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8 첫인상 & 개봉기 -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구입 비용을 줄이자!

삼성 갤럭시 8 & 노트 8의 유일무일한 경쟁 모델이 아이폰 8 & 플러스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출시를 알리며 본격 경쟁에 들어갔다. 아이폰 8 & 플러스는 국내보다 먼저 출시한 일본에서 구입해 오기도 하고 있고~


아이폰 X 또한 일본 여행, 출장 등을 통해서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통신사를 통해서 정식 출시를 아이폰 8 & 플러스 구매시 제공되는 혜택을 고려하면? 해외 직구보다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라는 점을 참조하여야 한다.

어찌되었던~ 아이폰 8 & 플러스가 국내 출시를 알리며 아이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가운데 손에 거머쥔 아이폰 8의 첫인상과 개봉기 그리고 아이폰 8 초기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확~~~ 낮출 수 있는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살펴보자.


손에 쥔 아이폰 8은 골드 컬러로 256GB 모델이다. 애플 그리고 아이폰의 전형적인 스타일은 박스를 개봉하지 전 부터 알아챌 수 있다. 화이트 & 골드로 디바이스의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패키지는 박스 마저도 이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고급스러움이라는 것은 이런 것?! 이라고 말 하는 것만 같은 화이트와 골드 컬러의 조합은 애플의 매력이 빠져 들지 않을 수 없게 만든다. 만듬새 또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고 있는 애플의 고집을 잘 보여주는~


마감 퀄리티는 그야말로 최고라고 말 할 수 밖에 없다. 전,후면 글래스로 변화를 시도한 덕분에 시각적인 느낌 뿐만 아니라 그립감과 촉감에 있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다만, 글래스를 새롭게 적용한 덕분에 부드럽고 매끈한 표면처리로 인해서 손에서 아이폰 8을 놓칠 수 있다는 점은 충분히 참조해야 할 부분이다. 그럼에도 촉감에 있어서는 케이스, 보호필름 등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망설이지게 만든다.


아이폰8의 전면은 물리 홈 버튼을 대신해 감압 센서를 적용한 터치 ID는 디자인 완성도를 끌여 올렸지만 적응을 해야 하는 시간이 필요하고, 절연 띠의 위치를 변경하면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했다.


후면 카메라는 여전히 본체 안으로 숨어들지 못했다. 후면에 글래스가 적용되면서 컬러 매칭은 물론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만족을 해야 하는 부분이고, LED 플래시는 마치 홀로그램 스티커를 붙여 놓은 것 같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사라진 3.5파이 이어폰 단자는 스피커의 성능에 양보를 했지만 에어팟 미 사용자들에게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다. 이어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는 젠더를 이용해야 하는데~


마치 에어팟 인 것만 같았던 완벽한 애플의 패키지에 감탄하면서도 이내 유선 이어폰이라는 것이 아쉬움을 감출 수 없다. 아무래도 에어팟을 구입해야 할 것만 같은 기분이 가시지가 않는다.


그런 아이폰 8 & 플러스를 구입하는데 있어 초기 구입에 대한 부담을 최대한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변을 원하는 사용자의 경우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쓰던 것을 중고로 판매함으로써 기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있는 만큼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중고폰을 판매하기 위해 번거로운 과정이나 시세 등에 관계 없이 편리하게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초기 가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유일무일한 방법이 아닐까? 한다.

유플러스가 아이폰 8 초기 구입 비용 및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변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12개월과 18개월 두가지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2월형의 경우 아이폰 8, 아이폰 8 plus를 개통하고 12개월 후 기기반납시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 받는 프로그램으로 출고가의 50%만을 12개월 동안 할부로 납부하면 된다.


즉, 아이폰 8 64GB의 출고가가 96만 4천원을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2개월형을 이용할 경우 출고가의 50%인 47만 3천원을 12개월 동안 39,417원씩 납부하고 프로그램이 끝난 후 기기를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액은 0원이 되어 최신 스마트폰의로의 기변에 대한 부담이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

12개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의 이용 요금은 3,300원으로 멤버십 등급에 따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2개월형 : http://www.uplus.co.kr/ent/ltef/dscn/RetrievePsMbChgiRecyclePhoneiPhone8M12.hpi?mid=12398


18개월 형 또한 아이폰 8 64GB의 출고가가 96만 4천원으로 지원금 10만원을 제외한 84만 4천원의 40%인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지원금 10만원을 적용하여 출고가의 40%만을 18개월 할부금액으로 납부하고 이후 중고폰 가격 보장을 받으면 된다.

18개월형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4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일반할부(선택약정), 일반할부(지원금), 유예할부(완전A형), 40%구간할부(일부B형)으로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나~

40% 구간할부(일부B형) 프로그램이 초기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가장 크게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월 할부금 납입 금액도 26,000원으로 가장 저렴하여 동일하게 18개월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하면 남은 할부금은 0원이 된다.

출고가 94만 6천원의 아이폰 8 64GB를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서 18개월 동안 46만 8천원 / 월 26,000원 납부하는 부담을 확!!~ 덜어주는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신 아이폰의 초기 구입 비용 및 할부금 납부에 대한 부담 그리고 최신 아이폰으로 부담없이 기변을 해 보시기 바란다.

-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8개월형 : http://www.uplus.co.kr/ent/ltef/dscn/RetrievePsMbChgiRecyclePhoneiPhone8M18.hpi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8)N
Car & Motor Review (1678)N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