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LG V30 사면 어마어마한 럭키박스가 따라온다?!

by 쭌's 2017. 9. 26.


+ LG V30 사면 어마어마한 럭키박스가 따라온다? 유플러스 V30 파격 이벤트!

글로벌 페블릿 시장의 절대 강자인 갤럭시 노트8 출시와 함께 이를 저지할 수 있는 유일무일한 경쟁 모델인 LG V30의 경쟁이 시작됐다. S펜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는 노트 8이지만~


LG전자 V30는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와 6인치 대화면을 가진 페블릿이지만~ 기존 스마트폰과 다름없는 가벼운 무게와 새로운 AP, QHD OLED 디스플레이 등의 실용적인 강점을 지니고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그런 LG V30을 구매하려고 고려하고 있다면? V30을 구매하면서 가장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통신사를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유플러스 V30 이벤트를 꼭! 확인하고 통신사를 선택해 보시라 권한다.


유플러스는 LG V30 출시와 함께 V30 구매자에거 보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바로 V30 럭키박스가 그 주인공으로 V30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배 보다 배꼽이 더 큰 선물을 제공한다.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는 총 3가지 테마로 V30을 구매했다면?! 좋아하는? 갖고 싶은? 럭키박스 테마를 선택해서 응모하면 되는 것으로~


사진 테마는 루이비통 여행용 캐리어, 음악 테마는 바디프렌즈 안마의자, 영상 테마는 LG 올레드 55인치 TV를 1등 상품으로 제공한다. 1등만 있다? 아니다. 2등은 각 테마별로 해당 테마에 맞는 상품들을 구성하여 럭키박스로 제공한다.

1등 경품을 수령하면 좋지만? 실속있는 소비자라면 2등 상품도 충분히 고려하여 이벤트에 응모한다면? 당첨 확률을 높이면서 실속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

-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 이벤트 : http://bit.ly/2jS36t2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아무 선물도 받지 못한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공통 상품인 3등에게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를 선물로 제공하니 LG V30을 구입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럭키박스의 행운을 꼭!!! 받으시길 바란다.


유플러는 V30 럭키박스 선물 이벤트와 함께 LG V30을 가장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유플러스 샵 방문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LG V30을 체험하고 다양한 요금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기 위해 유플러스 샵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풀고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100%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는~


V30 구매 혜택 퀴즈를 풀면서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확인하는 것과 동시에 매장에서 직접 경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경품 교환권을 스마트폰으로 전달하니 V30도 체험하고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경품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 유플러스 V30 퀴즈 이벤트 : https://goo.gl/gxcVww


페블릿 시장에서 갤럭시 노트 8과 LG V30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만큼 직접 신제품을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어마어마한 구매 경품과 이벤트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 유플러스에서 보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LG V30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