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

2009 서울모터쇼 # 수입브랜드편

by 쭌's 2009. 4. 10.

+ Audi Booth (아우디)  

2009 서울모터쇼에서 고성능 프레스티지 SUV 뉴 아우디 Q5와 새로운 스포츠카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아우디 TT 라인업의 고성능 버전인 뉴 아우디 TTS 등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델들을 선보였다.

Audi tts,audi A4,audi A8,서울모터쇼,아우디


Audi R8,서울모터쇼,아우디,알8

+ 아우디부스의 가장 많은 플래쉬 세래를 받은 R8모델로 국내에서도 몇대 되지 않는 모델이다.




Audi Q5 2.0 TDI,서울모터쇼,아우디,큐파이브

+ 올 4월 본격 판매를 앞두고 있는 고성능 프레스티지 SUV 뉴 아우디 Q5가 서울모터쇼에 첫선을 보였다.



+ Benz Booth (벤츠)  

2009 서울모터쇼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라인업의SUV 모델과 친환경 CDI 모델, 고성능 AMG모델 등 총 9가지의 모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서울모터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최초의 컴팩트 SUV, The new GLK-Class가 국내 최초로 프리뷰로 공개 되었다.


서울모터쇼,벤츠,Benz,AMG

+ C63 AMG는 마치 금방이라도 달려 나갈듯한 포스를 지니고 있으며, SL63의 은색포스는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벤츠 CL63,Benz CL63, 서울모터쇼


벤츠 CL63,Benz CL63, 서울모터쇼


GLK-Class,Benz,메르세데스벤츠,서울모터쇼

+ The new GLK-Class가 국내 최초로 프리뷰로 공개 되었다.




+ Ford Booth (포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서울모터쇼에서 2010년형 '링컨 MKZ'와 함께 뉴 머스탱을  전시했다. 중형 럭셔리 세단인 '2010년
형 링컹 'MKZ'는 18인치 휠을 채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파랑색의 강렬한 색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뉴 머스탱은 V6, 4009cc로 213마력의 심장을 탑재하고 새로운 머스탱의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모터쇼,포드 머스탱,뉴 머스탱,Ford Mustang


Ford,포드,서울모터쇼,New MKZ

+ 2010년 링컨의 새로운 모델인 MKZ


+ Honda Booth (혼다)  

혼다코리아는 하이브리드카 보급시대를 열고 있는 ‘인사이트’를 포함해 혼다의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으며,
보급형 하이브리드 ‘인사이트(Insight)’, 스타일리쉬 스포츠 하이브리드 컨셉카 ‘CR-Z’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서울모터쇼,Insight,혼다,Honda,CR-Z



+ Lexus Booth (렉서스)  

파리오토살롱에서 선보인 IS250C는 세단형인 IS250의 하드톱 컨버터블 버전으로,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렉서스에서는 SC430이 유일한 컨버터블 차종이었으나 이번에 IS250C가 추가되면서 라인업을 다양화할 수 있게 됐다

서울모터쇼,렉서스,Lexus,IS250C


서울모터쇼,렉서스,Lexus,IS250C

+ 매체에 의하면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IS250C는 국내 출시 시기나 가격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면서 “판매는 올 하반기쯤 들어갈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고 한다.




+ Toyota Booth (도요타)  

도요다는 국내 진출을 앞두고 하이브리드 스포츠 콘셉트카 ‘FT-HS’를 공개했다. 올해의 모터쇼의 이슈가 하이브리드인 만큼 업계의 하이브리드 강자인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스포츠 콘셉인 'FT-HS'를 만날 볼 수 있다.

서울모터쇼,도요타,Toyota,FT-HS

+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스포츠 컨셉 'FT-HS'는 공격적이고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 Vollkwagen Booth (폭스바겐)  

서울모터쇼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티구안 R-라인은 컴팩트 SUV의 새로운 표준으로 떠오르고 있는 폭스바겐 티구안에 더욱 강력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R-라인 패키지를 더한 인디비쥬얼(Individual)모델이다. 티구안 R-라인에는 폭스바겐이 자랑하는 트윈차저 엔진인 1.4 TSI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Vollkwagen,폭스바겐,서울모터쇼


Vollkwagen,폭스바겐,서울모터쇼

+ 폭스바겐의 티구안 R-라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