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S Hoppin과 함께하는 생활 속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by 쭌's 2011. 2. 26.
+ 스마트폰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 갤럭시S Hoppin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스마트폰 600만시대를 넘은 지금!! 공공장소나 카페, 길거리에서 스마트폰으로 무언가? 바쁘게 하고 있는 것이 이제는 당연시 될 만큼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정말 눈이 부실만큼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약속도, 안부도,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플리케이션으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소 차갑고 딱딱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은 라이프 스타일을 새롭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국내 스마트폰 1위 브랜드로 1000만대가 넘는 신화를 이룩한 갤럭시S, 그런 갤럭시S의 또 다른 버젼인 갤럭시S Hoppin은 갤럭시S의 성공 신화와 SKT의 N스크린 서비스가 더하면서 단순 컨버젼스 모델이 아닌 N스크린을 위한 최적화를 통해 갤럭시S에서 부족한 2%을 채우고 있는 모델입니다. 소비자가 처음 접하게 되는 갤럭시S Hoppin은 갤럭시S와 아이폰4를 합쳐 놓은 것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의 기본기를 충실히 함과 동시에 N스크린 서비스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6GB 대용량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는 Hoppin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페이스북 & 모바일 오피스로 소통과 기억을...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일상은 물론 업무상 다양한 행사나 세미나,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다 보면 그 목적에 맞게 필요한 내용을 정리이 필요성을 느끼게 되고 함께 공유하게 됩니다. SNS의 대표 주자였던 트위터를 위협하고 있는 페이스북은 국내 사용자의 증가가 트위터를 증가세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140자라는 단문을 통해 정보과 이야기를 주고 받던 것이 이제는 페이스북이라는 매체를 통해서 사진과 글로 소통과 기록을 자주하게 됩니다. 급하게 흘러가는 트위터와 달리 조근조근 이야기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페이스북의 매력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500만화소의 카메라와 원하는 위치의 초첨을 터치로 맞춰주는 Hoppin의 카메라는 페이스북을 더욱 유용하게 해주는 빼 놓을 수 없는 기능입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낳다는 옛말처럼 사진과 함께 코멘트를 붙여 말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쉽고 편하게 알릴 수 있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행사의 주요 내용과 핵심을 기억하기 위한 보조 기억장치로 활용되는 모바일 오피스, 음성 녹음을 통해서 현장의 목소리를 기억하기도 하지만 조금만 익숙해지면 장문의 내용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오피스는 행사에서 준비한 노트나 메모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익숙하게 사용하게 되는 없어서는 않될 중요한 보조 기억장치 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노트북을 사용해서 내용을 정리하고 메모하였지만 모바일 오피스의 사용환경이 좋아지면서 크고 무거운 노트북 대신 모바일 오피스를 이용해서 내용과 더불어 현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심플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이렇게 작성한 문서는 워드나 프리젠테이션 파일로 저장이 가능하고 페이스북이나 이메일, 블루투스 등의 스마트폰 기능을 통해 전송할 수 도 있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좀 더 안전한 방법을 선택한다고 하면 저장한 문서나 사진, 동영상을 메일에 첨부해 전송해 놓으면 혹시나 있을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는 것도 갤럭시S Hoppin을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엔조이로 분위기 있는 식사와 데이트~~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절대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라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맛있는 식사입니다. 분위기 있고 맛있는 레스토랑을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엄선된 레스토랑의 정보와 메뉴를 확인하고 떠도는 맛집의 정보로 인한 실패를 경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인 또는 지인, 가족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도와주는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레스토랑이나 평소에 자주 이용하고 싶지만 가벼운 주머니 사정으로 인해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면 오늘만을 위한 프리미엄 쿠폰으로 저렴한 가격에 입이 호강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자리나 어르신을 모시는 자리, 연인과의 특별한 자리를 위한 고품격 레스토랑에서 지갑의 고려치 않고도 마음 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유명 레스토랑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검색을 통해서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위치기반을 통해 가깍운 지역이 분위기 있고 맛있는 레스토랑의 위치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엔조이의 브랜드 검증이라는 과정을 통해 단순히 할인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아닌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데이트나 가족 모임, 지인들과 약속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편의점의 알뜰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즐기자!! 편의점 할인 어플리케이션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도심에서 살아가면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이에 따라 24시간 열려있는 편의점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는 없어서는 않될 중요한 상업시설입니다. 그런 편의점을 이용하다보면 진열대의 할인과 1+1의 POP를 쉽게 볼 수 있고 이러한 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알뜰한 구매를 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편의점에 들르지 않으면 알 수 없었던 할인과 이벤트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알뜰하게 주변 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편의점에 들르기 전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이나 주변의 편의점의 이벤트, 할인 정보를 미리 검색하면 필요한 상품을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편의점 브랜드의 정보만을 검색할 수 있어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이용했던 편의점 중에서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유용하기 이용할 수 있으니 편의점 가기전에 할인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구매할 상품의 이벤트, 할인 정보를 통해서 한개값으로 두개를 구매하거나 필요한 상품을 기분 좋게 이용하는 알뜰 쇼핑의 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24시간 오픈되어 있다는 장점으로 가격이라는 부분에서 권장 소비자가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고 발품을 팔면 같은 상품이라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의점의 할인과 이벤트를 활용하면 현명한 쇼핑을 위해 발품을 팔지 않아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편의점을 이용할 생각이라면 먼저 갤럭시S Hoppin으로 편의점 검색을 먼저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캠핑이 대세?!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게 도와주는 Korea Trip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작년인가 부터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캠핑이 기존 여행의 페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유명지를 찾아가서 구경하고 마련되어 있는 숙소를 이용하는 단순한 여행이 아닌 자연 속으로 들어가 조금은 번거롭고 귀찮치만 자연 속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캠핑이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 봄이 코 앞으로 다가왔고, 캠핑을 떠나거나 캠핑을 시작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다면 전국의 캠핑 정보를 한누에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캠핑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체크하고 지역을 설정하면 운영되고 있는 캠핑장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보여주는 캠핑장의 세부 정보을 제공하는데 캠핑장의 주소, 제반시설, 홈페이지, 전화번호, 캠핑장까지의 거리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원하는 캠핑장을 찜 해두었다면 캠핑장의 정보를 메모하거나 위치를 미리 검색할 필요없이 캠핑에 필요한 다른 준비에 시간을 할애하고 출발전에 캠핑장의 위치와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바로 입력해 자연과 함께 하는 캠핑의 설레임과 즐거움을 만끽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이 일상 속으로 들어기 전이었다면 미리 정보를 검색해 그곳의 위치와 정보, 부대시설 등을 출력해 놓았다면 이제는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준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좀 더 효과적으로 캠핑, 여행 등을 떠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 Hoppin,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캠핑장의 신뢰도가 영~~ 그렇다면.... 트위터를 통해 캠핑장의 실제 정보와 활용 TIP 등을 함께 소통하고 이야기 해 보는 것도 캠핑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과 떠나려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캠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과 기대, 설레임 등 캠핑의 숨은 고수들에게 묻는 캠핑장과 TIP, 정보 등을 통해서 캠핑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는 자연으로 떠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캠핑에 대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 있으니 지금 당장이라도 고이 모셔두었던 장비를 트렁크에 싫고 떠나고만 싶어집니다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