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JI 팬텀3 필요없다! 액션 스포츠 캠 드론 릴리 카메라 Lily Camera

국내에 드론, 쿼드콥터, 헬리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완구에서 부터 전문 촬영 장비로 드론, 쿼드콥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미디오와 같은 전문 촬영이 필요한 산업에서는 이미 하이엔드 플래그십 제품들이 방송 촬영에 참여하고 있고~

TV를 통해서 헬리켐, 드론, 쿼드콥터가 촬영한 영상에서 부터~ 무한도전에서 처럼 방송의 출연자로 드론, 쿼드콥터, 헬리캠은 더 이상 낮설 제품이 아니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드론, 쿼드콥터 등의 가격 또한 몇 만원대의 완구에서 부터 기 백만원의 고가 장비까지~ 선택이 폭이 넓다는 점 또한 드론, 쿼드콥터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어 액션 스포츠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이를 활용하는 범위가 매우 넓어지고 있다.


DJI 팬텀3가 출시를 알리고 국내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 상황에서 DJI 팬텀이 가지고 있지 안은 새로운 기능과 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긴 릴리 카메라 (Lily camera)가 온라인을 통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

DJI 팬텀3가 150만원 대에서 부터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은 가격 부담을 느껴야만 하는 부분으로 중저가의 드론, 쿼드콥터의 성능과 기능에 만족할 수 없기에 고가지만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DJI 팬텀3와 달리~


릴리 카메라 (Lily Camera)는 스페셜 프리오더 499달러 + 한국 배송비 30달러로 총 529달러에 구매 할 수 있고, 내년 2월 배송 예정이다. 릴리 카메라 (Lily Camera)는 이제 곧 출시된 제품으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스페셜 프리오더가 종료되면 릴리 카메라 (Lily Camera)의 가격은 999달러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리오더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드론, 쿼드콥터 중 최고로 손 꼽히는 DJI 팬텀 시리즈와 릴리 카메라 (Lily Camera)는 절대적 스펙에서 비교가 불가하다. 그만큼 DJI 팬텀3는 강력한 성능과 기능, 검증된 신뢰도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릴리 카메라 (Lily Camera)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히 레포츠 마니아들에게 필요한 액션 스포츠 캠으로 최고의 제품으로 칭송받기에 충분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DJI 팬텀3도 따라 올 수 없는 액션 스포츠 캠으로서의 릴리 카메라 (Lily Camera)가 가지고 있는!! 그 매력은 특징이 무엇인지는?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영상을 통해서 만나 본 릴리 카메라(Lily camera)의 매력은 바로 던지면 스스로, 알아서, 똑똑하게, 조작없이 따라오는 기특함이다. 기존의 드론, 쿼드콥터는 최소 2인 이상이 함께 움직여야 했다.


왜냐하면? 드론, 쿼드콥터를 날리기 위해서는 이를 조정하는 사람이 필요했기 때문에, 액션 스포츠, 레져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에게 드론, 쿼드콥터를 조작하과 촬영하고 스포츠, 레포츠를 즐긴다는 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릴리 카메라 (Lily Camera)는 이러한 기존 드론, 쿼드콥터의 한계를 넘어 공중에 던지기만 하면 스마트하게 나를 따라 다니면 촬영을 하기 때문에 주변의 도움 없이도 릴리 카메라 (Lily Camera)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액션스포츠, 레져스포츠를 즐기는 나를 고스란히 담아 낼 수 있어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뛰어 넘은 액션스포츠, 레져스포츠에 있어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IP67의 워터 프루트, 소니 1:23 이미지 센서, 고프로의 센서 등 새로운 하드웨어를 통한 완성이 아닌, 기존 하드웨어를 이용하고 있어 성능과 기능에 있어 모험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특징 또한 가지고 있다.


하지만 릴리 카메라 (Lily Camera) 또한 단점도 함께 내포하고 있다. 바로 비행 시간이 20분이라는 시간적 한계를 가지고 있다. 즉, 외부에서 릴리 카메라 (Lily Camera)로 촬영을 하기 위해서는 충전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어야 긴 시간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릴리 카메라(Lily Camera)에 대한 상세 스펙은 아래 링크의 상세 스펙과 하드웨어 구성 등 공식 웹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Lily Camera : https://www.lily.camera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