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벤처와 중소기업을 위한 블로그얌 브이로거 품평회

by 쭌's 2013. 10. 22.

+ 벤처와 중소기업을 위한 블로그얌 브이로거 품평회

오랜만에 벤처기업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도전 정신이 만들어가는 '블로그얌 벤처품평회'에 다녀왔습니다. 블로그얌(넷다이버)에서는 벤처기업협회, 중소기업청과 함께 수 년째 벤처기업의 제품,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등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행사로 브이로거 품평회를 진행 해 오고 있습니다.

2013년도 제 3회 브이로거 초청 품평회는 총 5개 벤처기업의 제품들과 함께 했습니다.


참여한 업체로는 'The참진한' 알로에 즙, 백년초 즙, 산야초 발효액을 선보였습니다. 참진한 알로에와 백년초는 청정지역 제주 우리 우리땅에서 맑은 공기와 적당한 일죠량으로 키위 성실이 부드럽고 우리몸에 딱 맞는 신토불이 식품입니다.


'(주)바이오 믹스'는 국내산 천연물 유래 식품, 의약품, 화장품 기능성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기업으로 먹기 어려운 구기자를 끊이지 않고, 온수만 부어 마실 수 있는 구기자 제품인 바이오알 구지자를 선보였습니다.

'(주) 아비오'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과 활성산소 제어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항산화 기술을 이용한 화장품으로 항산화 기술인 BMS(Bio Mesoscopic System) 방법을 통해 활성산소에 부족한 전자를 전달 함으로써 비타민을 피부로 먹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에프알테크'는 이미용기기 전문 회사로 오클(Ocle)이라는 네이밍의 오토클렌저를 선 보였습니다. 오클은 젤리처럼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를 채택하고 특허받은 강력 진동을 통해서 메이크업 잔여물, 피지, 블랙헤드,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톤, 피부의 스트레스까지 풀어주는 마사지까지 만족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 지오크로스'는 2008년부터 차량용 블랙박스 'Vision Drive(비전드라이브)' 시리즈를 제조,판매해 온 기업으로 국내 최초 LCD 제품을 시작으로 블랙박스 기업으로는 세계 최초로 GM korea에 납품을 하고 있는 블랙박스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Vision Drive(비전드라이브)는 국내 최초 음성안내, LED 버튼, 원터치 음성녹음, 화면 밝기 조절, 본체 밀착형 거치대 디자인 등 전문 기업답게 블랙박스에 대한 노하우와 최초라는 타이틀을 다수 보유가 브랜드입니다.


Vision Drive(비전드라이브)의 특징을 살펴보면 3.2인치 풀 터치 LCD, 재생되는 영상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배속 재생기능, 자동 전원차단 기능을 통한 방전 방지, 주차 중충격이 발생되면 차량 시동시 충격 발생 건수를 알리미 기능, 고화질 전,후방 HD 카메라, 영상이 밝기 및 선명도를 조절하는 영상 보정 기능, 원클릭 원격 접속, 대용량 수퍼캡 비상전원 확보 등...

블랙박스가 가져야 할 기본에서 부터 사용의 편리함과 안전 기능까지~ 갖출 것은 다 갖춘 블랙박스 Vision Drive(비전드라이브)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블랙박스 Vision Drive(비전드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용기는 별도로 살펴 보도록 하며, 오랜만에 찾은 브이로거 품평회는 그동안의 노력만큼이나 많은 블로거가 참여하여 벤처기업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과 질문 등... 열의로 가득찬 품평회였습니다.


중소기업, 벤처기업의 열정과 도전, 아이디어가 담기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가 브이로거 품평회를 통해서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고, 기술력을 인정 받아 소비자가 찾고 만족하는 제품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