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집 안 공기 걱정은 이제 그만!!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하나면 끝!!

끝이 없을 것만 같았던 미세먼지도 한 풀 꺾였지만, 안심하고 창문을 열기가 쉽지 않은 현실에 살고 있다. 창문을 여는 것 또한 날씨와 대기 환경에 의존해야 하는 것이 안타깝지만...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을 위한 나만의 공간이자 최고의 휴식처인 집 안 공기는 이제 더 이상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에 개의치 않아도 되고 마음껏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되었다.


바로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가 24시간 쉬지 않고 집 안 공기를 완벽하게 책임을 지고 있기 때문인데~ 그동안 다른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이게 잘 작동하고 있는 것인지 눈으로 확인하지 못하고 그저 믿어야만 했었는데 다이슨 퓨어쿨을 사용하며 공기청정기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는 계기가 되었다.


집 안 어느 곳에 놔두어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는 사실 디자인과 스타일 만으로 다른 이의 부러운 시선을 받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타워형의 날렵하고 슬림한 디자인,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광 컬러 배치와 은은히 빛을 반사하는 후면, 깜찍하고 앙증맞은 리모콘 등 다이슨만의 철학이 녹아있는 스타일은 집 안 인테리어의 주요 포인트 섹션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신뢰가 높은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집 안 공기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가 작동되면서 내장된 3개의 센서를 통해서 감지되고 분석된~


집 안 공기의 상태를 LCD 정보창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리모콘의 i버튼을 누르면 LCD 창의 화면이 전화되며 먼지 입자별 크기, 오염 종류, 온도, 습도, 필터의 상태까지 한 눈에 손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분석 된 집 안의 공기를 빠르고 쾌적하게 정화시키는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는 실시간으로 정화되는 공기의 상태를 LCD 정보창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그동안 기존의 공기청정기들에게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편의성도 뛰어나고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부분이다.


집 안 공기질을 책임지는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의 핵심은 헤파필터와 활성탄소필터가 2중 구조로 되어 있다는 점이다. 2중 구조의 헤파필터와 활성탄소필터는~


0.1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까지 완벽하게 걸러내어 주는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으로, 다이슨의 엄격한 폴라테스트를 거쳐 집 안 공기를 최상으로 유지한다.

폴라 테스트는 다이슨이 만든 공기청정기 성능 실험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주거 공간에 더 적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까다로운 기준을 갖고 있다.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이나 이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과 성능ㄹ 만들어내기 위한 기술을 개발하는 다이슨의 철학이 잘 녹아있는 것이다.


정화된 공기를 초당 최대 290L까지 바람을 보낼 수 있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통해서 집 안 구석구석까지 전달한다. 여름철에는 선풍기 역할까지 책임지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과 350도 회전을 통해서 어는 한 곳도 빼 놓지 않아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한대면?! 집 안 공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이 뿐 아니라 LCD 정보창을 통해서 필터의 상태 및 교환 시기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필터를 꺼내어 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된다. 또 원 처치로 가능한 커버 분리에서 부터 필터 교체 또한 손쉽고 빠르게 교체가 가능하다.

공기 중을 떠도는 미세먼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정화시키는 헤파필터와 유해가스를 제거해주는 활성탄소필터, 강력한 공기정화 성능과 필터 교체의 편리함을 통해서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 했다.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스마트폰 앱을 통한 스마트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는 것. 다이슨 앱을 설치하면 집 안의 공기 및 퓨어쿨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공간의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 및 제어를 할 수 있다.


다이슨 앱을 통해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으로는 바람의 속도 (10단계), 회전 (0도, 45도, 90도, 180도, 350도), 타이머 예약, 자동모드, 야간모드, 공기흐름방향 (전면, 후면)이 있어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집 안은 물론 집 밖에서도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는 휴대성 또한 짚고 넘어가지 않을 수 없다. 슬림하고 공간을 최소화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리한 이동성을 제공한다. 가벼운 무게로 거실, 침실, 서재 등 원하는 공간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기온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공기청정기 기능 뿐만 아니라 상쾌한 바람을 배출하는 선풍기 역할까지 책임진다. 더운 여름펄에는 바람 분사 방향을 전면으로 설정해 시원한 바람을 맞을 수 있고, 추운 겨울 철 직접 바람을 맞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후면 분사를 통해서 공기정화를 계속 하되 바람은 피할 수 있 있는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준다.


집 안 구석구석까지 완벽하게 바람을 보내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 집 안 공기 중 0.1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5%까지 완벽하게 걸러내어 주는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제어할 수 있고, 이동의 편리성을 제공하는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대기오염으로 집 안 공기를 책임지는 최고의 가전이 아닐까? 한다.

본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65)N
Photo & Travel (248)
Car & Motor Review (1331)N
Review & Gadget (1078)
Book (25)
june's lifelog (204)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