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 Travel

캐논프린티어와 함께하는 블로거 사진 전시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by 쭌's 2010. 4. 12.

캐논프린티어

Canon 프린티어가 후원하는 블로거 사진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Canon에서는 사진생활에서 인화라는 문화를 정착하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 4월 17일에는 사진에 관심이 있고, 사진을 좋아하는 블로거와 캐논 프린티어의 순수 창작물로 제작된 조그마한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캐논프린티어

'전시회'라는 타이틀이 왠지 거창하고 범접할 수 없는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지만~ 어떻게 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전시회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소소한 일상의 사진부터~ 가족, 친구, 지인들의 정겹고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이라면 전시회를 통해서 사진에 대한 즐거움을 느껴보는 것도 사진생활을 즐기는 재미 중에 하나일 것 같습니다. 전시회라는 것이 부담스러운 면도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평소에 쉽게 할 수 없기에 용기를 내어 몇장 전시회에 걸어보려 합니다. 혼자만의 사진이 아닌 다같이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결과물은 아니지만~ 참여하는 분들의 다양한 시각과 프레임을 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 캐논 프린티어 사진 전시회 참여 방법
- 대 상 : 블로거 & 일반인 누구나
- 전시회명 : '삶의 COLOR를 말하다'
- 참가방법 : 전시회 참여용 사진 파일(A4 사이즈로 인화가 가능한 사진 파일)
- 응모방법 : 캐논 프린티어 블로거에게 메일로 전달 (azeizle@dreamwiz.com)
- EVENT : 참여한 분들께는 P&I 초대권과 캐논 프린터 등 선물과 기념품 제공


+ 전시회 - 삶의 Color를 말하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블코채널 : 사진으로 죽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