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 노트5 디자인 렌더링 왠지 설득력 있어~

by 쭌's 2015. 5. 13.


+ 갤럭시 노트5 디자인 렌더링, 왠지 설득력 있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양대 산맥이 삼성과 애플의 차기작에 대한 루머와 디자인 렌더링이 온라인을 통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얼마전 아이폰7 컨셉 디자인 렌더링이 공개되면서 아이폰7가 가져올 변화에 대한 업계의 예상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번엔 오는 9월 2015 IFA & 언팩 행사를 통해서 글로벌 시장에 첫 공개를 앞둔 갤럭시 노트5의 컨셉 디자인 렌더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전자의 디자인 변화를 반영하여 예상한 컨셉 렌더링 디자인의 갤럭시 노트5는 어떤 모습인지 먼저 확인 해 보자


컨셉 렌더링 디자인의 갤럭시 노트5는 노트3에서 노트4로 넘어오면서 유니바디 디자인을 한층 슬림하고 간결하게 가다듬은 모습으로 갤럭시 알파 시리즈를 연상하는 모습이다.

카메라 부분의 디자인과 지문 인식 홈버튼 그리고 전면 상단의 스피커 부분의 슬림화를 통해서 아이폰7 컨셉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바디 사이즈는 줄었지만 디스플레이의 용적률을 높여 대화면 디스플레이의 특징을 살리고 있다.


갤럭시 노트5의 예상 스펙으로 5.9인치 4K 디스플레이, 4,100mAh 배터리, 7.9mm 메탈 바디 등 노트5에 대한 스펙을 예상하고 있는데... 스냅드래곤과 이별을 한 엑시노스 옥타코어가 갤럭시 S6 & S6 엣지에서 그 성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AP의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노트시리즈에서 심혈을 기울리고 있는 S펜의 활용도와 기능, 사용 환경 등에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해지는데... S 시리즈와 달리 노트 시리즈는 루머와 정보들이 철저히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오는 9월 IFA 2015와 언팩을 더욱 기대하는 만드는 부분이다.

컨셉 디자인과 함께 동영상도 공개한 'Note5Galaxy.com'에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아래 동영상과 함께 Note5Galaxy.com를 통해서 노트5에 대한 예상을 미리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먼저 컨셉 디자인을 공개한 아이폰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