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1516 일본 스키장 개장일 - 일본 원정 스키 리조트 시즌 준비

by 쭌's 2015. 8. 1.


+ 1516 일본 스키장 개장일 - 일본 원정 스키 리조트 시즌 준비

겨울이 과연 올까? 라는 생각이들 정도로 뜨거운? 을 넘어 말 그대로 찜통 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지난 시즌과 돌아 올 시즌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는 지금~


2015~2016 일본 스키장 및 일본 스키 리조트 개장일이 나오고 있다. 매 시즌마다 일본 원정 스키 & 원정 보드를 위해 2~3번 일본으로 떠 나는데, 돌아오는 시즌 국내 스키 & 보드 일정 및 일본 원정 스키 & 보드 일정을 확인하고 미리 준비해 보는 방법도 연일 계속되는 찜통 더위를 잠시나마 잊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한다.

일본 원정 스키 & 보드는 국내에 비해 설질이나 슬로프, 이용 환경 등에서 국내 스키장과는 비교를 거부할 정도로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고, 시즌 개장 기간 또는 최소 5~6개월 정도는 오픈하고 있어 국내 시즌이 끝나는 시점에도 일본 원정 스키 & 보드는 자연설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1516시즌 스키 리조트 개장일을 공지한 일본 스키 리조트는 11월 하순 오픈하는 북해도 스키장을 비롯해 중부에 있는 스키장은 12월 상순에 오픈해서 시즌 초기 부터 스프링 시즌을 지나고도 일본 원정 스키 & 보드를 즐길 수 있다.

2015~2016 일본 스키장 개장일은 아래와 같다.


가장 빠른 개장 일정은 홋카이도도 니세코, 루스츠, 삿포로 스키장이 21일 가장 먼저 스키장 개장을 시작으로, 후라노, 호시노 리조트가 전 세계 일본 원정 스키어 & 보더들을 유혹하기 시작한다.


12월 초순 개장을 알리는 니가타(니이가타) 지역의 GALA 유자와, 조에쓰, 나에바 등이 개장하고, 후쿠시마 지역의 리스텔, 이나와시로 등이 12월 중순 개장, 나가노 시가고원, 하쿠바 스키장 등이 11월과 12월 개장 해 본격적인 스키 & 보드를 즐길 수 있다.

가만이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요즘같은 찜통 더위, 열대야에서 잠시나마 돌아온 겨울 시즌, 일본 원정 스키 & 보드 준비 및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은 어떨까? 하며~


지난 시즌 일본 원정 스키 & 보드를 자연설에서 만끽하고 돌아온 GALA 유자와, 나에바 스키 리조트, 루스츠 리조트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얼리 시즌을 함께 한 살로몬 엠버서더 (1516 살로몬 오피셜)
- 15/16 살로몬 오피셜 일본 루스츠 스키장 원정
- 니가타 원정 스키의 베이스 에치고 유자와역 폰 슈칸과 사케 전문 판매점
- 스노보드의 천국 나에바 & 카쿠라 스키장 일본 원정 스키 추천
- 보드 초보/입문자에게 추천 하고픈 14/15 스푼 제로 클래식 W-캠버 데크 추천
- 한국에서 4시간 도쿄에서 77분 갈라 유자와 스키장 일본 원정 스키
- 일본여행의 첫 관문 니가타가 아닌 하네다공항으로 알차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