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

by 쭌's 2012. 8. 14.
+ 참 신한 체크카드, 신용카드의 혜택을 누리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산으로, 바다로, 해외로... 떠나는 분들을 주변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휴가철을 맞아서 해외로 떠나려는 분들이 늘 고민하게 되는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해외에서 지불해야 하는 캐쉬나 카드일 것입니다.

보통은 일정의 현금과 신용카드로 해외에서 대금을 지불하지만 신용카드의 경우 분실에 대한 위험을 일정부분 감수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용은 조금 불안하기도 하는데... 그런 신용카드의 혜택을 누리면서 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해외 여행, 쇼핑, 관광 등에서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 런던올림픽, 해외여행... 맥북에어의 행운이?!

2012년 세계인이 주목하는 영국 런던올림픽을 참관하기 위해 영국을 다녀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해외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확인해 보게 됩니다. 보통의 경우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게 되지만... 분실의 위험도 있고, 분실시 재발급과 신고 등의 번거로움 때문에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던 중에 해외에서도 비교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알아보던 중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장점을 모아 놓은 카드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바로 신한카드에서 출시한 참 신한 체크카드입니다. 참 신한 체크카드는 체크카드 임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의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태에 조금이나마 부담과 걱정을 덜어줄 수 있을 것 같아... 영국 런던올림픽에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 같습니다.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올해 초 CES 2012를 참관하기 위해 미국 라스베가스를 일주일동안 가 있는 동안 혹시나 모를 사태에 대비해 신용카드를 아예 소지하지 않고 다니다 보니 현금을 계속 들고 다녀야하는 번거로움과 부담으로 느꼈기에... 금번 런던올림픽은 현금과 체크카드로 안심하고 관광과 쇼핑 등을 해 보려합니다.


+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Visa 안심클릭'은 기본...

'Visa 안심클릭'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가맹점들이 참여하고 있는 국제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왕이면 'Visa 안심클릭'에 참여하고있는 가맹점에서 쇼핑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Verify by Visa'로 알려져 있으며 인증 페이지는 국내 쇼핑과 같이 본인의 카드발급사에서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자 안심클릭 서비스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 VISA 마크가 있다면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자 안심클릭 서비스는 해외 쇼핑몰의 이용이 늘어나과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이 늘어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한 최소한의 보장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해외 쇼핑몰을 이용해야 할 경우 신뢰도 있고, 검증된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이 첫번째 단계이고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한 안심클릭 서비스를 통해 해외 쇼핑몰 이용시에도 불안을 최소화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이베이(eBay)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해외 쇼핑몰 이용시 신용카드롤 결제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는... 제품을 주문하고 나서도 영~ 껄끄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땐 비자 안심클릭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참 신한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비자 안심 클릭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참 신한 체크카드는 신용카드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고, 체크카드가 신용카드보다 안전하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이기에 해외 쇼핑 뿐만 아니라 해외 쇼핑몰을 이용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여기에 아이폰 사용자라면 아이튠즈를 통해서 음원, 어플리케이션 등을 구매하게 되는데... 여기서도 신용카드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특히나 환불정책이나 국외사이트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익숙치 않기 때문입니다. 이럴때에도 참 신한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카드 사용에 대한 안전장치를 가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신용카드의 혜택과 체크카드의 장점을 모두 모아놓은~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체크카드의 장점은 두말하면 잔소리~~라고 할 만큼 이미 사용량이 많은 상품입니다. 하지만 단점이라고 하면 국내에서는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 것이 사실이지만... 참 신한 체크카드는 체크카드의 알뜰한 소비와 함께  비자서비스가 제공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국내외를 막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잔액이 부족할 때 제공되는 매월 10만원의 신용한도는 잔액이 부족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주유, 쇼핑, 병원, 약국에서 제공되는 신용카드 급의 할인혜택를 이용할 수 있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장점을 제대로 모아 놓은 기특한 체크카드입니다.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여기에 참 신한 체크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해외에서 300달러(US달러 기준)이상 이용시 추첨을 통해서 워너비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맥북에어를 3명에게... 뉴 아이패드를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왕 해외에서 카드 또는 현금을 사용하는 상황이라면 참 신한 체크카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면서 맥북에어 또는 뉴 아이패드의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참 신한 체크카드는 비자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 인 미스터 도넛 아메리카노 1잔 무료제공, CGV 콜라 1잔 무료제공, 복스리부 10% 할인 및 1,000원 할인권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 참 신한 체크카드해외쇼핑 걱정없는 체크카드로 안심 참 신한 체크카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연령대에 맞는 서비스를 특화시켜 제공하고 있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국내에서는 신용카드에 준하는 비자서비스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해외에서도 체크카드 장점을 그래로 살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참 신한 체크카드는 해외 쇼핑몰, 해외에서의 쇼핑, 관광 등 국내와 해외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아직까지 해외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차량을 렌트, 외국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신뢰도 부분에서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럴수록 이를 보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하는 것이 안심하고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불안해하면서 해외 쇼핑몰이나 해외 사이트를 이용했다면 'VISA 안심클릭 프로그램'으로 신용카드의 안전과 개인정보의 안전을 보호하는 서비스로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비자카드 : http://www.visakorea.com/che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