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형 블랙프라이뎅 씨넷 화이트마켓

2014년도 이제 며칠 남지 않은 가운데~ 연말연시 선물과 1년간 수고한 자신을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 자녀를 위한 선물 등~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한 해 동안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는 것 만으로도 따뜻해지는 12월~ 가계 지출을 최소화하면서 받는 분의 만족도를 높여 줄 선물을 찾고 있다면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 '씨넷 화이트마켓' 을 주목해 보시기 바란다.

블랙프라이데이는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IT기기는 물론, 가전과 생황 용품까지~ 할인을 통해서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찬스이다.


하지만 아쉽게도 블랙프라이데이는 해외직구가 아니면 국내에서 구입할 수 없을 뿐 아니라 해외직구를 통한 번거로움 그리고 해외직구가 낫선 소비자에게 그림의 떡에 가까웠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고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을 알리는 씨넷 화이트마켓은 국내 첫번째로 개최되고 선 보이는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로 그 이름에 걸맞게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카테고리의 상품군까지 포함하여 남성적인 성향이 강했던 IT관련 행사들이 아닌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함께 즐기고 소비할 수 있는 오픈마켓을 지향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맞이하게 된 제조사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 씨넷 화이트마켓에 선 보이게 될 제조사와 브랜드는 오픈 전까지 그 가격에 대한 언급을 일체하지 않을 정도로... 파격적인 할인율을 극비에 붙이고 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3일간의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서 극비에 붙인 가격을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파격적인! 가장 싼! 통큰 할인! 등에 솎아 넘어가 주어야만 했던 소비행태를 벗어나 해외직구, 인터넷 쇼핑몰, 오픈마켓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씨넷 화이트마켓'의 면모를 보여 줄 예정이여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씨넷 화이트마켓은 보통의 경우 유로로 진행되는 행사와 달리 무료 입장이 가능한 행사로 문턱을 최대한 낮추고, 누구나 발걸음 가볍게 화이트마켓을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것으로 끝나지 않고 첫번째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에 걸맞게 행사장을 방문하는 방문객에서 G마켓에서 이용이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화이트마켓을 방문하는 것 만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 '씨넷 화이트마켓'

- 일시 : 2014년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금, 토, 일요일 3일간 개최)

- 장소 :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제 1전시장

- 웹사이트 : market.cnet.co.kr

- 문의 : 씨넷코리아 / 02-330-0152

3일간의 축제에 이 정도의 혜택만으로 끝낸다면 첫번째로 개최되는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의 명서에 어울리지 않다. 3일간의 씨넷 화이트마켓의 포인트는 파격적인 가격은 기본! 가격만큼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서 씨넷 화이트마켓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가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1. 사상 최대 규모의 럭키박스

씨넷 화이트마켓의 히로인이자~ 절대 놓쳐서는 안될 핵심적인 이벤트로 그동안 여러 행사에서 보여주었던 럭키박스오 비교를 할 수 없는 사상 최대 규모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이벤트라고 쓰고 럭키박스 쇼핑백이라고 읽어야만 했던 기존 이벤트와 비교를 할 수 없는 씨넷 화이트마켓의 럭키박스는 말 그대로 '박스' 통째로 제공되는 럭키박스이다. 쇼핑백에 이것저것 담아서 럭키박스와 불리웠던 기존 이벤트와는 달리~

대형TV, 김치 냉장고, 고가의 IT기기까지~ 상상하는 그 이상의 럭키박스가 씨넷 화이트마켓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준비를 끝냈고, 사상 최대 규모의 럭키박에 담길 상품은 11일, 12일 화이트마켓 공식 홈페이지 (martket.cnet.co.kr)를 통해서 하나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니!! 럭키박스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2. 합리적인 소비와 기부를 통시에 '화이트마켓 기부금 경매'

화이트마켓의 소비를 기분 좋게 만들고 연말연시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기부금 경매' 또한 3일간의 이벤트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기부금 경매는 매일 정각 경매를 통해서 판매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게 된다.


기부금 경매는 화이트마켓 참가 기업의 제품을 기증 받아 즉석에서 경매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일 정각 열리는 기부금 경매는 다양한 상품 만큼이나 치열한 눈치작전과 두뇌싸움이 예상되지만~

그런만큼 경매에 출품된 참여 기업의 제품을 화이트마켓의 파격적인 가격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기도 할 것이다. 이를 통해 판매한 수익금은 전액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으로 화이트마켓 기부금 경매는 연말연시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1석2조의 효과와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한국형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슬로건 만큼 씨넷 화이트마켓은 최초, 최고, 최대라는 단어에 걸맞는 파격적인 가격과 이벤트로 화이트마켓을 찾는 방문객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연말연시 지출이 많아지는 가계 지갑을 고려한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를 할 수 있는 씨넷 화이트마켓을 통해서 가족, 친구, 연인 등을 위한 선물에서 부터~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 나들이 코스 등으로 함께 즐기는 방법도 좋을 것 같으며, 3일간의 행복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함께 누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되는 G마켓 모바일 5천원 할인 혜택은 화이트마켓을 찾는 모든이에게 제공되는 것이니~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