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겜발라 아바란체 ] Gembkalla Avalanche GTR 600 EVO
“튜닝에 대한 열정 하나로 이어온 25년 그것이 바로 겜발라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성,감성 그리고 영원히 길들여 지지 않을 파워에 대한 열망을 함께하는
최고의 파트너 입니다.”
By 겜발라 창립자, 우베 겜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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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480,000,000원 |
구동방식 |
AWD |
엔진형식 |
6 Cylinder boxer |
배기량 |
3600cc |
최고속도 |
330km/h |
0~100Km/h |
3.2sec |
최고출력 |
600/70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467X1878X1275 |
[ 벤츠 CLK MKB ] BENZ CLK MKB
Mercedes-benz는 독일의 자동차 대회인 DTM을 가리는 CLK-DTM이란 차랑을 제작 했습니다.
580마력의 성능에 DTM 대회에서는 볼 수 있는 과격한 바디킷에 매우 뛰어난 코너링 성능 그리고 레이싱 다이나믹한 실내 장치까지 완벽한 퍼포먼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선책이었습니다.
하지만 높은 가격과 성능을 위해서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안락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차량 선택을 망설이게 했습니다.
그래서 ㈜속닉모터스와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 튜너 MKB는 CLK-MKB란 차를 기획했습니다.
CLK-DTM과 같은 바디라인이지만 더 높은 성능과 뛰어난 코너링 그리고 아늑한 실내까지 모든 부분에 있어서 만족할만한 성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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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400,000,000원 |
구동방식 |
FR |
엔진형식 |
V8 Kompressor M113 5.5L 3V |
배기량 |
5500cc |
최고속도 |
330km/h |
0~100Km/h |
4.0sec |
최고출력 |
650/59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650X1800X1360 |
[ 페라리 612 스카글리에티 ] Ferrari 612 Scaglientti
새로운 2+2 612 Scaglietti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페라리의 스포츠형 모델에서 통상적으로 기대되는 핸들링 및 주행 안정성을 갖도록 보장하는 것이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차체는 알루미늄으로 제작하여 무게를 크게 줄였지만 높은 구조적 강도가 제공된다.
페라리에 최초로 등장하는 주행 안정장치는 자동차의 모든 안전 시스템과 스카이 후크 댐페를 통제하여 최대의 제어 성능을 보장한다.
페라리는 항상 레이서를 우선시하므로 TSC를 해제하여 레이싱 트랙에서 더욱 스릴 있는 운전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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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480,000,000원 |
구동방식 |
AWD |
엔진형식 |
6 Cylinder boxer |
배기량 |
3600cc |
최고속도 |
330km/h |
0~100Km/h |
3.2sec |
최고출력 |
600/70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467X1878X1275 |
[ 부가티 베이론 16.4 ] Bugatti Veyron
슈퍼카 중의 슈퍼카. 아스팔트를 불태우며 달린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슈퍼카로 탄생한 ‘부가티 베이런 16.4’
1년 50대 생산. 공장에서 25명이 생산작업을 하고 있고, 300대 한정 생산된다.
양산되고 있는 시판차 중에서 가장 빠르고, 힘에 세고, 비싼 차로 등극되어있다.
16기통의 엔진에는 4개의 터보차져가 달려있고, 엄청난 파워로 달구어진 엔진을 식히기 위해 엔진 냉각용으로 3개의 라디에이터, 변속기용 1개, 디퍼렌셜용 1개, 엔진 오일쿨러용 1개등 총 10개의 각종 라디에이터가 설치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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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3,500,000,000원 |
구동방식 |
AWD |
엔진형식 |
W16 Quad-Turbo |
배기량 |
7993cc |
최고속도 |
407km/h |
0~100Km/h |
2.9sec |
최고출력 |
1001/60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466X1998X1206 |
[ 페라리 테스타로사 ] Ferrari Testarosa
세기의 걸장! 페라리의 마지막 자존심! 테스타로사
512BB의 후속 모델인 ‘테스타로사’는 1984년 10월 파리 살롱을 통해 첫 데뷔무대를 가졌으며 이후 로랜 시간 최고의 스포차카의 자리에 올라 60년 페라리 역사의 걸작으로 남게 된 모델이다.
