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사화의 새로운 선택 고어텍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몇년 전부터 불어 닥친 '아웃도어' 열풍은 유행을 넘어, 전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아웃도어를 입고 신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한국 사람이라고 할 정도로 아웃도어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신뢰도는 매우 높습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이는 주 5일제의 도입과 함께 아웃도어, 레져 활동에 대한 관심과 함께 수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수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 등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 생소한 고어텍스 풋웨어 '바레베르데'

수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 유일한 공통점이 하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아웃도어 제품에서 절대로 빼 놓아서는 않되는 소재, 기술인 '고어텍스(GORE-TEX®)라는 유일무일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웃도어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고어텍스(GORE-TEX®)와 '바레베르데' 라는 풋웨어 브랜드는 어떤 공통점? 시너지?를 가지고 있을까요? 특히 신사화와 같은 도심에서~ 직장인을 위한 풋웨어라는 점에서 말이죠....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바레베르데(VALLEVERDE)라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검색을 해 보니 'ITATY Sylish Comport'라는 타이틀을 가진 신발 브랜드로 국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신사,숙녀화, 캐쥬얼화를 생산, 판매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그런 신사,숙녀,캐쥬얼화를 생산, 판매하는 브랜드가!! 기존 브랜드와 제품이 가지고 있는 유사함을 벗어나, 고어텍(GORE-TEX®)와의 새로운 결합을 시도해 신사,숙녀,캐쥬얼화에서도~ 고어텍스(GORE-TEX®)의 기술력과 기능을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것 입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바레베르데 신사화의 첫인상은 금속으로 각인된 '고어텍스(GORE-TEX®)' 로고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사실입니다. 신사화에서 처음 만나는 고어텍스(GORE-TEX®) 로고는 제품 정보와 함께~ 여타의 신사화와는 다르다는 것을?! 단번에 확인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필차가 선택한 물소가죽으로 마무리 된 바레베르데 신사화로는 이탈리 느낌의 색감과 적당한 광택감, 마감 퀄리티가 아웃도어에 특화된 고어텍스(GORE-TEX®)와 만나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신사화의 품위를 지키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춘 새로운 신사화의 개념을...

신사화하면 조금 딱딱하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신사화를 매일 착용해야 하는 샐러리맨의 경, 신사화가 제공하는 이미지와 레벨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고어텍스(GORE-TEX®)와 신사화의 결합인 '바레베르데(VALLEVERDE)'의 첫 느낌은 기존 신사화의 딱딱함과는 다른 컴포트한 느낌을 먼저 체감할 수 있습니다.

고급 소재인 물소가죽으로 마감 된 고어텍스 풋웨어 바레베르데 신사화는 물소가죽과 고어텍스가 만나 편안함은 물론 수증기 분자보다는 크고 물방울 입자 보다는 작은 미세한 구멍이 높은 착화감과 편안함을 먼저 느낄 수 있습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여기에 신사화에서 중요한 충격흡수와 미끄러짐,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Sole(솔)은 260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역활도 충실한 모습으로~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신사화이지만, 아웃도어 제품의 기능과 캐쥬얼화의 편안함의 모두 갖춘 새로운 신사화의 개념을 만들어 가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를 한마디로 정의하기에는 가진 것이 너무 많은... 아닌 새로운 신사화의 개념을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가고 있는 하이브리드 신사화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물소가죽 안쪽으로 보이는 고어텍스(GORE-TEX®)가 장시간 착용을 해야 하는 직장에서... 외근시 몸의 체중을 지탱해 주는 발의 상쾌함과 투습 기능, 방수 기능으로 신발 내부의 땀과 열을 배출하여, 늘 뽀송뽀송한 발의 상태를 유지시켜주어~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신사화라고 딱딱하고, 불편했지만... 어쩔 수 없이 참아야만 했던 신사화에 대한 개념을 바꾸어 주는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고어텍스(GORE-TEX®)뿐만 아니라 체중의 무게를 감당하는 Sole(솔)과 라텍스 소재를 사용한 깔창의 충격흡수와 소프함은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의 편안함과 상쾌함을 모두 만족시켜줍니다.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신사화가 가지는 이미지와 마감 퀄리티는 꼼꼼한 박음질과 접찹면, 물소가죽과 Sole(솔)의 연결 마감은 하루 일과를 책임지는 중요한 역활의 신사화로 그동안 신사화에 대한 개념과 착화감을 제공, 가벼운 무게는 발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신사의 품격을 지켜주는....

고어텍스 신사화 바레베르데

고어텍스(GORE-TEX®)와 물소가죽, 제품의 퀄리티, 높은 마감 품질은 샐러리맨에게 더 없는 스타일과 기능, 편안함과 남성 패션을 완성시키는 It's ITEM으로 주목받기에 충분한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복돌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전혀 고어텍스 아닌듯 싶어요...
    구두를 이렇게 만들면 기능적으로 참 좋을듯 싶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3.04.25 09:59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5)N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