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앞으로의 아이폰은 골드?!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by 쭌's 2013. 10. 28.

+ 앞으로의 아이폰은 골드?!!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지난 25일 시작으로 아이폰 5S가 그동안 아이폰을 기다려온 유저에게 판매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폰 5S의 초기 출시 국가에서 한국에 빠지면서 국내 출시만을 기다려야 했던 사용자는~ SKT와 올레 KT 그리고 프리스피 등의 공식 리셀러를 통해서 언락폰까지!!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아이폰 출시에 맞춰 통신사에서는 1호 가입자 및 개통식을 진행했는데... 예전만큼의 인기 몰이를 하지 못하고 있기도 한데... 어찌되었건 아이폰 5S에 대한 인기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아이폰5S는 새로운 컬러인 골드 컬러와 실버 컬러가 추가되면서 아이폰5와 5S는 골드 컬러로 나뉘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골드 컬러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데... 스마트폰에서 쉽게 적용하기 어려운 황금 옷을 입은 아이폰5S 골드 64GB는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애플사의 페키지가 그렇듯~ 별도의 설명도~ 특징도~ 장점도~ 이미지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간결함은 여타의 브랜드가 따라가기 어려운 마력같은 것이 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새로운 OS인 iOS7의 아이콘으로 정리된 화이트-골드 컬러의 아이폰5S는 그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패키지 옆면에는 골드 컬러답게 로고도 골드 컬러로~ 사과 마크도 골드 컬러로~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박스를 개봉하면 유광 화이트 컬러의 아이폰5S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아이폰5와 5S의 디자인 변화는 지문인식 센서가 추가된 홈 버튼과 정면의 테두리에서 반짝이는 골드 컬러의 변화가 다 입니다 만... 그 안에 숨어있는 변화에 대해서는 차차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실로 오랜만에 아이폰을 영접한 필자는 현재 갤럭시 S4 LTE-A, 갤럭시 노트3 + 기어를 사용하고 있다 보니 아이폰5S는 잠시나마 미니어처를 만난 것만 같은 사이즈의 변화에 적응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골드 컬러가 가장 빛을 발하는 5S의 배면은 카메라가 위치한 상단과 하단의 유광 화이트 컬러와 사과 마크까지 황금색 옷을 입은 골드 컬러와의 조합은 컬러의 특성상 자칫 오버스럽거나... 대중적이지 못한 조합을 이룰 수 있지만, 아이폰5S의 골드 컬러는 고급스러움과 함께 단정하면서 기품이 있는? 컬러 조합의 퀄리티를 제대로 느끼게 해 줍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배면과 본체를 감싸고 있는 은은한 골드 컬러는 다이아몬드 컷팅 가공면의 블링블링과 함께 5S의 존재감, 5S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의 디테일링을 모두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5S의 디자인과 가공 퀄리티는 '최고'라는 칭찬이 아깝지 않은 디자인과 기술력, 감성을 모두 충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디테일의 끝이라고 할 수 있는 하단이 데이터&충전 포트와 이어잭 안쪽까지~ 본체와 동일한 화이트 컬러로 마무리 되었다는 점에서~ 완벽한 컬러의 마무리를 보여줍니다. 어찌보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는 작은 부분이지만... 이러한 디테일이 만들어내는 감성과 제품의 대한 자신감이 지금까지의~ 또한 앞으로의~ 사과 마크를 만들어가는 가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지문인식 센서가 포함된 홈 버튼과 주위를 감싸고 있는 골드링의 퀄리티, 배면의 카메라와 플레시 마감 퀄리티,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의 유격 등 아이폰5S는 애플이 하나를 만들어도! 제대로 만든다!! 라는 의지를 현실로 옮겨 놓았습니다. 어디 하나 흠 잡을 때 없는 버튼, 유격, 마감 퀄리티 등은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신뢰 뿐만 아니라 감성 품질의 만족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아이폰5S를 기다리지 않을 수 없는 마력 같은 것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심플하지만 그 안에 숨어있는 디자인의 매력, 화려하지 않치만 화려함을 가득 담고 있는 아이폰5S의 디자인과 퀄리티, 감성은 여타의 제조사가 배우지 않으면 않될 부분입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아이폰5S의 구성품은 이어폰, 라이트닝 케이블, 작아진 어댑터, 가이드북, 유심 슬롯 핀, 사과마크 등으로 더 이상도, 더 이하도~ 입니다. 아이폰 덕분에 패키지에 대한 간소화가 여러 브랜드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LTE에서 LTE-A로... LTE-A에서 광대역 LTE로~ 그동안 아이폰의 아쉬운 점이였던 3G 네트워크를 벗어나 광대역 LTE의 넓고 빠른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된 점 또한 아이폰5S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하나 늘었습니다.

아이폰5S 골드 64GB 개봉기

아이폰5S를 손에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 유심보다도 작은 나노 유심을 사용하는 아이폰5S이기에 SKT를 방문해서 아이폰5S를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유심 없는 아이폰5S는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인데.. 네트워크만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책의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광대역 LTE 서비스와 64GB의 넉넉한 용량, 골드 컬러의 존재감이 함께하는 아이폰5S의 자세한 내용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