‘테스타로사’라는 이름의 기원은 엔진의 헤드를 붉게 칠한 것 때문에 붙게 된 이름으로 이탈리아어로 ‘붉은 머리’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페라리 테스타로사의 디자인은 영원한 페라리의 파트너 피닌파리에가 담당하였으며, 대담한 레이아웃으로 만들어낸 독특한 사이드 에어인테이크 홀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을 통해 들어온 공기는 라이에이터 그릴을 통해 들어온 공기와 함께 뜨겁게 달궈진 엔진의 온도를 낮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 밖에도 곧게 뻗은 선으로 이루어진 보디 라인은 강한 남성미를 느끼게 해주는 반면 부드럽게 올라간 리어 사이드 패널의 곡선은 아음다움마저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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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 원 |
구동방식 |
MR |
엔진형식 |
V12 |
배기량 |
4943cc |
최고속도 |
290km/h |
0~100Km/h |
5.8sec |
최고출력 |
390/6300rpm |
길이X너비X높이 |
- |
[ 롤스로이스 팬텀 ] Rloos Royce Phantom
전세계 럭셔리카의 최고봉 귀족의 차로 불리우며, 그 가치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최고의 공간을 제공하는 롤스로이스 팬텀은 내구성, 신뢰성, 속도, 방음, 안락함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160km의 고속주행시에도 그 힘의 50%는 본네트 밑에 감춘채 유유히 흘러가는 것이다.
차량 한대 제작에 260시간의 사람 손을 거치는 뉴 롤스로이스 팬텀의 장인정신과 최고급 자재의 진수를 볼 수 있는 내부는 18마리의 소가죽이 사용되며 부드러운 천연가죽과 세련된 캐비닛, 고급 원목으로 잘 어우러져 있어 최고의 성능과 완변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과거 최고의 모습과 현재 최고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첨단 기술을 접목시켜 평등, 고귀함, 위엄 등 불변의 가치를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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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1 |
1,200,000,000원 |
구동방식 |
ㄱWD |
엔진형식 |
V12 |
배기량 |
6750cc |
최고속도 |
240km/h(안전제한) |
0~100Km/h |
5.9sec |
최고출력 |
460/5350rpm |
길이X너비X높이 |
5834X1990X1632 |
[ 페라리 360 모데나 CS ] Ferrari 360 Modena Challenge Stradale
레이싱을 위해 부활했다! 페라리 360 모데나 CS!
360 모데나의 레이싱트랙버전이자 이탈리아 페라리 챌린지컵을 기념하기 위해 태어난 전세계 1200대 한정생산된 차량입니다.
기존 360 모데나를 개량해서 레이싱트랙용에 가깝게 만든 차입니다. 지상고가 좀더 낮아졌으며, 무게도 가벼워지고 마력수도 올라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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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430,000,000원 |
구동방식 |
RWD |
엔진형식 |
V8 5밸브 |
배기량 |
3586cc |
최고속도 |
300km/h |
0~100Km/h |
4.1sec |
최고출력 |
425hp |
길이X너비X높이 |
4477X1922X1214 |
[ 페라리 F430 노비텍 로쏘 ] Ferrari F430 Novitec Rosso
업그레이드 슈퍼카 F430 노비텍 로쏘
값비싼 모델의 몸값을 더 올리는 특기를 가진 노비텍 로쏘가 선보이는 페라리 F430 노비텍 636마력 버전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이번 모델은 최고출력을 656마력 까지 끌어 올렸다.
수치상으로는 엔초페라리와 비교될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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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500,000,000원 |
구동방식 |
RWD |
엔진형식 |
V8 |
배기량 |
4308cc |
최고속도 |
348km/h |
0~100Km/h |
3.7sec |
최고출력 |
656/82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512X1923X1214 |
[ 포르쉐 카레라 GT ] Porsche Carrera GT
포르쉐 기술의 걸작! 남자의 심장을 뛰게할 또다른 흥분 포르쉐 카레라 GT!
페라리가 선보인 엔초 페라리의 라이벌 모델이다.
2000년 9월 파리오토살롱에서 카레라GT의 컨셉카를 출품했었는데 그것이 개발로 이어져 시판모델로 나오게 된 것이다.
포르쉐가 개발한 시판용 레이싱 엔진을 채용 최고의 성능을 뽐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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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900,000,000원 |
구동방식 |
MR |
엔진형식 |
V10 |
배기량 |
5733cc |
최고속도 |
330km/h |
0~100Km/h |
3.9sec |
최고출력 |
612/80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613X1920X1166 |
[ 파가니 존다F ] Pagani Zonda F Clubsport
가장 아름다운 슈퍼카, 흥분의 실루엣.
