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미래에셋대우 로보픽 &로보포트 - 어렵고 망설여지는 재테크, 투자도 인공지능에게 맡긴다?!

by 쭌's 2018. 4. 30.


미래에셋대우 로보픽 &로보포트 - 어렵고 망설여지는 재테크, 투자도 인공지능에게 맡긴다?! 

주식, 펀드 등 재테크는 일상에서 손쉽게 듣고 익숙하지만 참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특히, 주식, 펀드 등에 익숙하지 않은 재테크 초보에게는 엄두 조차 내기 어렵다.

재테크를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섭렵하고 학습하는 과정을 거치지만 어려운 용어들의 이해하기도 쉽지 않고, 이해 한다고 해도 투자에 대한 손실의 우려 그에 따른 책임을 오롯이 본인의 몫이기에...


익숙하고 손쉽게 들을 수 있는 재테크란? 단어는 남의 이야기인 경우가 더욱 많다. 점점 다양해지고 정보가 많아지는 재테크 시장에서 손실의 우려을 줄이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투자의 순 기능을 보다 많은 재테크 초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퓨터 알고리즘 혹은 투자 자문사의 온라인 자문 기반으로 '투자 종목 추천', '투자 포트폴리오 추천', '자산 우용' 등을 대신 수행하는 미래에세대우의 새로운 투자 서비스 '미래에셋대우 로보픽 & 로보포트'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러면 미래에셋대우가 재테크 초보 또는 재테크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사용자들에게 로보픽 & 로보포트가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자!!

첫번째 로보픽 & 로보포트는 똑똑하다!! 라는 점이다. 주식을 통해서 재테크를 준비하고 실행에 옮기려 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부딛치는 부분이 바로 종목에 대한 정보와 이해이다.


미래에셋대우 로보픽 & 로보포트는 종목 분석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종목 분석에서 퓨터 알고리즘이 이에 대한 고민과 선정을 대신 수행한다. 퓨터 알고리즘은 사전에 전행진 기준에 의해 운영되어 투자에 대한 감정이 개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는 방대한 정보에 대한 신뢰도, 평가 등을 인위적으로 하지 않아 이로 인한 선택의 흔들림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오직 데이터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만을 바탕으로 해 운영 및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두번째 로보픽 & 로보포트는 편리하다!! 라는 점이다. 종목, 펀드 등에 투자를 할 경우 실시간으로 변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 투자자의 시간 절약에 노력한다.


다양한 종목, 펀드에 대한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 직접 데이터를 확인하지 않아도 알림을 통해서 바삐 돌아가는 일상의 시간 할애를 최소하는 것은 물론, 포트폴리오 자문을 실시가는 받고, 즉시 주문도 모바일을 통해서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어 사용자의 편리함에 만전을 기한다.

세번째 로보픽 & 로보포트는 쉽다!! 라는 점이다. 재테크에 있어서 가장 어렵게 느끼는 부분은 접근성이 매우 낮은 덕분에, 마음 먹은데로 재테크를 실행에 옮기기 쉽지 않는 것이 사실인데~


미래에셋대우 로보픽 & 로보포트는 온라인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서비스 가입이 쉽고, 투자 금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소액으로도 모델 포트폴리오, 투자 전략, 챠트 분석 등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주식, 펀드 등 어렵고 부담스러운 용어들고 가득한 재테크 시장에서 소액에서 부터 차근차근 익숙해지는 시간을 쉽고 편리하고 똑똑하게 미래에셋대우가 제공하는 로보픽 & 로보포트 투자 서비스는 누구나! 커피 한잔 값으로?! 재테크를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환경을 제공한다고 해도 좋을 것 같다.

미래에셋대우는 재테크 초보, 재테크를 시작하려는 사람, 소액으로 부담없이 재테크를 시작하려고 마음 먹고 있는 사람 등 주식, 펀드, 종목 등 익숙하지만 매우 낮설은 용어들이 가득한 재테크 환경을 보다 쉽고 부담을 줄이면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로보픽 & 로보포트 투자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로보픽 주식관련 서비스(다이렉트 계좌, 구 매리에셋증권 계좌)와 로보포트, 로보픽 불리오(전계좌)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로보픽 & 로보포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보픽 & 로포보트 관련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무료 체험을 통해서 로보픽 & 로보포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미래에셋대우 투자 서비스에 가입하고 거래까지 완료하면 최대 210만원와 상금과 최신 전자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로보픽" "로보포트" 오픈 기념 이벤트

  로보투자서비스 무료체험하고 최대 210만원까지 다양한 경품이 내 손에~


  [이벤트 기간]

  2018년 4월 23일 (월) ~ 2018년 6월 29일 (금) 


  [이벤트 내용]

  1. 퀴즈 정답을 맞추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증정 (1,000명 추첨)

  2. 로보픽 서비스 한달 무료체험, 체험고객 중 백화점 상품권 증정 (500명 추첨)

  3. 100만원 이상 거래 혹은 종료일까지 가입 유지 시 최대 200만원 상당 경품 지급

  4.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goo.gl/9atvJj


어렵고 낮설은 주식, 펀드, 종목 등 재테크에 대한 시작을 부담없이, 편리하게, 똑똑하게~ 즐거운 재테크, 성공적인 재테크를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

- 로보픽 자세히 보기 : https://goo.gl/sN23oR

- 로보포트 자세히 보기 : https://goo.gl/6eL52U


‘이 포스팅은 미래에셋대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금융투자 협회 심의필 제xx-xxxxx호 (2018-xx-xx~2018-xx-xx)


★고객 투자 유의사항


-집합투자증권을 취득하시기 전에 투자대상, 보수, 수수료 환매방법 등에 관하여 (간이)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대우는 서비스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있습니다.


-로보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맞는 투자 또는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로보어드바이저에서 테스트베드 심의 결과가 해당 알고리즘의 품질이나 수익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재무상태 영업실적은 투자광고 시점 미래에는 이와 다를 있습니다.


-로보픽 주식 관련 서비스는 가입계좌의 예탁자산 200만원 이상 필요하며, 무료체험 기간 종료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 0.1% 적용됩니다.


-로보포트의 수수료는 가입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정확한 수수료는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을 참고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