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15/16 국내 스키장 개장일 용평과 휘닉스파크가 가장 먼저 개장

by 쭌's 2015. 10. 21.


+ 15/16 국내 스키장 개장일 용평과 휘닉스파크가 가장 먼저 개장

15/16 국내 스키장 개장일에 대한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한 커뮤니티를 통해서 국내 스키장 개장 (예정)에 대한 정보가 오픈되었습니다.

각 스키장의 사정과 날씨, 기온에 따라서 변동이 있겠지만~ 약속의 땅인 용평과 핫 플레이스인 휘닉스파크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가장 먼저 스키어, 보더를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한달 남짓 남은 15/16 시즌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국내 스키장 개장일에 따라서 일명 '첫빵'이라고 불리는 개장일에 맞추어 슬로프를 누비는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면~


국내 각 스키장 개장일을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지난 시즌의 경우 용평과 휘닉스파크가 '첫 개장'이라는 타이틀 차지를 위해 촌극?을 벌이기도 했었을만큼, 스키장 첫 개장은 스키어, 보더에게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15/16 시즌을 가정 먼저 맞이하기 위한 각 스키장의 모습은 매우 분주한데~ 지난 15일 휘닉스파크는 첫 개장을 위한 첫번째 준비로 제설테스트를 시작하면서 다가올 시즌도 휘닉스파크의 첫 개장 타이틀을 거머쥘 것으로 예상된다.

15/16 국내 스키장 개장일 (예정)은 아래와 같으며, 첫빵을 위해 시즌 준비를 마쳤다면?! 개장일에 맞추어 국내 스키장 투어 일정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파우더 스키와 파우더 보딩을 위한 일본 원정 스키 또한 환율의 영향으로 작년 대비 10만원 ~20만원 정도 가격이 상승되었고, 항공편 또한 계속해서 가격이 오르고 있는 점을 고려해 원정 스키 계획을 잡아보시기 바라며~

지난 시즌 얼리버드로 먼저 만난 15/16 살로몬 오피셜과 니가타 현의 나에바, 갈라유자와, 루스츠 원정 스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얼리 시즌을 함께 한 살로몬 엠버서더 (1516 살로몬 오피셜)
- 15/16 살로몬 오피셜 일본 루스츠 스키장 원정
- 15/16 살로몬 오피셜 카본이 더 해진 슬링샷으로~
- 국민데크란 칭호는!! 15/16 살로몬 오피셜 스노보드 데크 추천
- 스노보드 데크 15/16 살로몬 오피셜 무엇이 달라졌나?
- 국민 데크 15/16 살로몬 오피셜 첫 인상은? - 스노보드 데크 추천
- 14/15 스노우보드 바인딩 베스트 5 당신의 선택은?
- 14/15 스노보드 부츠 베스트 5 당신의 선택은?
- 스노보드의 천국 나에바 & 카쿠라 스키장 일본 원정 스키 추천
- 일본여행의 첫 관문 니가타가 아닌 하네다공항으로 알차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