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리얼 레이싱4'라고 해도..리얼 레이싱3 업데이트 그리고 갤럭시S4...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추천

by 쭌's 2013. 7. 15.

+ 갤럭시S4에서도 정식으로!!! '4'라고 불러도 좋을 리얼레이싱3 업데이트 그리고 기다렸던 벤츠 SLS, 부가티 베이롱, 렉서스 LFA

남자를 위한 게임!! 하면 고퀄리티의 레이싱 게임을 빼 놓으면 서운합니다. 현실에서 만날 수 없는 다양한 차종과 수퍼카, 드림카를 5인치의 갤럭시S4 디스플레이에서 만나야 하지만....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현실에서 만날 수 없기에 대리 만족으로라도 수퍼카와 드림카를 세계의 유수 서킷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매력이상의 그 무엇이 존재합니다. 리얼레이싱3의 경우 아케이드성이 강한 레이싱 게임과는 달리 물리 엔진을 바탕으로 실제 서킷에서 달리는 것과 같은 현실성을 극대화하고 있어 자동차 마니아라면 리얼 레이싱3에 대한 만족도는 더욱 높습니다.

그런 리얼 레이싱3가 업데이트를 단행!!! 기존 리얼 레이싱3의 부분적인 업데이티를 하는 것이 아닌 '리얼 레이싱4'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업데이트를 통해서 리얼 레이싱3의 매력을 더욱 잘 살리고 있습니다.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또 하나!!! 갤럭시S4를 사용하면서 리얼 레이싱3를 즐기기 위해서는 APK파일을 임의로 설치해서 리얼 레이싱3를 즐겨야 했지만!!!!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갤럭시S4 엑시노스5 옥타코어와의 호환성을 최적화시켜~

갤럭시S4에서도 제대로 리얼 레이싱3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전까지는 끊김 현상과 로딩이 간헐적으로 발생되었지만, 정식 버전을 갤럭시S4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제대로 엑시노스5 옥타코어를 100% 사용해서 리얼 레이싱3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갤럭시S4, 갤럭시S4 LTE-A 사용자라면 새로운 리얼 레이싱3을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리얼 레이싱3 플레이 스토어 : http://bit.ly/15k6YS1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리얼 레이싱3의 업데이트는 단순한 기능이 추가된 업데이트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많은 부분의 변화를 주어 '리얼 레이싱4'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모습입니다.

1. 새로운 챌린지로의 도전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챌린지를 바탕으로 새로운 챌린지를 신설하여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컵, 내구 레이스, 얼리미레이션, 드래그 레이스를 즐길 수 있었다면...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업데이트 후 새로운 챌린지는 '타임 트라이얼'이 추가되어 전 세계 리얼 레이싱3 사용자와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임 트라이얼을 즐기기 위해서는 새로운 포인트 제도인 '드라이브 포인트'가 필요하게 되는데, 타임 트라이얼에 도전할 때마다 드라이브포인트가 소진되는 방식입니다. 드라이브 포인트는 G캐쉬를 통해서 충전할 수 있고, 일정 시간이 되면 드라이브 포인트가 복구되어 전 세계 유저들과의 순위 경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2. 경험치를 바탕으로 한 보너스 챌린지

사용자의 트로피와 경험치, 구입한 차량을 기준으로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는 자칫 단순한 챌린지를 다양한게 즐길 수 있는 경기를 통해 서킷에서의 레이싱을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프로, 아마추어, V10 등...각 섹션별도 나뉘어져 있는 챌린지에는 추가로 즐길 수 있는 보너스 챌린지를 더해,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섹션이나 챌린지에서 추가로 보너스 챌린지를 통해 180개 이상의 신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차량 구입을 위한 포인트를 획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새로운 자동차 메이커와 차량들...

리얼 레이싱 1, 2, 3를 즐기면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차량의 선택권인데요... 새로운 리얼 레이싱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새로운 브랜드와 차량이 추가 되었긴 하지만, 유독 독일 프리미엄 3사 중에 하나인 메르세데즈-벤츠는 리얼 레이싱에서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그런 아쉬움이 통했는지... 업데이트 버전에는 그동안 목마르던!!! 메르세데즈-벤츠의 차량이 추가되어 벤츠의 슈퍼카를 선택해 서킷을 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벤츠의 엔트리 모델부터가 아닌 슈퍼카 3종만이 추가된 점은 아직도 아쉽기만 합니다.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메르세데스-벤츠 뿐만 아니라 슈퍼카의 최고봉이라고 불려도 손색없는 부가키이 차량들과 일본차의 대표 메이커인 렉서스 차량 또한 선택할 수 있게 되어서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습니다.

국내 메이커는 아직 리얼 레이싱에서 찾아 볼 수 없고, 여타의 레이싱 게임에서도 쉽게 찾을 수 없는 현실이지만.... 추후 전 세계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에서 현대, 기아, 쉐보레, 르노삼성 등을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4. 새로운 트랙에 그리고 새로운 경험

새로운 브랜드와 차량과 함께 새로운 트랙도 리얼 레이싱3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석유 왕자들이 넘치는 부호의 나라인 두바이 서킷 등이 추가 되었고, 개선된 그래픽을 통해서 흙먼지를 비롯해 슬립, 파워슬라이드의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이 밖에도 클린 레이스 포인트, 데일리 레이스 보너스 등 새로운 진행 방식과 함께 신차 구입을 위한 포인트를 보다 빨리 획득할 수 있는 요소를 추가했으며,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만 중에 하나였던 '차량 수리'라는 부분이 통합되어서 별도의 부품별 수리로 인한 포인트 및 캐쉬 소진을 줄였다는 점 또한 리얼 레이싱3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추가되었으니~

리얼레이싱3 갤럭시S4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의 진수!!! 최고의 3D 레이싱 게임인 '리얼 레이싱3'를 갤럭시S4에서도 정식으로~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