슈퍼카 전문업체인 파가니의 창업자, 호라치오 파가니가 자신의 영웅이었던 판지오를 위해 만든 파가니 존다F. 호라치오 파가니는 레이싱 영웅 판지오가 ‘자신을 위해 디자인 해주는 차량에는 언제나 승리할 수 있도록 큰 힘을 준 메르세데스 벤츠의 엔진을 반드시 얹어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이후 희망은 현실이 되었고 마침내 파가니는 판지오에게 받치는 차량을 제작해 판매하게 되었다.
존다F는 전세계에 단 25대 만이 생산된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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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2,000,000,000원 |
구동방식 |
MR |
엔진형식 |
Mercedes-Benz AMG 12 |
배기량 |
7291cc |
최고속도 |
345km/h |
0~100Km/h |
3.6sec |
최고출력 |
650/62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435X2055X1141 |
[ 코닉세그 CCR ] Koenigesgg CCR
바이킹 후예들의 역작! 대양을 가는 스웨덴의 칼날!
이세상 모든 슈퍼카들의 천적 코닉세그 CCR
2002년 처음 모습을 드러냈던 스웨덴 슈퍼카 코닉세그 CC 8S에 고성능 버전 CCR이 더해졌다.
코닉세그는 강력한 성능을 주무기로 내세운다.
세계 최고속 슈퍼카로 등륵되어있는 유일한 슈퍼카로서 전세계 생산되어있는 슈퍼카들의 공포의 대상이다.
이번 전시회에 전시되는 코닉세그는 전체가 카본으로 제작되었으며 무게가 1180kg으로 이번 전시의 슈퍼카 중 가장 가벼운 슈퍼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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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2.700,000,000원 |
구동방식 |
MR |
엔진형식 |
V8 DOHC |
배기량 |
4700cc |
최고속도 |
395 - ? km/h |
0~100Km/h |
3.2sec |
최고출력 |
806/69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190X1990X1070 |
[ 엔쵸 페라리 ] Encho ferrari
페라리의 자존심, 공도 위의 포뮬러 기술
2002 파리 모터쇼에서 발표된 ‘엔쵸 페라리’ 자동차 경주의 중요성을 너무나 잘 알고 자동차를 만들었던 페라리 창립주 ‘엔초 페라리’에게 헌정하는 의미의 모델이다.
엔쵸의 정면을 보면 낮은 차체에 양쪽으로 입을 벌리고 있는 흡입구와 역삼각형 모양으로 돌출되어 있는 후드가 경주차의 느낌을 준다.
F1 드라이버들이 경주차 속으로 뛰어드는 것처럼 엔쵸 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충동이 인다.
엔쵸는 392대 한정 생산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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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2,500,000,000원 |
구동방식 |
RWD |
엔진형식 |
V12 |
배기량 |
5998cc |
최고속도 |
350km/h |
0~100Km/h |
3.65sec |
최고출력 |
660/78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702X2035X1147 |
[ 에스턴마틴 DB9 볼란테 ] Aston Martin DB9 Volante
대량생산, 대량소비와는 거리가 먼 애스턴 마틴의 자동차는 명품의 혈통을 자랑하며 소수의 명품족과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007시리즈에서 본드카로 명성을 떨치기도했던 애스턴 마틴의 스포츠 카는 최근 이탈리안 잡, 액스맨, 툼 레이더등 영화에 잇달아 등장하며 대중의 동경어린 시선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스턴 마킨 DB9 볼란테는 2004년 발표된 DB9 쿠페의 컨버터블 모델이다.
쿠페가 성능면에서 전문가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면, DB9 볼란테는 유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애스턴 마틴의 수석 디자이너인 헨릭 피스커도 “DB9 볼란테의 바디라인은 탑을 오픈한 상태 뿐 아니라 탑을 씌운 상태의 아름다움까지 고려해 디자인했다”고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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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300,000,000원 |
구동방식 |
RWD |
엔진형식 |
V12 |
배기량 |
5935cc |
최고속도 |
300km/h |
0~100Km/h |
4.7sec |
최고출력 |
450/6000rpm |
길이X너비X높이 |
4710X1875X12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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