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통신비도 계좌관리 처럼 가족 명세서로 한번에 올레 스마트 명세서

by 쭌's 2014. 10. 23.


+ 통신비도 계좌관리 처럼, 가족 명세서로 한번에! 올레 스마트 명세서

가족 통신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대부분 개개인의 통신비는 각자 알아서 자동이체나 명세서 등 따로따로 관리하는 것이 보통이다. 가끔은 우리 가족 통신비가 얼마나 나올까? 궁금해기도 하고~

통장에서 빠져나간 통신비 내역을 확인하고 나서야! 가계 지출에서 통신비가 차지하는 비중을 확인하게 되는데.... 통신비는 은행 계좌 관리처럼 우리 가족 통신비를 쉽고 편리하게 한번에 관리할 수 없을까? 라고 한번쯤 생각 해 보았다면!


올레 스마트 명세서의 가족 명세서를 통해서 은행 계좌 관리처럼 통신비로 스마트폰에서 한번에 손쉽고 빠르게 지출에 대한 내역부터 부모님, 자녀, 배우자 등 우리가족의 통신비 지출 내역을 단박에 확인 해 보자.

올레kt를 이용하고 있다면 스마트 명세서 쯤은 이미 많이들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모바일 고객센터나 PC, 집이나 회사로 발송되는 명세서 등을 대신 해 전용 앱으로 출시한 스마트 명세서는 내가 사용하고 있는 통신비에 대한 모든 것을 매우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인포그래픽을 모티브로 한 UI는 볼 때 마다 간편하면서도 한 눈에 들어오는 내역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명세서, 소액결제, 상세 이용 내역 등 스마트 명세서 앱 하나면 언제든 내가 지출하고 있는 통신비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올레 스마트 명세서가 버전 업을 통해서 나 뿐만 아니라 내 가족, 내 구성원의 통신비 내역을 모두 단번에 확인할 수 있는 변화를 가져왔다.


그 변화는 '가족 명세서' 부분이다. 가족 명세서는 기존 스마트 명세서가 본인의 통신비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을 확장 해 여러명의 통신비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변화 되었다.


본인의 통신비 외에 가족의 통신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입력과정을 거치기만 하면 되고, 올레kt 이용자가 아닌 타사 이용자도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족 명세서 등록을 터치하고 이름, 폰 번호,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인증절차를 거치면 모든 과정이 완료된다. 단, 가족 명세서로 등록할 스마트폰에 올레 스마트 명세서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므로~

가족 명세서에 등록할 스마트폰에 먼저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설치해야 하며~ 아쉽게도 피처본은 앱을 설치할 수 없다보니 사용할 수 없는 점 참조하시기 바란다.


인증 절차를 마치고 가족 명세서를 클릭하면 가족으로 등록한 번호의 통신비 내역을 목록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해당 번호의 자세한 이용내역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가족 통신비를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 하나로 모두 해결이 가능하다.


올레kt는 스마트 명세서 업그레이드와 함께 가족 명세서 신청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재미를 더 하고 있다. 100% 당첨 이벤트 이니 가족 명세서를 신청한 이용자라면 필히!! 이벤트에 참여 해 선물 받기를 추천한다.


100% 당첨 이벤트는 두 가지로 스마트 명세서 신청 고객과 가족 명세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에서 부터 메가박스 이용권까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고~


올레 스마트 명세서와 녹색연합, 소잉팩토리가 함께 진행하는 종이절약 그린 캠페인으로 이니셜 에코백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명세서 & 가족 명세서 신청 고객은 두 이벤트 모두 참여가 가능한다. 종이 사용량을 줄이고 일상에서 매우 활용도가 높은 에코백에 나만의 이니셜을 새겨 넣은 하나밖에 없는 에코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스마트 명세서 & 가족 명세서는 신청 고객은 기본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모든 과정이 끝나니~ 스마트 명세서 & 가족 명세서로 가계 통신비 지출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고 100% 경품 이벤트와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를 통해서 그린 캠페인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상기 올레 스마트 명세서 이벤트 포스팅은 KT로부터 경제적인 대가(원고료)를 받고 제작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