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0.7mm 울트라 슬림 핏을 가진 갤럭시 S5 케이스

by 쭌's 2014. 4. 20.

- 0.7mm 울트라 슬림 핏을 가진 갤럭시 S5 케이스

갤럭시S5의 출시와 함께 부가산업이라고 할 수 있는 케이스 시장에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자체적으로 특화된 기능을 바탕으로 정품 케이스를 출시하고 판매하고 있지만~

정품 케이스가 가진 장점 만큼이나 각 케이스 전문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개성과 특화된 장점들은 에프터마켓 케이스를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갤럭시S5를 구매했거나 이미 사용 중이라면 가장 먼저 구매하는 것이고 구매해야 할 것으로 케이스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고가의 갤럭시S5를 외부의 스크래치나 충격 등으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가장 기본이 되는 액세서리이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HOHOO(호루) 라는 독특한 이름의 케이스는 0.7mm 울트라 슬림 핏이라는 특징을 가진 젤리 타입의 케이스로 오픈 마켓에서 1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케이스입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클리어 타입의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갤럭시 S5 고유의 디자인을 헤치지 않으면서 매우 얇고 스크래치나 충격으로 부터 안전하게 갤럭시 S5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케이스 구매에 있어 보호 필름은 제품의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특별한 기능을 가진 액정 보호 필름을 원하지 않느다면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기존 젤리 타입, 클리어 타입의 케이스 들은 케이스 사용시 핏감이 (체결감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0.7mm 울트라 스림 핏은 체결감에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젤리 타입의 특성 중에 하나로 케이스를 위 이미지와 같이 마구마구!!~ 구김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원형의 형태로 복원되는 장점과 충격 흡수율이 매우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0.7mm에 불가한 소재이 두께는 갤럭시 S5 본연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후면의 도트 문양의 질감과 디자인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갤럭시 S5에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고유이 슬림함을 거의 해치지 않으면서 광택감을 잘 살리고 있고,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도록 가장자리의 높이를 높여 케이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모습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갤럭시 S5 케이스

갤럭시 S5 케이스

상단의 이어잭, 하단의 충전포트, 사이드의 전원, 볼륨 버튼, 배면이 카메라 부분에서 느낄 수 있는 슬림 핏은 마감 품질이 매우 높고, 슬림 핏의 구현을 위한 성형 과정의 퀄리티가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갤럭시 S5 케이스

케이스 전문 브랜드의 다양한 기능과 특징, 개성을 가진 신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가격 또한 몇 만원대이 가격은 기본이 되고 있는데... 1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음에도 성형 과정이나 갤럭시 S5 본연의 슬림함과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케이스를 고려하고 있다면 0.7mm 울트라 슬림 핏 케이스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