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SK 엔크린 트루댄싱의 주인은 바로 당신!! SK 엔크린의 혹한기 경유로 내 차를 관리 받는다?

by 쭌's 2013. 11. 27.

+ SK 엔크린 트루댄싱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SK 엔크린 혹한기 경유로 내 차를 관리?

최근 SK 엔크인의 트루 댄싱을 익히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TV CF를 통해서 이유비와 광수의 중독성 있는 트루 댄싱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는 오너의 한 사람으로써 자주 가는 주유소가 있기 마련인데... 일부 고급유를 사용하는 고급 수입차나 수퍼카와 같은 경우는 좀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가는 주유소 하나쯤은 있기 마련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동 경로에 있는 주유소이거나,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주유소 그리고 SK 엔크린과 같은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주유소를 찾게 됩니다. SK주유소를 찾는 오너의 경우 그 이유를 물어보면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SK 엔크린은 11월 15일 부터 혹한기 경유를 공급, 디젤 차량 오너에게 시동 불량 등의 불편함을 없애는 동시에 디젤 차량의 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도 혹한기 경유에 대해서는 처음으로 접하는데~ 내 차의 관리를 위해서라도!! 혹한기 경유를 사용하는 것이 소중한 내 차를 아껴주는 손쉬운 방법 중에 하나일 것 같습니다.


SK 엔크린의 전자봉신시스템과 함께 SK주유소에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 도입은 주유소에서 가장 쉽고 믿을 수 있는 기름이 내 차에 들어가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가 지불하는 금액만큼 정량이 주유되고 있는지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뿐만 아니라 기름의 상태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SK 엔크린 '투명 주유기'는 SK정유의 기름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의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아쉽게도 단골 SK주유소에는 아직 '투명 주유기'가 설치되어 않았는데.... 단골 주유소를 더욱 신뢰하고 자주 이용할 수 있도록 '투명 주유기' 설치가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SK엔크린은 트루엔크린캠페인 시작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광수와 이유비의 깜찍 발랄한 트루댄싱에서 부터 최고의 트루댄서를 찾는 이벤트, 엔크린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광수와 이유비의 코믹한 트루댄싱을 보고 '내가 하면 더 잘 하겠다!! 내가 하면 더욱 재미있겠다!'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도전! 나도 트루댄싱'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트루댄싱에 도전하는 트루댄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을 모두!! 증정하고, 제대로 찌르는 최고의 트루 댄싱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제공한다고 하니!!! 스마트폰으로 제대로 찌는 영상을 올리고 모바일 주유권과 아이패드 미니2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SK엔크린 '도전! 나도 트루 댄싱' 바로가기 : http://www.trueenclean.com/sub0302.php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트루댄싱에 이어 'True 엔크린 퀴즈쇼' 이벤트는 트루엔크린캠페인의 정보만 알면 누구나 퀴즈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차를 위한 True 엔크린 Fact, 엔크린 Fan이라면 누구나 맞출 수있는 엔트킨 퀴즈쇼~~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트루엔크린캠페인이 말하고자 하는 '엔크린 Fact'만 확인하면 누구나 정답을 맞출 수 있는 '국민 퀴즈쇼'는 이벤트 경품으로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모바일 주유권(3,000원권) 1,000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가볍게~ 즐기면서~ 쌀쌀해진 날씨 스타벅스 카페라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True 엔크린 퀴즈쇼 바로가기 : http://www.trueenclean.com/sub0304.php


SK 엔크린에서는 트루 댄싱에 대한 관심 만큼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댄싱머신이벤트가 시간이 흐를수록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로, 도전! 나도 트루댄싱머신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트루 댄싱영상을 보며 방울터뜨리기 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사전등록을 하게 될 경우 보너스 점수 100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있습니다. 게임 참여 전 사전등록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경품은 아이패드 미니2를 비롯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들이 겸 트루댄싱머신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품을 받아소비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이벤트는 보너스 이벤트로 3가지 미션 중 한가지 미션만 해도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기념품으로 독특한 모양의 이어캡을 받을 수 있으니 트루댄싱머신이벤트에도 참여하고 보너스 이벤트로 참여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 곳곳에서 진행하고 있는 즐거운 이벤트! 여러분도 댄싱머신이벤트에 참여하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 어떨까요?

-> 트루댄싱머신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trueenclean.com/sub0202.php

** 추운 겨울을 위한 자동차 월동 준비 TIP


SK 엔크린은 동절기를 맞아 경유를 사용하는 디젤 차량을 위해 저온성능을 보다 강화한 혹한기 경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영하 24도까지 얼지 않은 경유로 혹한기에 차량의 시동 불량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고 있습니다.

디젤 차량 오너라면 겨울철 시동 불량으로 인해서 바쁜 출근길에 발을 동동 굴러 본 경험 쯤은 한번씩은 있을 것 같은데~~~ SK 엔크린 혹한기 경유로 추운 겨울 디젤 차량을 관리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