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주말 프로농구를 공짜로 즐기는 방법 - GS&Point 활용법

by 쭌's 2013. 12. 30.

+ 주말 프로농구를 공짜를 즐기는 방법 - GS & POINT 활용법

겨울 스포츠하면 스키, 보드와 함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농구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한때 장동건, 심은하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마직막 승부'가 전국민을 열혈 농구팬으로 만들기도 했었습니다.

야구 시즌이 끝나고 마땅히 시청할 스포츠가 없어서 재미가 없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몇 해전부터 야구에 대한 관심과 팬들이 그 세를 더 하고 있는 가운데~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농구 시즌이 시작되면서~ 차가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농구 시즌의 뜨거운 열기를 경기장을 찾아 공짜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GS & POINT 2013-2014 프로농구 주말 홈경기 티켓 이벤트 : http://bit.ly/19lH8ne

13-14 프로농구를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대한민국 자동차 오너라면 꼭!! 가지고 있는 GS & POINT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GS & POINT는 GS 칼텍스, 엘리시안 멤버십 포인트, KTB 투자증권 제휴카드, FC서울 제휴카드, ERGO 다음 다이렉트 등 GS & Point 회원 또는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제휴 카드, GS 엠비즈 제휴 신용카드 등을 사용하고 있다면 2013-14 프로농구를 공짜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포인트 카드 또는 신용카드가 해당 된다면 GS & POINT 홈페이지를 통해서 2013-14 프로농구 10개 구단의 주말 경기를 공짜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자 자기가 응원하는 팀을 선택하면 2013-2014 프로농구 주말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 신청은 홈 경기에 해당되는 날짜만을 보여주어 별도의 고민없이 한 눈에 파악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할 수 있는 수량은 개인에게 제공되는 응모쿠폰의 갯수만큼 제공되며, 1인 2매로 매 경기마다 8명을 추첨하여 주말 농구 경기 관람권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GS & POINT를 소진하지 않으면서 관람권을 신청할 수 있으모, 각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응모 쿠폰을 통해서 주말 농구장의 뜨거운 열기를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GS & POINT은 플라스틱 카드와 함게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포인트 쌓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회원의 경우 일반 카드 보다 높은 7POINT 적립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GS 칼텍스 주유소를 이용하거나, 전국 1,600여 가맹정에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이번 기회에 묶혀 두었던 GS & POINT도 이용하고 2013-2014 프로농구 홈경기의 열기를 가족, 지인,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GS & POINT 2013-2014 프로농구 주말 홈경기 티켓 이벤트 : http://bit.ly/19lH8ne 

* 본 포스팅은 GS & POINT와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