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바쁜 샐러리맨을 위한 올인원 남성 화장품 - 보닌 원플루이드

by 쭌's 2014. 4. 25.

+ 바쁜 샐러리맨의 아침을 위한 올인원 남성 화장품 - 보닌 원플루이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알림과 함께 하루 중에 가장 분주한 시간이 이어집니다. 피곤한 몸을 깨우고 출근길에 오르기 위해선 그야말로 아침시간의 1분 초에서 여유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현실을 맞이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서 기본적으로 해야 할 것 중에서 피부관리를 위해 빼 놓을 수 없는 스킨 케어에 시간을 투지하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올인원 남성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스킨 케어가 여성만을 위한 전유물이 아닌 남성들에게도 스킨 케어의 중요성과 경쟁력이 대두되면서 스킨 케어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1분 1초가 분주한 아침 출근 시간을 위한 남성 스킨 케어을 위한 올인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올인원 남성 스킨 케어 제품인 보닌 원플루이드 제품입니다. 보닌 원플루이드 제품은 LG 생활건강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출시한 올인원 남성 스킨 케어 제품이라고 합니다.

올인원 제품들의 특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킨, 에센스, 크림 3단계를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 올인원 제품 하나면 스킨, 에센스, 크림 3단계를 한번에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최근 올인원 남성 스킨 케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 에센스, 크림을 하나의 패키지에 섞어 놓은 후 올인원 제품이라고 칭하기도 하는 어처구니 없는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올인원 제품의 특징은 각 단계에 해당되는 기능적인 역활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히 각 단계를 섞어 놓는 것만으로 올인원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각 단계별로 제 기능을 제대로 하면서 3단계의 기능을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보닌 원플루이드의 경우 크림 타입의 올인원 제품으로 1~2회 펌핑 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제형의 변화를 통해서 피부에서 느껴지는 수분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크림 타입의 원플루이드는 피부에 바르는 동시에 스킨의 시원함을 시작으로 에센스와 크림의 촉촉함을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으며 끊적임 없는 수분이 피부를 감싸준다는 것을 바르는 것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은 3단계 올인원 제품의 특징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피부로의 흡수를 도와주도록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피부로 흡수되는 것을 피부오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촉촉한 수분이 흡수되면서 느껴지는 보습력이 꾸준히 유지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르고 난 후의 끈적임이나 흘러내림, 답답함 등 또한 전혀 느낄 수 없다는 점에서 보니 플루이드 올인원 스킨 케이 제품은 남성들이 스킨 케어를 번거롭거나 소홀히 할 수 있는 사용 환경에 간편하면서 빠르고 쉽게 3단계의 스킨,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남성 올인원 스킨케어 보닌 원플루이드

남성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과 경쟁력이 필요한 바쁜 샐러리맨을 위한 스킨 케어 제품, 보닌 월플루이드 올인원 제품으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본 포스팅은 LG생활건강 체험단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