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맥심 T.O.P 열정을 채워라!~ 맥심 티오피 열정 이벤트 + 열정패키지 주인공은 바로 당신!

by 쭌's 2014. 7. 26.

+ 맥심 T.O.P 열정을 채워라!~ 열정패키지 주인공은 바로 당신!

여름 성수기를 맞고 있는 음료 회사의 치열한 경쟁이 한 여름의 햇살만큼이나 뜨겁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도심을 벗어나 자신만의 여유와 힐링을 위해 떠나는 휴가와 여행에 있어 커피 한잔의 여유는 빼 놓을 수 없는 시간이다.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도심 속 정글에서 커피 한잔이 주는 잠시의 여유는 정글 속에서 살아가는 도시인에게 활력소이자 쉼을 제공하는 매개체로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래이다.

그렇게 바쁘게 살아가는 하루하루 속에서 문득 문득!~ 내가 진정 하고 싶은 건 무엇일까? 무엇을 위해 바쁘게 돌아가는 삶을 살고 있을까? 라는 질문을 던지기도 하는데...

이러한 질문에 대답이라도 하는 듯... 맥심 T.O.P 광고가 그 질문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일 깨워주기라도 하듯이 말하고 있는 것 같다.



학생이든~ 주부이든~ 직장이든~ 누구나 가슴 속에 자신만의 열정을 숨기고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각박한 현실과 매일매일 전쟁하듯이 싸워야하고, 경쟁해야 하는 하루의 연속이지만 가슴 속 깊이 숨겨둔 뜨거운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당신은 그 기회를 흘려 보낼 것인가? 아니면 가슴 뜨거운 열정을 꺼내 반복되는 일상의 새로운 활력소로 이용할 것인가? 선택은 언제나 자신에게 있다. 잘하고 못하고는 상관없다. 숨겨둔 열정을 꺼내는 것 만으로 가슴 뛰는 일이 아닌가?

맥심 T.O.P와 함께하는 '열정을 채워라!' 의 주인공은 어느 누구도 아닌 당신이다! 가슴 뜨거운 열정 속으로 빠질 준비가 되었는가?! 그렇다면 맥심 T.O.P와 함께하는 '열정 서포터즈 이벤트'를 통해서 꼭꼭!! 숨겨 두었던 가슴 뜨거운 열정을 꺼내어 보기 바란다.


'당신은 열정은 무엇입니까?' 맥심 T.O.P가 제안하는 열정 뿐만 아니라 늘 꿈꿔오고 바래왔던 열정이 있다면?! 그 열정을 맥심 T.O.P 열정 서포터즈를 통해서 이룰 수 있다. 바쁠 것이라고는 눈 씻고 찾와봐도 찾을 수 없는 휴양지로의 여행에서 부터~ 수상 레포츠의 꽃인 웨이크 보드 등...  원하고 꿈꿔오던 바로 그것이 지금 맥심 T.O.P가 말하는 열정 패키지이다.


늘 꿈꾸고 바래왔던 열정을 사진만의 열정 스토리를 통해서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맥심 T.O.P 열정 서포터즈!!! 지금 바로 신청하는 당신이 주인공 일 것이다!

답답하고 짜증나고~ 힘겨운 하루를 반복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현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열정 스토리' 와 함께 남기면 열정 서포터즈의 신청은 끝이다! 신청이 끝났다면 열정을 꺼내 놓을 준비만 하고 있으면 되는 것이다!!


+ 맥심 T.O.P 열정서포터즈 이벤트 시즌1

- 기간 : 1차 7/21 ~ 8/3, 2차 8/4 ~ 8/17, 3차 8/18 ~ 8/31
- 열정패키지 : 신청 열정패키지
                         : 시즌별 5명 총 15명에게 열정패키지 제공
                        : 시즌별 3,000명 총 9,000명에게 맥심 티오피 마스터 라테 제공
- 열정 서포터즈 소개 : 매일 300명에게 맥심 티오피 기프티콘 제공
- URL (PC/모바일) : 
http://m.maximtop.co.kr/TOP/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