Play 38% 할인권을 제공하여 LG G5 & Friends 구매에 따른 부담도 대폭 줄이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LG G5 구매에 있어 통신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중 유플러스 H 클럽의 파격적인 조건과 50% 할인 그리고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 LG G5 유플러스 H 클럽 바로가기 : http://bit.ly/24jkpAp

*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